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의 사유 빌드, 서포터와 힐러에게 딱!

사유는 4성 아네모 클레이모어 사용자 영웅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비시저가 될 수 있습니다. 짓다 지원 또는 치료사로 원신 임팩트. Sayu Genshin Impact는 키가 커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Shuumatsuban의 닌자입니다.

사유는 수면이 자신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닌자 기술을 사용하여 숨기고 "게으른" 것을 선호합니다.

Sayu 자신은 추가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불꽃의 태피스트리 배너는 2021년 8월 10일 이후입니다. 배너에는 Inazuma의 다른 새로운 캐릭터인 Yoimiya도 등장합니다.

사유원신 임팩트의 강점과 약점

사유 겐신 임팩트
사유 겐신 임팩트.

사유는 꽤 좋은 영웅이지만, 물론 사유는 영웅으로서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유의 강점과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엘리멘탈 버스트는 아네모 DMG를 치유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소용돌이 반응은복원하다 사유가 활동 중일 때의 HP.
  3. 일부 야생 동물에게 몰래 다가갈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약점

  1.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원소 기술입니다.
  2. C1이 아니었다면 엘리멘탈 버스트의 효과는 제한적이었다.

그 외에도 사유는 20레벨과 80레벨에 도달했을 때 스탯 비교를 했다.

레벨 20에서 사유의 총 HP는 2553이며, 공격 76까지, 그리고 방어 한편, 사유가 레벨 80에 도달했을 때 사유의 총 HP는 11003이었고, 공격 227까지, 그리고 방어 693의.

또한 읽기: Razor Genshin Impact를 구축하십시오. '아픈' 데미지를 가진 물리 DPS!

사유 원신 영향을 받는 방법

사유 겐신 임팩트
사유 겐신 임팩트 (출처: KINCIR)

사유는 4월 19일부터 버전 2.7의 지연으로 인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Ayaka의 Rerun Banner, The Heron's Court에서 4성 영웅으로 등장했습니다.

그와 함께 등장하는 다른 4성 캐릭터는 Razor와 Rosaria입니다. Sayu는 모든 표준 배너에서 정상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Xiangling 빌드, 지원 OP는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빌드 사유 겐신 임팩트에 적합한 무기

사유 겐신 임팩트
Skyward Pride(출처: 게임 섹션)

사유는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치유하다 배달하다 손상 anemo는 그의 버스트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 빌드는 Anemo의 적 디버깅 능력을 활용하고 팀의 힐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사유에 적합한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사유 무기 선택은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계 Vicigers는 Sayu를 위해 무엇을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짓다.

사유 겐신 임팩트의 권장 5성 무기는 스카이워드 프라이드 또는 늑대의 묘비입니다.

Sayu가 Skyward Pride를 사용하면 Sayu가 처리하는 모든 DMG를 8%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lemental Burst, Normal 또는 Charged Attack을 사용한 후 피격 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진공 블레이드 경로를 따라 상대방에게 80% ATK를 DMG로 처리합니다. 이것은 20초 또는 8조각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진공.

그런 다음 Sayu가 Wolf's Gravestone 무기를 사용하면 Sayu는 Anemo의 DMG 보너스 15%를 받습니다.

Sayu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Swirl DMG를 60%만큼 증가시키고 상대의 Elemental RES를 Swirl에 넣은 요소로 10초 동안 40%만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Vicigers가 5성 무기를 얻지 못한 경우 Vicigers는 Luxurious Sea-Lord, Katsuragikiri Nagamasa, Favonius Greatsword, Prototype Archaic 및 Rainslasher와 같은 4성 무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비축 무기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쌓아야 할 인재 우선순위는 Yoohoo Art: Fuuin Dash. 이 재능으로 Sayu는 Fuufu Windwheel로 몸을 웅크리고 고속으로 상대에게 구르고 충돌하며 Anemo DMG를 처리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Fuufuu Whirlwind Kick을 해제하고 AoE Anemo DMG를 처리합니다.

또한 읽기: Beidou Genshin Impact, Cool Counter Gameplay 구축!

Genshin Impact의 Sayu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기억만 하면 불완전해짓다 무기, 따라서 Vicigers도 외워야했습니다짓다 유광 아티팩트. 여기서 VCGamers는 사유 아티팩트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사유에게 적합한 5성 유물은 Viridescent Venerer와 Ocean-Hued clam이었습니다.

2를 사용하여 조각 세트 Viridescent Venerer Anemo DMG Sayu가 15%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4종 세트를 사용하면 DMG Spread를 6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속성에 따라 Swirl에 맞은 적의 RES를 40%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한편 Sayu가 Ocean-Hued Clam을 사용하면 Sayu는 15%의 치유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이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파티원을 치유합니다. 거품 나타날거야. 3초 동안 회복된 HP를 축적한 후 폭발하여 주위의 적에게 회복된 HP의 90%를 데미지로 줍니다.

최대 치유 축적은 과 치유를 포함하여 30,000 HP입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활성화된 폼이 1개뿐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폼을 전환해도 남아 있습니다. CD 폼은 3.5초입니다.

그런 다음 Vicigers가 두 개의 Artifact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Vicigers는 Noblesse Oblige라는 대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사유의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가 2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사유가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면 12초 동안 모든 파티원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Rosaria Genshin Impact 빌드, Cryo Burst DPS Super Ok!

사유의 영웅 추천

사유 겐신 임팩트
사유 겐신 임팩트

사유에게는 무기와 유물뿐만 아니라 다른 영웅들도 필요합니다. VCGamers는 사유와 동행할 적합한 영웅을 추천합니다.

주요 DPS에는 Diluc, Ganyu, Hu Tao, Klee, Tartaglia, Noelle 및 Yanfei가 있습니다.

서브 DPS로는 Albedo, Mona, Traveler(Electro), Kaeya, Rosaria, Xiangling, Xingqiu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원에는 Jean, Qiqi, Zhongli, Barbara, Bennett, Diona 및 Xinyan이 있습니다.

사유에게 별자리 추천

사유 겐신 임팩트 (출처: dotik.club)

또한 VCGamers는 Sayu에게 Constellation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음 별자리는 사유에게 적합합니다.

유연한 버스트를 위한 Constellation 1 

Constellation 1: Multi-Task no Jutsu를 사용하면 Sayu가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팀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버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분할 스케일링을 제거하는 Constellation 2

Constellation 6을 사용하면 Sayu는 Elemental Mastery의 각 포인트에서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에게 업그레이드를 줄 것입니다 손상 놀랍고 또한 개선 치유 그의 팀에 좋고 그를 더 강하고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짓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