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프리 파이어 스킬 사용을 위한 팁과 요령

스킬 슬롯 지원 ff

Joseph Free Fire의 "너티 무브먼트" 능력과 기술은 다른 캐릭터만큼 명확하지는 않지만 특정 상황에서 여전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Joesph Free Fire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입니다.

Free Fire에는 애완동물, 캐릭터, 무기 스킨,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과 차별화되는 표준 포커스 시스템 등 많은 고유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으며 OB 업데이트마다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Free Fire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게임에 매우 중요합니다. 죠셉은 사용자의 달리기 능력을 도와주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Joseph Free Fire는 Maxim이나 Ford의 능력과 달리 유용하고 효과적인 기술을 가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은 항상 즉시 싸우고 싶은 사냥꾼에 의해 선택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Joseph Free Fire의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그는 많은 재능을 가진 사람입니다. 더 나은 사람인 Tony Stark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성공한 기술 회사의 창업자이자 유명한 물리학자이자 억만장자 플레이보이이며 사관학교 경험도 있습니다.

이번 FF 가이드에서는 비시저스 친구들이 죠셉과 함께하는 최고의 캐릭터 조합과 대처법에 대해 알아본다.

기술

조셉 프리 파이어

Joseph은 Free Fire 만화의 가상 인물이며, 그들에 따르면 그는 플레이어이기도 한 유명한 과학자입니다. 그는 매우 성공적인 기술 회사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사관학교의 스타 학생이기도 하다.

조셉 프리파이어는 너티 무브먼트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기본 수준에서 10% 증가시킬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서 피해를 입을 때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Joseph Free Fire는 피해를 입을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가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 레벨 1: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레벨 2: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2% 증가합니다. 
  • 레벨 3: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4% 증가합니다. 
  • 레벨 4: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6% 증가합니다. 
  • 레벨 5: 조셉의 구식 재킷 잠금 해제 레벨 6: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8% 증가합니다. 
  • 레벨 7: 조셉의 배너 잠금 해제 
  • 레벨 8: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Joseph Free Fire 사용을 위한 팁과 요령

조셉 프리 파이어
FF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근거리 전투에서 가장 좋습니다. 일단 사격하면 신속하게 탈출하거나 엄폐하거나 적의 측면을 노릴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빨라 엄폐물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원거리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또한 Ford의 Iron Will 능력과 함께 사용하여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20%의 일정한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콤보

Joseph은 모드에서 공격 및 방어 게임 플레이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또는 BR. 패시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이기 때문에 1개의 액티브 스킬과 2개의 패시브 스킬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포드 콤보 외에도 SMG를 사용하는 Jota 또는 Nikita와 함께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G는 이동 중에 분출하기 가장 쉬운 무기입니다. 어썰트 라이플과 같은 다른 무기는 제어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조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 스킬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셉/스카일러/켈리/하야토

조셉 프리 파이어
스카일러

스카일러 몇 초 안에 5개의 연속된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Kelly는 스프린트를 6% 늘렸습니다. 반면 하야토는 사용자의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러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이러한 기술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이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20%의 속도로 적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CS 및 BR 모드에서 유용합니다.

조셉/알록/포드/맥심

조셉 프리 파이어
DJ 알록

Alok은 스킬이 활성화되면 최대 10초 동안 매초 5 HP를 처리하여 사용자에게 혜택을 줍니다. Ford는 안전 구역에서 받는 피해를 24% 줄였습니다.

Maxim은 버섯과 의료 키트를 25% 더 빨리 먹습니다. 이 스킬 조합은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만을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순위를 올리면서 이러한 기술의 조합을 장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팩토리 챌린지 FF 시즌 27 베스트 캐릭터 5인

죠셉 / 크로노 / 시로 / 미샤

조셉 프리 파이어
비싼 가격

Chrono는 최대 800의 피해를 차단하고 6초 동안 지속되는 뚫을 수 없는 파워 실드를 생성합니다. 시로는 적이 사용자를 때리면 태그로 적의 위치를 노출시키며, 표시된 적에게 첫 발을 쏠 때 방어구 관통력이 88% 추가됩니다.

미샤는 차량의 주행 속도를 20% 증가시키고 주행 중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운전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기본 조준으로 조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 스킬 조합은 BR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차량으로 교대 구역을 덮을 수 있으며, 차량이 파괴되면 추가로 20%의 속도로 엄폐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ombie Invasion FF 모드 플레이 방법, 확실히 Booyah Bro!

Garena Free Fir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OB33 업데이트의 새로운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