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에서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는 7개의 PUBG 위치

PUBG 위치

새 시즌이 도래했고 플레이어들은 확실히 순위를 올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글쎄, 이 기회에 우리는 여러 위치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배그 안전하게 약탈합니다.

PUBG Mobile 게임에는 Erangel, Sanhok 및 Miramar와 같은 여러 클래식 맵이 있습니다. 매치에 참가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드롭 및 약탈할 PUBG의 위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자신의 순위를 높이고 리더 보드 위로 올라가려고 합니다. 차례로 안전하게 착륙하고 귀중한 전리품을 수집하고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 최고의 낙하 지점을 찾도록 안내합니다.

약탈을 위한 안전한 PUBG 위치 목록

푸시 랭크 관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고 레벨이 초기화되자마자 많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레벨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며칠 동안 열심히 일했고, 강인함과 결단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막 도래한 새 시즌에서 자신의 순위를 올리려는 신규 사용자는 생존이 이 훈련의 핵심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경기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으려면 안전한 지역에 착륙해야 합니다.

빌리지(사녹)

PUBG 위치
캄퐁

이 게임에서 사녹을 플레이할 때, 상당한 양의 전리품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인 캄퐁으로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적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순위를 높이고 싶은 개인은 적절한 폴더에서 이 위치를 확실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Sanhok의 Kampong은 수역에 가깝고 상대방을 숨기고 쏘는 데 도움이되는 긴 잔디로 지원되기 때문에 탑승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Kampong의 집에는 전체 팀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무기가 비축되어 있습니다. 숲을 이용하여 들키지 않고 캄퐁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하르(비켄디)

PUBG 위치
비하르

Vihar는 이 목록에서 2위에 올랐으며 Vikendi를 좋아한다면 이 특별한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해야 합니다.

보통 비행기의 궤적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에서 이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해당 PUBG 위치는 전체 팀에 충분한 양의 공급품을 제공합니다.

Vihar는 눈 덮인 Vikendi 지도에 있는 마을로 여러 분대를 위한 적절한 전리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 동안 비행기의 경로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거의 플레이어가 마을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신 Movatra에 들를 것입니다.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초기 단계에서 전리품을 수집하려는 플레이어는 Vihar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Lipovka (Erangel)

PUBG 위치
리포브카

Lipovka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Erangel 맵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좋은 PUBG 위치입니다.

지도는 지도의 동쪽에서 찾을 수 있으며 수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나중에 충분한 항목을 얻은 후 구역 설정에 따라 회전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의 경로는 대부분 지도의 중앙을 좋아하기 때문에 도시에서는 해당 지역으로 떨어지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게임을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Lipovka가 Erangel에서 훌륭한 낙하 위치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임팔라(미라마)

PUBG 위치
임팔라

Miramar 지도에서 Impala는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이며 게임 초기 단계에서도 꽤 안전합니다. 위치는 La Bendita의 오른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적과 마주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iramar의 Impala도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 위치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맵 구석에 있고 게임을 시작하기에 충분히 안전합니다.

임팔라의 건물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지만 이 지역에서 차량을 찾을 가능성이 매우 낮고 구역이 있는 경우 약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약, 붕대, 레드불 및 약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스쿼드 모드에서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

밀타 파워(에란겔)

PUBG 위치
밀타

Mylta Power는 순위를 올리고 싶을 때 매우 안전한 PUBG 위치 중 하나입니다. 이 위치는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에란겔 맵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대안입니다.

여러 창고가 이 위치 반대편에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무기, 탄약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급품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베르니(에란겔)

PUBG 위치
세베르니

세베르니 시는 이 게임에서 에란겔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분 안전지대가 위치한 중앙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세버니를 드롭 위치로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패시브 랭크 푸셔는 안전 지대로 향하기 전에 마을에 내려와 시작 전리품을 안전하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페시코바(비켄디)

PUBG 위치
비켄디

Peshkova의 시골 마을은 Vikendi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기있는 낙하 위치였습니다. 그러나 이때 전리품 보상을 받기 위해 주변으로 내려간 플레이어는 거의 없었다. 수동적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려는 PUBG 푸시 랭크는 초기 충돌에 대한 두려움 없이 Peshkova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따라서 이번 새 시즌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 중 일부였습니다. 어떻게, 순위를 안전하게 푸시할 수 있는 별도의 위치가 있습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모든 사용자에게 30%의 캐쉬백을 제공하는 PUBG Mobile 게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에 대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형제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