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월드 버전 1위 게임, 그 인기는 믿을 수 없다!

세계 1위 게임

세계 1위 게임은 여전히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기에 재미를 더한 높은 인기 계략 이것.

출시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계략 아주 매년. 경쟁과 기술의 고도화는 많은 개발자를 계략 작품을 내다 계략 매년.

그러나 일부 존재한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다. 계략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인기는 여전히 매우 빛나고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로 불린다 계략 세계 1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무엇이라고 부르든 계략 세계 1위, VCGamers는 다양성을 요약합니다. 계략 당신이 알아야 할 세계 1위. 다수의 계략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연주하는 것입니다. 

세계 1위 게임 목록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PUBG)

PUBG 세계 1위 게임
세계 1위 게임 – PUBG (출처: PUBG)

당신이 알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는 것은 오만하지 않다 계략 이 Krafton 개발자가 출시했습니다.

배그 ~이다 계략 특히 세계 1위 배틀 로얄 게임 2022년에도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계략 2018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UBG도 만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장르 Battle Royale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심지어 개발자를 만듭니다. 계략 다른 사람들은 만들기에 바쁘다 계략 ~와 함께 장르 비슷한.

조금 계략 배틀 로얄, 계략 ~와 함께 장르 이것은 계략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 계략 실제로 간단합니다.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는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계략 모든 경기.

PUBG는 솔로 또는 그룹(4인)으로 플레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그렇지 않거나 지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PUBG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 PUBG와 협력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계략 다른 유명한 즉 니어.

두 가지가있다 플랫폼 즉, Android 또는 iOS 기반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제 Steam을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PUBG PC도 있어 누구나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존재하는 모든 장점을 가지고 PUBG는 계략 세계 1위.

또한 읽기: PUBG 협업: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공식 출시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세계 1위 게임
마인크래프트

계략 레트로는 지금까지도 하나라고 불릴 만큼 사랑받는 계략 세계 1위, 즉 마인크래프트.

출시된지 꽤 오래되었지만, 계략 그것은 238,000,000 이상의 판매를 침투했습니다. 계략 모두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합니다 계략 이 세상에서.

그래픽은 평범한 경향이 있으며 거의 모든 모양이 주요 요소입니다. 계략 이것은 상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상기시키는 주요 매력이자 기능입니다. 계략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는 Windows 10, Android 및 iOS 휴대폰, Xbox One, Gear VR, Apple TV, Fire TV, Nintendo Switch 및 PlayStation 4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게임 플레이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당신은 싸울 수 있고 상상력이 풍부한 독특한 놀이기구와 건물을 많이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세계 1위 게임
원신 임팩트 (출처: 원신 임팩트)

을 위한 계략 ~와 함께 장르 RPG, Genshin Impact는 세계 1위 게임.

개발자가 소개한 게임 계략 이제 미호요라는 이름으로 세계적으로 회사를 성장시키고 있는 miHoYo 호요버스 이것은 아직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2020년 출시 당시, 계략 이것은 즉시 다음과 같이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계략 최초 출시부터 지금까지 최고 패치 업데이트 2.6.

장점 계략 이것은 그래프입니다 열린 세상 이는 매우 최대이며 돈을 쓸 필요가 없거나 무료입니다.

그 외에도 waifu가 듬뿍 들어간 아름답고 잘 생긴 캐릭터 디자인은 계략 그것은 남녀 모두에 의해 재생됩니다.

거의 모든 패치 원신 임팩트 가장 최근에 출시된 새로운 캐릭터는 지금 카미사토 아야토.

이 기사가 마지막으로 작성될 때까지 Genshin Impact는 Android에서 1,0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했으며 플랫폼 다른.

이 게임은 많은 플랫폼 Android 및 iOS 기반 휴대폰, PC 및 Playstation 포함 계략 누구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의 1위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MOBA 게임은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가 여전히 지배하고 있습니다. 계략 세계 1위.

상대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략 Mobile Legends 또는 DOTA와 같은 또 다른 MOBA, 개발자로서의 Riot Games 계략 리그오브레전드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합니다.

2020년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황금기입니다. 개발자 계략 모바일 버전 출시, 즉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는 즉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