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영웅 Aldous를 이기는 팁, 그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게임 올더스

사람들이 말하면 영웅 Aldous 모바일 레전드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사이타마와 비슷하다. 사실 카운터는 매우 쉽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그를 이기고 그를 쓸모 없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Aldous Mobile Legends 영웅의 존재는 다양한 영웅, 특히 Lesley, Miya 또는 Natalia와 같은 실종된 영웅에게 공포를 가져왔습니다. 모든 영웅의 위치를 꿰뚫어 가차 없이 추격하는 궁극의 계약: 체이스 페이트 스킬을 가지고 있다.

말할 것도 없이 첫 번째 스킬인 Contract: Soul Steal이 많은 스택을 가지고 있으면 원펀맨 애니메이션의 Saitama처럼 탱커가 아닌 영웅은 한 번의 공격으로 즉시 사망합니다.

그는 매우 강해 보이지만 반격하고 마비시키기가 매우 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상대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 외에는 게임에서 거의 쓸모가 없게 만드는 다양한 약점이 있습니다. 무엇이든 알고 싶으세요? 다음은 Aldous Mobile Legends 영웅을 물리치는 팁입니다.

Hero Aldous Mobile Legends를 이기는 방법

다른 라이프 스틸 영웅과 달리 Aldous는 그렇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가 첫 번째 스킬로 적이나 미니언 또는 크립을 마지막으로 때리고 죽일 때 스택이 쌓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500 스택으로 제한되지만 하나의 스택은 6 데미지를 추가하여 히트 당 3000 데미지를 줍니다. 몇 번의 안타로 그는 모든 영웅을 죽일 것입니다. Slick 영웅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죽을 것입니다.

두 번째 스킬은 적을 기절시킬 수 있고 스킬이 활성화되면 기본 피해를 입지 않고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성가신 일입니다.

황혼의 갑옷 아이템 구매

영웅 Aldous Mobile Legends
황혼의 갑옷

그 막대한 피해는 거의 모든 영웅, 특히 탱커가 아닌 영웅에게 악몽입니다. 올바른 스택과 아이템을 수집하면 한 번의 타격으로 최대 4k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를 예상하려면 영웅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피해가 900 피해가 되도록 Twilight Armor를 구입하십시오. 원펀맨은 없을거야!

또한 황혼의 갑옷과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900 이하의 피해를 입히고 불멸을 사용하여 다시 태어난 후 그를 죽이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공격 속도 스킬을 가진 MM 영웅 사용

영웅 Aldous Mobile Legends
마샤

데미지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1히트킬을 거의 하지 못한다. 적어도 그는 동등한 아이템이 있어야만 탱커가 아닌 영웅을 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예상하려면 명사수 영웅을 사용하고 높은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만드십시오. 그를 일대일로 대면할 때 HP를 다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생명력 흡수와 결합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그는 첫 번째 스킬을 비활성화하는 기절 및 스킬에 매우 약합니다. Chou, Argus, Franko, Saber 및 Masha와 같은 영웅을 사용하여 쉽게 그를 싸울 수 있습니다.

Chou는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마무리할 수 있고, Masha는 그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을 하지 못하도록 그를 마비시킬 수 있으며, Argus는 5초의 불멸성을 가지고 그것을 청소할 수 있고 Franco는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다른 팀원이 할 때 1.8초 동안 해킹할 수 있습니다. 끝낼 수 있습니다.

목표로 삼은 한 팀 파트너에게 접근하기

영웅 Aldous Mobile Legends
워 팀

계약: 체이스 페이트를 통해 그는 모든 영웅을 보고 즉시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팀원이 목표물이 되었을 때, 빠르게 서로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붙어라. 감히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하고 궁극기 쿨타임도 더 길어진다.

Marksman은 Wind of Nature를 사용할 수 있고 Mage는 Winter Truncheon을 사용하여 2초 동안 손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그가 더미를 모으게 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는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그가 어떤 경로를 추진하든 우리 두 명의 팀원이 그의 농사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명사수와 같은 장거리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절대 분할 푸시

영웅 Aldous Mobile Legends
나눠 밀기

그를 대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영웅이 상대 팀보다 강하지 않는 한 스플릿 푸시를 절대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스플릿 푸시를 하는 영웅을 쉽게 추격하여 빠르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의 약점 중 하나는 전쟁 중에만 대상을 공격할 수 있고 항상 팀원과 합류하여 이 약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함께함으로써 그는 감히 공격하지 않을 것이며 그의 잔인함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이드라인에서 Gloo MLBB Hero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전투 주문 약화 사용

영웅 Aldous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위의 것들이 당신에게 너무 어렵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Weaken battle spel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Aldous Mobile Legends 영웅이 접근하면 즉시 Weaken을 사용하고 그를 때리십시오. 체력이 70% 감소하면 데미지가 간지럽다.

한 가지 방법이 더 있는데 그것은 게임이 끝나기 전에 게임을 끝내는 것입니다. Jawhead, Paquito와 같은 초기 게임 영웅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빨리 파괴하십시오. 조준에 집중하고 밀기만 하면 그가 비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게임이 종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8의 고통스러운 빌드 Aldous! 믿을 수 없어?

그것이 게임에서 Aldous Mobile Legends 영웅을 이기는 방법이었습니다. 게임을 시도하고 쓸모 없게 만드십시오! Mobile Legend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CGamers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