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RRQ 클레이

RRQ는 많은 e스포츠 부서가 있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입니다. e스포츠 부서가 많다는 것은 RRQ에도 조직에서 뛰는 e스포츠 선수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타 2에서 모바일 레전드, RRQ 팀은 국내 및 국제 규모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RRQ에서 뛰는 e스포츠 선수 중 한 명은 RRQ Clay입니다.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e스포츠 활동가들은 RRQ의 Mobile Legends 팀인 RRQ Hoshi를 인정했을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은 예를 들어 MPL 인도네시아에서 4번 우승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RRQ Clay라는 RRQ Hoshi 명단 중 하나에 대해 설명합니다. Biodata,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그의 여정, 그리고 RRQ Clay의 업적은 이 기사에서 전체적으로 논의될 것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RRQ Clay의 완전한 생체 데이터

RRQ 클레이
RRQ 클레이. 출처: 데일리시아

RRQ Clay의 본명은 Deden Mohammed Nurhasan입니다. 그는 종종 Deden 또는 Clay라고도 불립니다. Clay는 아직 19세이며 Mobile Legends에서 Clay를 아주 어린 프로 선수로 만듭니다. 그는 고등학교 때부터 e스포츠를 추구해 왔습니다. Deden은 2003년 4월 2일 보고르에서 태어났습니다.

Clay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많은 팔로워가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rrq_clayyy)은 파란색으로 표시되거나 확인 43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팔로워가 197,700명 이상인 TikTok(@claynibosss)도 있습니다. 그의 TikTok도 18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데덴은 RRQ 호시 소속으로 미드라이너를 맡고 있는 프로 선수다. 좋아하는 영웅은 다양하지만 하리스의 영웅을 잘 소화해내어 하리스의 글로벌 톱으로 통한다. 다음은 Deden Mohammed Nurhasan의 전체 약력입니다.

  • 전체 이름: Deden Muhammad Nurhasan
  • 애칭: 데덴, 클레이
  • 애칭: RRQ Clay, Clayyy
  • 역할: 미드라이너
  • 장소, 생년월일: 보고르, 2003년 4월 2일
  • 나이: 19세
  • 인스 타 그램: @rrqclayyy
  • 틱톡: @claynibosss

그의 전체 약력을 알게 된 후 Saints Indo, Aerowolf Pro Team에서 RRQ Hoshi에서 뛰기까지 Mobile Legends e스포츠를 추구하는 Deden의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Assassin Girl, RRQ Ash의 바이오 데이터!

RRQ Clay의 e스포츠 여정

Saints Indo 및 Aerowolf 프로 팀

에어로울프
에어로울프 클레이. 출처: GGWP

Deden은 일찍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고등학생 때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 자주 참가하여 비교적 어린 나이부터 실력을 연마했습니다.

그는 Saints Indo 팀과 함께 MPL Indonesia 시즌 3 동안 e스포츠 조직에 처음 합류했습니다. 이 팀에서 Clay는 BEKRAF Game Prime 2019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고, 2020년에는 Aerowolf Pro Team에 합류했습니다.

Aerowolf Pro Team은 Clay를 모집하고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팀의 성과 중 하나는 잘 알려진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토너먼트에서 3 위를 차지한 것입니다.2021 년 RRQ Hoshi는 Clay의 잠재력을보고 Clay를 미드 라이너로 영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년 7월 최강 영웅 5명

RRQ 호시

RRQ 호시
RRQ 클레이. 출처: 코일

MPL 시즌 8에서 Deden은 미드 라이너로서 RRQ Hoshi의 명단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와 그의 새 팀은 MPL 시즌 8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능력과 팀워크 덕분에 RRQ Hoshi는 이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RRQ Hoshi는 가장 큰 국제 토너먼트인 Mobile Legends, 즉 M3 World Championship에서 5-6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대회가 국제적 규모에서 가장 큰 대회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러한 성과는 높이 평가받아야 한다.

M3 World Championship 토너먼트에 참가한 RRQ Clay와 그의 팀인 RRQ Hoshi는 MPL Indonesia 시즌 9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RRQ Hoshi는 $140,000 USD 또는 20억 루피아 상당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ONIC Esports와의 결승전에서 RRQ Clay가 MVP에 올랐습니다.

최근 RRQ Hoshi는 2022 MLBB 동남아시안컵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60,000 USD 또는 8억 9천만 루피아에 해당하는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의 e스포츠 경력에 대해 논의한 후 RRQ Clay에 대한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RRQ 클레이 고유 사실

RRQ 클레이
RRQ 클레이. 출처: 코렉토

Deden은 고등학생 때부터 Mobile Legends e스포츠 현장에 입문했습니다. 따라서 그가 Mobile Legends를 매우 능숙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는 Top Global Harith라고도합니다. 이 마법의 영웅은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고 클레이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Harith의 Top Global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EVOS에서 뛰는 e스포츠 선수 중 한 명인 EVOS Luminaire는 Clay가 현재 최고의 미드라이너라고 말했습니다. 클레이는 여전히 패배가 잦아서 이를 부인했지만, 여전히 최고의 미드라이너라는 별명은 Top Global Harith 프로 선수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Deden Muhammad Nurhasan 또는 RRQ Clay에 대한 완전한 생물 데이터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에 대한 그의 전문 지식은 그의 Esports 경력을 순조롭게 만들었으며 그는 최고의 미드 라이너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충전 다이아몬드와 같은 Mobile Legends 요구 사항의 경우, VCGamers의 VC 시장 올바른 선택입니다! 많은 프로모션과 풍부한 캐쉬백, 알다시피!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