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Mythic ML Rank에서 Melissa가 유명한 이유

멜리사 스킬

Hero Melissa는 매우 인기 있고 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순위 Mythic ML. 이것이 그가 Rank Mythic ML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그토록 인기를 끌었던 이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Mobile Legends는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와 기능이 포함된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Melissa의 영웅이 Mythic ML 순위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도 분명히 모두 좋아할 것입니다. 동료 Viciger 중 일부는 자신의 이유로 같은 방식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Mythic ML 등급을 얻는 것은 쉽지 않지만 먼저 완료해야 하는 전투가 많이 있습니다. 이 정점에 도달하면 상황이 더 편안해지고 앞으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Mythic ML 푸시 랭크가 있으면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없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이를 달성하고 다음 단계의 신화적 영광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따라서 Mythic ML 순위에서 Melissa가 매우 유명한 이유에 놀라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멜리사를 사용합니다. 때때로 금지되거나 해고되더라도 Melissa의 플레이어는 어떤 이유로 게임에 나타납니다. 

Melissa는 Rank Mythic ML을 잘합니다.

초반 게임과 후반 게임에 능함

순위 Mythic ML
초기 게임

멜리사는 게임 초반에 유리한 영웅이며 나중에 많은 적과 대결할 때도 유리합니다. 물론 Mythic ML 등급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상대방을 압박했더라도 경기 후반부에 플레이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프로게이머 본인의 파밍 경험까지 골드 레인 Miya와 함께 Melissa는 Lane을 마스터할 수 있고 매우 유연합니다. 그의 저주받은 능력으로 인해 상대는 실제로 더 많은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적의 HP를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순위 Mythic ML
얼티밋 스킬

이 영웅 멜리사조차도 적의 HP를 매우 빠르게 줄이는 매우 지원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스킬 2에 나타날 수 있다면 적이 이 효과에 맞았을 때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계속 상대에게 묶이는 저주는 한 번에 최대 5명까지 묶을 수 있습니다. 5명의 적을 상대할 수 있는 Tigreal 팀을 사용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사건 발생 시 멜리사의 스킬 2는 5명의 적을 조준하고 즉시 공격하여 데미지가 2배가 되도록 하였다. 

그녀는 Dolly Buster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소환된 하수인과 유닛에게 150%의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스킬 1의 이름은 Falling입니다. 스킬 1은 3초 동안 보너스 공격 속도를 얻어 전진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Meddle에게 그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도록 지시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두 인형이 해당 지역에 있으면 Cuddles는 해당 지역을 통해 인형을 향해 이동합니다. 

매우 유연함

순위 Mythic ML
CC

그 다음에 여자 이름 적을 공격하거나 방어하고 안전하게 지키는 매우 유연한 영웅입니다. 이 여주인공 자신의 움직임이 빨라서 어렵지 않게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스킬로 지정된 방향으로만 달리기 때문에 쉽고 유연합니다. 이 히로인에게 최고의 주문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그녀의 엄청난 힘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는 Eyes on You라는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면 중거리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6초 동안 적을 묶고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적 영웅이 연결되면 Giggles에게 기본 공격으로 Meddle을 공격하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상대는 2번 스킬의 공격 범위를 벗어나면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4. 이름이 Go Away인 궁극기. 그녀의 Ultimate는 보호 필드라는 원형 장벽을 구축하도록 포옹을 명령합니다.

이 장벽은 피해를 입히고 적들이 4초 동안 영역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생성된 영역에는 상대의 이동 스킬을 무력화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결계를 벗어나는 순간 보호필드 지역은 더욱 빠르게 사라졌다.

적을 납치하기 어려움

순위 Mythic ML
여자 이름

물론 쉽게 납치되지 않는 영웅들에게는 멜리사가 정답입니다. 이 영웅의 궁극적인 능력은 보호막을 만드는 것입니다. 접근하는 적들은 반사되어 매우 안전하게 멜리사를 보호합니다. 

이것이 Mythic ML 등급에서 플레이할 때 MM이 매우 안전한 이유입니다. 특히 그가 Mythic ML 순위에 있는 경우. 그와 함께한 프로 선수들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궁극기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고통스러울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elissa Mobile Legends 2022, Auto Pro 플레이 방법!

따라하기 쉬운 게임 전략

순위 Mythic ML
응겔로드

이 기술이 있어도 Mythic ML 등급 플레이어는 Melissa가 게임 상태를 쉽게 추적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것을 명확하게 보고 맞고 싶고, 팀원이 부족하고, 그도 당연히 감당할 수 있다. 

Hero Melissa Mobile Legends 사용법만 알면 게임이 쉬워집니다. 이후의 경쟁력을 위해 당신은 큰 힘을 가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Melissa가 Mythic ML 등급에서 인기 있는 영웅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경기에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Rank Mythic ML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게임에서 매우 고통스러운 MM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콤보히어로 멜리사 MLBB 2022

하지만 예를 들어 이 영웅을 만난다면 기존 Melissa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 카운터는 그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