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아이폰 13

지난해 말 인도네시아에서 아이폰 12 시리즈가 공식 출시된 후. 늘 그렇듯, 애플이 아이폰 12 시리즈 이후에 어떤 새로운 기기를 출시할지에 대한 루머는 항상 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목소리로 대답할 것입니다. 확실히 iPhone 13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iPhone 시리즈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3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서는 iPhone 13을 이전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간주하는 문제에 대한 소문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이폰 12 시리즈의 아이폰 13 후속작?

아이폰 13
아이폰 13

그런데, 아이폰 12 시리즈의 네이밍이 아이폰 13이 되는 것이 사실일까? 13이라는 숫자를 감안할 때 다양한 대중의 믿음에 나쁜 평판이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되는 이름이 iPhone 12s가 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iPhone 14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iPhone은 iPhone 8에서 iPhone X로, iPhone X에서 iPhone 11로 직접 이름이 지정되지 않고 iPhone XR 및 XS 시리즈로 먼저 장치 시리즈의 이름을 구성하지 않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Apple Fanboys(애플 제품의 강경 팬을 지칭하는 용어)가 있는 다양한 포럼에서 많은 소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들은 아이폰 12 시리즈의 후속 시리즈가 다양한 개선을 가져올 것이라는 정보를 해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존 이슈들은 내장 용량 부문, 카메라 사양, 심지어 디자인 면에서도 증가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2021년 말 아이폰 13 출시

많은 사람들이 해외 포럼과 뉴스 포털에서 iPhone 13이 대략 9월 또는 10월쯤인 2021년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아이폰 13의 가격은 아이폰 12 시리즈와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는 소문도 있다.

iPhone 13에는 Mini, 일반 iPhone 13, Pro 및 Pro Max 모델도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Phone 12 시리즈 자체에도 불구하고 Mini 변형은 전 세계적으로나 인도네시아 시장 자체에서 상대적으로 판매가 부진한 변형입니다.

Apple은 여전히 다음 iPhone 시리즈의 Mini 모델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자신이 있는 것 같습니다.

120Hz의 주사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률 120hz
재생률 120hz

또한 iPhone 13의 가장 높은 두 가지 변형인 Pro와 Pro Max가 120Hz 주사율을 가지며 삼성의 스크린 패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양의 증가가 실현된다면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화면 사양을 보니 가장 상위 시리즈인 아이폰 12 프로 맥스, 주사율은 여전히 60Hz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의 많은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은 터치 샘플링 속도가 더 높은 120Hz 주사율을 가진 Android 플래그십 휴대폰을 선택하는 대신 여전히 iPhone 12 Pro/Pro Max를 메인 휴대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iPhone 12 Pro/Pro Max를 사용하는 몇몇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은 Android 플래그십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iPhone을 사용할 때 다른 편안함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사실이든 아니든 Viciger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알았죠?

향상된 카메라 사양

소문에 따르면 iPhone 13의 Pro 변형은 나중에 iPhone 12 Pro Max와 동일한 망원 렌즈를 얻을 수 있으며 이전 시리즈보다 더 나은 2.5배 광학 줌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Apple이 향후 iPhone에 최대 10배 광학 줌을 지원할 수 있는 잠망경 카메라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iPhone 13에 내장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최대 1TB의 대용량 내부

1tb
내부 스토리지 최대 1TB

다른 소문에 따르면 2021년은 Apple이 평소보다 더 큰 내부 스토리지를 도입할 때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장치의 가장 높은 변종에는 512GB의 내부 저장소가 있으며, 이제 적어도 Pro 변종의 경우 iPhone 13에는 1TB의 내부 저장소가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iPhone에 1TB의 내부 메모리가 필요합니까? 대용량 스토리지가 필요한 콘텐츠 제작자라면 이 문제가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512GB 내장 메모리만 탑재한 아이폰 12 시리즈가 환상적인 가격이라는 느낌이 든다면, 1TB 내장 스토리지를 탑재한 아이폰 13 시리즈는 어떨까. 가격이 새로운 자동 Vespa 오토바이 가격에 도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논의의 끝에서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는 여전히 단순한 루머 또는 루머일 뿐이며 진실을 확인할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고 싶은데 아이폰 13이 나올까봐 두렵습니까? 자, 먼저 Vicigers를 구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