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 Affinity 마인크래프트 인챈트에 대한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아쿠아 친화력

세상에 마인크래프트, 모험의 용이성에 매우 유용한 마법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Aqua Affinity입니다.

Aqua Affinity는 수중 세계를 탐험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헬멧에 이 인챈트가 있으면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수중 여행을 위한 특별한 마법과 그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Ender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아쿠아 어피니티란?

아쿠아 어피니티 인챈트
헬멧에 인챈트 사용. 출처: 에이펙스 호스팅

이 마법을 얻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설명을 논의합시다.

이 마법은 헬멧이나 거북이 껍질. 따라서 다이아몬드와 같은 고품질 헬멧을 사용하여 빨리 부러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마법을 사용하여 더 빠른 시간에 물에서 블록을 채굴/파괴할 수 있습니다.

마법이 없으면 수면에서보다 수중에서 훨씬 더 오래 블록을 파괴할 것입니다.

이것은 숨을 참아야 하므로 물에서 블록을 파괴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독특하게도 사용할 수 있는 인챈트 레벨이 없습니다. Armor, Feather Falling 및 Protection과 같은 다른 마법과 달리 최대 4 또는 3 레벨이 있습니다.

수중 세계를 탐험하고 싶다면 Aqua Affinity 마법을 사용하여 수중 블록을 더 쉽게 파괴하십시오.

또한 많은 블록이 있는 Ocean Monument를 탐험하고 싶을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리 그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이 특별한 투구 인챈트의 사용법을 알게 된 후에는 어떻게 얻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나무 유형 Minecraft 2023 가이드

아쿠아 친화력을 얻는 방법

인챈트 테이블
인챈트 테이블 예시. 출처: PCGamesN

플레이어는 다른 마법과 마찬가지로 Enchantment Table을 사용하여 Aqua Affinity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명령어나 치트를 사용하는 것 외에 인챈트를 얻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이미 Aqua Affinity가 있는 마법이 부여된 책을 찾는 것입니다.

Chest 및 Villager와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마법에 걸린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챈트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보다 마법이 부여된 책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인챈트 테이블을 사용하여 원하는 인챈트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인챈트가 있는 책을 찾으면 모루를 사용하여 가지고 있는 인챈트 책과 헬멧 또는 거북이 껍질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Observer 2023을 만드는 방법, 참고하세요!

다른 마법

호흡과 수중 친화력
인챈트 호흡. 출처: VGKAMI

Aqua Affinity 외에도 세계를 탐험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는 다른 마법이 있습니다. 수중.

물속에서 더 오래 숨을 쉴 수 있도록 호흡을 부여하는 마법입니다.

두 마법의 조합으로 플레이어는 수중 세계를 더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qua Affinity라는 Minecraft 마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빠르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