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OL 챔피언 Naafir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새로운 챔피언 LOL

2023년, 개발자들은 마침내 새로운 챔피언을 다시 소개했습니다. ㅋㅋㅋ 이름은 나피리. 이 챔피언은 꽤 멋진 Darkin Assassin 역할이 될 것입니다.

Naafiri는 새로운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ㅋㅋㅋ 두 번째는 2023년 리그 오브 레전드용으로 출시되었으며 Darkin의 일부입니다. 다르킨은 공허 전쟁에 참여했지만 영원히 타락한 사나운 슈리마 태생의 갓 워리어입니다. 

Aatrox, Varus 및 Rhaast(Kayn이 사용)는 League of Legends에 존재하는 유일한 Darkin 챔피언입니다.

Naafiri는 단검에 갇힌 Darkins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새로운 LOL 2023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최고의 LOL 지원 챔피언 5명

새로운 챔피언 LOL Naafiri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챔피언 LOL
나피리 LOL. 출처: 게임스타.

폭동 게임 그녀가 여성 챔피언이라는 사실 외에 Naafir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새로운 LOL 챔피언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Naafiri는 Azir, Xerath, Akshan 및 Amumu와 같은 챔피언의 본거지이기도 한 Shurima 지역의 캐릭터입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ㅋㅋㅋ, 우연히 깨어난 여성 사냥꾼은 다르킨 암살 기술을 사용하여 부족원을 찾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Varus의 여동생 Valeeva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Riot Games는 아직 Naafiri에 대한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팬들은 걱정 폭동 게임 이 새로운 LOL 챔피언이 개를 닮았다는 가능성으로 재미있어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Kanon에 따르면 Darkin의 모든 챔피언은 Emo edgelords입니다. 따라서 다가오는 다르킨이 유미와 같은 새로운 LOL 챔피언이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개의 최고의 LOL Midlaners 챔피언 및 Bel'Veth와의 경기

게임플레이 나피리 

새로운 챔피언 LOL
나피리 LOL. 출처: 게임스타.

프로 LOL 플레이어인 Lexical은 곧 출시될 Darkin Assassin이 Mid Lane에서 플레이하도록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암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상대를 죽이기 위해 AD 딜링 단검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교하거나 복잡한 역학보다는 매크로 플레이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는 Naafiri가 간단한 근접전이 될 것이며 교전 중에 팀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Naafiri의 배경에는 여전히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그의 캐릭터 디자인은 여전히 미스테리이지만 팬들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그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Riot Games는 곧 이 새로운 LOL 챔피언을 게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Riot Games는 아직 Naafiri의 공식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개발자는 Ixtali Enchanter가 Milio에 이어 균열에 진입하는 두 번째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Riot Games는 기성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을 출시하는 데 보통 3개월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챔피언 LOL Naafiri는 5월, 아마도 패치 13.10 또는 13.11에 출시될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3

리그 오브 레전드 다운로드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 2022의 삽화

개발자 계략 며칠 전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영웅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했으며 현재 패치 13.2의 PBE 주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게이머들은 CGU Aurelion Sol이 2023년 2월 7일경에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시즌의 챔피언에 대한 더 흥미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CGU Aurelion Sol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가 Milio에 소개됩니다. 그는 불을 주 요소로 사용하는 Ixtal 기반 치료사가 될 것입니다.

Milio는 꽤 어리지만 모험과 도전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Milio는 인챈터가 될 것이며 대부분 지원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밀리오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목격하게 될 다음 챔피언은 나피리입니다. 그는 Darkin의 매우 기대되는 챔피언이며 근접 암살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Naafiri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 장비를 가지고 매크로 플레이에 더 많이 의존하는 챔피언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Naafiri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 게임의 개발자는 그가 다중 신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불행하게도 Naafiri에 대해서는 언급된 바가 없으며 일단 출시되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CQ APAC의 BOOM Esports 챔피언, 2022년 챔피언 자격 획득!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Top Up Wild Core를 원하는 분들은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