Silvanna는 운명과의 싸움에도 불구하고 Dyrroth를 집으로 데려갑니다!

다이로스와 실바나

Hero Dyrroth에 대한 동화 엿보기

에게 붙여진 별명 영웅 다이로스는 “심연의 왕자그는 하나이기 때문에 영웅 에서 파생되는 섀도우 어비스. 30년 전, 모니얀 제국에 큰 충격을 안겨준 사건이 발생했다.

충격적인 사건은 침대에서 겨우 1살이었던 왕자의 죽음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왕자가 악마에게 살해당했다고 말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가 사라졌다고 말합니다. 

이 사건 이후 몇 가지 다른 이상한 사건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남부 Moniyan Empire Hills에서 시작되었습니다. Thamuz는 누가 가장 강한지 증명하기 위해 여러 몬스터가 싸우는 매우 흥미진진한 전투를 보았습니다.

큰 전투에서 알 수 있듯이 앨리스는 즉시 전투의 승자를 초대하여 함께 다음 전투를 수행하도록 초대했습니다. Alice와 Thamuz는 파이터에게 싸우는 방법을 가르치려고 합니다.

Thamuz가 소유한 능력은 그에게 다음과 같은 별명을 얻었습니다. 불의 악마의 왕. 그의 전투 능력과 기량 덕분에 그는 ""심연의 족장”. 그는 정복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달성했습니다. 하계. 

어느 날 Thamuz는 싸움에서 돌아옵니다. 이번 전투는 어비스에서 벌어진 그와 다이로스의 만남이었다. Dyrroth는 Alice의 관심을 끌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Dyrroth는 다른 사람을 속이고 조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Alice와 Thamuz의 전투 능력을 속이고 전략을 취했습니다. 이것은 그를 대신하여 Moniyan 제국에 대한 공격을 수행하는 Abyss의 조수로 임명되었습니다. 심연의 군주.

Moniyan Empire는 Dyrroth가 사는 곳입니다. Thamuz의 능력은 군대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라이트본. 이로 인해 Dyrroth가 개입하여 결국 Moniyan 제국을 마비시켜야 했습니다. 

이 전투 덕분에 Dyrroth와 Alice, Thamuz는 강력한 팀이 되어 함께 협력하여 Moniyan Empire를 공격했습니다. 

Silvanna의 존재는 이 위대한 전사가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1살 때 사라진 왕자는 모니얀 제국 왕세자의 남동생이었다. Silvanna가 8살이었을 때 그녀의 여동생 즉 심연의 왕자 분실 선언.

Aurelius II라는 왕자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왕자의 탄생은 모니얀 제국에 평화와 영광을 가져온다고 믿었습니다. 그런데 한 살이 되던 해 뜻밖에도 사라졌다. 

Dyrroth와 Thamuz가 이끄는 Abyss 악마와의 매우 치열한 전투에서. 갑자기 왕세녀가 와서 마왕을 물리칠 수 있도록 힘과 마법도 주었고, 마왕을 물리칠 수 있게 된 후 왕세녀는 "오빠, 집에 데려다 줄게!”.

이것은 이 위대한 전사가 모니얀 제국의 왕세녀의 여동생이라는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또한 읽기: SABRE Squad의 불의, VENOM Squad의 폭발을 점화!

스킬 다이로스

파이터 영웅 이 분은 미인일 뿐만 아니라 얼굴도 아름답습니다 기술 그것은 매우 완전하고 또한 매우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능력은 의심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잠금 영웅 그에게도 있는 상대 기술 그리고 폭발 피해 아파. 패시브 스킬 에게 소유 된 영웅 이것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 그래서 때리면 너무 아프다. 기술 이것.

을 위한 기술 하나는 줄 것이다 충격 그리고 블링크 스킬. 기술 소유의 두 창 영웅 대상에 대해 최대 6회 회전할 수 있으며 방패. 

기술 세 가지 모두 그는 점프할 수 있고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원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느린 또한 개선 공격 속도. 

다이로스도 전투기 영웅 Silvanna보다 덜 치명적입니다. 영웅 실바나는 손상 그 당시에는 매우 치명적이었습니다. 초기 게임. 게다가 그는 군중 제어 기술 그리고 또한 깜박임 스킬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패시브 스킬 제공할 수 있는 손상 크고 줄일 수 있는 쿨다운 목표물에 맞았을 때. 기술 하나 영웅 그것은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강타 달성할 목표에 효과를 주기 위해 느린 

기술 둘 다 그가 제공할 수 있었던 깜박거리다 그리고 손상 상대를 충돌시키고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을 위한 기술 세 번째로 그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느린

전투기 영웅 매우 치명적으로 싸울 수있는 힘과 능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팀과 함께 Road to Mythic 임무의 경기에서 실력을 보여줍시다.

또한 읽기: 개선된 영웅 오데트,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