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qing Genshin 충격 이미지 모음, 배경 화면을 바꾸자!

Keqing Genshin Impact의 사진

Genshin Impact에는 아름답고 흥미로운 다양한 캐릭터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Keqing Genshin Impact입니다.

Keqing Genshin Impact 이미지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월페이퍼 노트북이나 PC.

원신 임팩트도 있습니다. 풍경 또는 경치 열린 세상 매우 넓어서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Keqing의 다양한 사진입니다. 원신 임팩트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페이퍼.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6 업데이트! The Chasm에 카미사토 아야토를 소개합니다.

Keqing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keqing genshin impact 수집된 잡동사니 이미지
Keqing Genshin 영향

케칭도 그중 하나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일반적으로 메인 DPS로 사용됩니다. Keqing은 Electro 요소가 있는 검 무기를 사용합니다.

Keqing은 Liyue Qixing 중 하나이거나 Liyue 정부의 7 지도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디자인은 Keqing을 이상적인 waifu Genshin Impact 플레이어 중 하나로 만듭니다.

아름다운 것 외에도 Keqing은 시원하고 성격이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DPS로서의 장점 Genshin Impact 출시 초기에 많은 플레이어가 waifu로 선택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시 누출! 캐릭터 누출 Kuki Shinobu 및 Yelan Genshin 영향 업데이트 2.7 엿보기

Keqing Genshin Impact 이미지를 얻는 방법

keqing genshin 충격 카메라 사진

고품질 waifu 이미지 또는 Keqing Genshin Impact 이미지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나중에 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페이퍼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또는 사용 중인 장치.

운 좋게도 Genshin Impact는 사진을 찍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계정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변경하거나 편집할 필요도 없습니다. 배경 왜냐하면 열린 세상 Genshin Impact는 매우 좋은 품질과 환상적인 풍경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사진을 찍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Keqing Genshin Impact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메뉴의 "사진 찍기" 기능을 사용하거나 카메라 항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냅샷"이라는 월드 퀘스트를 수행하면 카메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Feiyun Slope에서 Xu와 대화해야 하며 다른 여러 NPC에게 사진을 전달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나중에 카메라는 귀하의 것이 되며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거나 Keqing Genshin Impact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간단합니다(갖추어 주다) 사용하려면 클릭만 하면 됩니다.

Genshin Impact 이미지에 보케 효과를 주는 특수 카메라라는 항목도 있습니다. 이 특수 카메라는 이벤트 랜턴 라이트 업데이트 어제 2.4.

Keqing Genshin Impact의 사진

keqing genshin 충격 원소 버스트 이미지
엘리멘탈 버스트 케칭

엘리멘탈 버스트 Keqing, 즉 Starward Sword는 많은 그림자를 남기고 Keqing을 공격합니다.

이 Keqing genshin Impact 사진은 사진을 찍는 데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아주 멋지죠?

keqing genshin 임팩트 버스트 이미지
스타워드 소드

Keqing Genshin Impact Elemental Burst 무료 사진 줌 안에.

keqing genshin 임팩트 고양이 이미지
케칭과 고양이

많은 선수들은 Keqing이 고양이와 많이 닮았다고 말합니다. 헤어 스타일 외에도 Keqing에는 츤데레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고양이와 함께한 Keqing Genshin Impact 사진에서 닮은 점이 보이십니까?

케칭 겐신 임팩트 사진 1
케칭과 사자후

Keqing과 일치하는 무기 중 하나 인 Lion 's Roar와 함께 Keqing Genshin Impact의 사진

일곱 이미지의 keqing genshin 충격 동상
케칭과 7인상

이 Keqing Genshin Impact 사진은 정확히 Lingju Pass 근처의 Seven Liyue 동상 앞에서 촬영되었습니다.

Keqing이 Archon 없이는 삶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는 캐릭터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야기의 Keqing은 국가를 이끄는 Archon Rex Lapis에 만족하지 않는 Liyue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Keqing은 Archon을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Rex Lapis의 인생 결정에 의존하는 Liyue 사람들을 싫어합니다.

Liyue Qixing의 Yuheng은 인간이 Archons 없이도 삶을 돌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Keqing은 실제로 Rex Lapis의 열렬한 팬입니다.

이 Keqing Genshin Impact 이미지는 Rex Lapis 또는 Morax의 열렬한 팬으로서 기념 Keqing의 한 형태입니다.

keqing genshin impact nova 데스크탑 이미지
노바 데스크톱

이 이미지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N0va Desktop을 다운로드하면 얻을 수 있는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페이퍼 HoYoVerse 제공.

이러한 Keqing Genshin Impact 이미지 중 일부는 Collected Mischellany Keqing 및 Genshin Impact EP의 이미지와 유사합니다.

케칭 겐신 임팩트 2 사진
커칭 달리기
케칭 겐신 임팩트 6 사진
원신 임팩트 EP
케칭 겐신 임팩트 4 사진
Keqing 및 Liyue 항구
케칭 겐신 임팩트 6 사진
수집된 잡동사니의 케칭
케칭 겐신 임팩트 7 사진
Liyue 항구의 Keqin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