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Z Fold 3에는 비밀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갤럭시 Z폴드 3

안녕 Vicigers, 삼성이 폴더블 스마트폰 시리즈로 Galaxy Z Fold 3까지 3세대에 이르렀는지 아십니까?

과연 이 스마트폰 시리즈는 너무 세분화된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 가격이 환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이전 시리즈의 경우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가장 낮은 변형인 12/256GB인 Galaxy Z Fold2 5G의 가격은 공식 보증의 경우 거의 3천만 루피아, 국제 보증의 경우 2600만 루피아입니다.

그런 예산으로 iPhone 12 Pro Max를 구입하는 것이 더 낫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 우리는 그것을 강요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접는 시리즈에 대한 삼성의 목표 시장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갤럭시 Z폴드 3
삼성 갤럭시 Z 폴드2 5G

Samsung Galaxy Z Fold 3에는 비밀 프로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얼마 전 갤럭시Z 폴드3에 탑재될 프로세서 관련 정보가 유출돼 정보를 얻기는 커녕 오히려 더 혼란스럽다.

트위터 계정 @UniverseIce 자주 공유하는 계정으로 누출기술 유출로 인해 삼성의 곧 출시될 폴더블 기기 내부에 "비밀"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라고 설명하는 트윗이 게시되었습니다.

@UniverseIce
@UniverseIce 트위터 계정 스크린샷

그래서 이번에는 삼성이 퀄컴의 프로세서, 즉 스냅드래곤 888과 삼성 자체의 엑시노스 2100 프로세서를 제쳐 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두 프로세서는 이 Android 스마트폰에서 가장 빠르며, 둘 다 Galaxy S21 시리즈의 이전 스마트폰 시리즈에 고정되었기 때문에 비밀 프로세서 범주에 해당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삼성 엑시노스
삼성 엑시노스 2200 루머

아마도 여기에서 비밀 프로세서가 의미하는 것은 Exynos 2200일 수 있습니다. 삼성이 가까운 장래에 프로세서 시리즈를 출시할 때 일정보다 약간 앞서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Galaxy Z Fold 3에 대한 추가 유출 정보

그렇지만 @UniverseIce 최신 가제트 유출 및 예측을 공유한 좋은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 경우 우리는 기다려야 합니다. 갤럭시 Z 폴드 2가 2020년 9월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갤럭시 Z 폴드 3는 2021년 9월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공식적이거나 확실한 것은 없지만 다른 여러 브랜드에서도 폴더블폰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갤럭시Z폴드3에서도 S펜 지원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더 작은 화면과 배터리에 대한 소문도 있습니다. 화면은 메인 화면이 7.5인치, 외부 화면이 6.2인치/둘 다의 면적을 갖는다고 합니다.

이는 갤럭시 Z 폴드 3가 이전 갤럭시 폴드 시리즈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것이라는 해석이 가능하다.

최근에 우리가 들은 또 다른 추측은 삼성이 화면에 하나가 아니라 두 개의 접힘을 포함하는 전화기를 개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기술을 준비하고 있나요?

2021년 초까지 이 브랜드의 폴더블 스마트폰 판매 부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적으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은 삼성이 개발한 화면 기술의 이러한 도약을 여전히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Samsung Galaxy A52,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 준비 완료

Vicigers는 어떻습니까? 갤럭시 폴드 3가 예를 들어 최대 2000만 루피아가 아닌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다면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알았죠?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