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 여기에 5명의 영웅 카운터 Wanwan이 있습니다.

스킨 수집가 Wanwan Mobile Legends – Pixel Blast 오케이

Wanwan은 잡기가 매우 어려운 원거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어떤 카운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명사수는 매우 민첩하고 이 한 명의 영웅을 잡아 즉시 죽이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많이 팔린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은 다른 게임에 비해 상당히 높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의 재미를 우선시하기 때문입니다.

Counter wanwan은 이번 최신 패치에서 wanwan이 상대와 마주했을 때 상당히 짜증나는 버프를 받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다음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완완 개요

완완
완완

이 멋진 Wanwan 카운터를 추적하기 전에 물론 이 한 명의 영웅을 관리하기 위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어서, 엿봐

타이거 페이스 – 패시브

완완은 6초 동안 자신의 무기에 맞은 적 영웅의 약점과 위치를 드러냈다. 적의 약점을 공격할 때 55(+3 × 영웅 레벨)의 진정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약점을 모두 맞추면 6초 동안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40%만큼 증가합니다.

Wanwan은 소매 다트를 던질 때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이동 속도는 그의 공격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 1 – 얕은 길

Wanwan이 지정된 방향으로 Fire Swallow를 던져 경로를 따라 있는 적에게 120–220(+40% Total Physical Attack)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Tiger Pace를 발동시킵니다. [0.5초]마다.

Wanwan은 Fire Swallow에서 Swallow Dagger를 가져와 경로에 있는 적에게 60–120(+65% 총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Swallow Dagger에 두 번 맞은 적은 0.5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술 2 – 꽃 속의 바늘

Wanwan은 즉시 자신의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고 Tiger Pace를 발동하고 근처의 적에게 치명적인 바늘을 방출하여 150–250(+60% 총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얼티밋 - 탕의 석궁 

완완이 석궁을 활성화하고 2.5초 동안 [적 영웅]에게 화살을 쏩니다. 각 화살은 70–90(+40% 총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녀의 화살이 활성화된 동안 Wanwan이 적 영웅을 죽이면 그녀는 다른 대상을 공격하는 것으로 전환하여 추가 1초 동안 그녀의 화살을 활성화하고(3회[최대 5.5초]로 제한)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30%로 .

Wanwan이 화살을 회수하거나 적 영웅을 죽이면 Tiger Pace가 발동됩니다.

탕의 석궁은 적의 약점을 모두 맞힌 경우에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사격의 석궁은 일반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그가 공격 속도로 발사한 화살의 수.

5 영웅 카운터 완완

카운터 히어로 완완 모바일 레전드
완완

동물에게서 어떤 기술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나면 임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사수의 역할을 더 깊이 탐구하는 데 확실히 당신의 힘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토론 주제로 돌아가서 최고의 여성 카운터 5명이 있으며 시즌 24에서 선택해야 하는 영웅 중 하나임이 확실합니다.

나탈리아

엠블럼 나탈리아 커버
나타

이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머와 사이드라인, 확실히 이 암살자의 존재는 여성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일단 매복 공격을 받으면 여자는 쉽게 제압될 수 있다.

꽤 뛰어난 동물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플롯을 파악한 후 다시 조사해야 합니다. Natalia는 꽤 매끄러운 여성 카운터 영웅입니다.

파르사

레인 ML 경험하기
파르사

Yve, Lunox, Kagura 등과 같은 미드라이너 영웅을 자주 사용합니다. 파르사 가장 지배적인 미드라이너 중 하나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한 번에 동물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임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이 한 명의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해야 합니다.

클로드

MLBB x 산리오
클로드

당신은 명사수 사용자이고 골드 라이너 누가 여성의 이동을 제한하고 싶습니까? 이 Wanwan 카운터는 사용하기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Claude는 이 명사수를 사용할 때 매우 뛰어난 순간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이 클로드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다른 여러 영웅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라인 페이스에서 먼저 승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사수를 플레이할 때 더욱 용감해질 것입니다.

프랑코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프랑코

일반적으로 탱크 사용자는 Grock을 여성을 전복시키는 아주 좋은 탱크 영웅으로 발행합니다. 그러나 동물 영역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실수는 없습니다. 프랑코 영웅 탱크 카운터 여성으로 선택하는 가장 적절한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이 한 영웅의 궁극기는 상대와 여군의 움직임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탱의 석궁을 내지 않기 때문이다. 나중에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마틸다

마틸다
마틸다

여성에 맞서기 위해 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마틸다. Wanwan은 매우 민첩하지만 지원 사용자이자 최고의 치료사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여성을 속이는 데 매우 민첩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틸다는 당신과 부딪힐 수 있는 최고의 여성 카운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