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ria의 장점 오프 필드 DPS로 구축!

Rosaria는 4성 캐릭터이며 게임에서 Cryo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4성 캐릭터에 불과하지만 올바른 Rosaria 빌드를 사용하면 이 캐릭터는 5성 캐릭터를 보상하면서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빌드에 대해 조금 논의하고 팀 구성에서 Rosaria를 사용하는 이점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Melt Comp뿐만 아니라 Rosaria는 Freeze Comp의 오프 필드 DPS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Rosaria 빌드 오프 필드 DPS

로사리아 빌드
Rosaria를 위한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을 구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Off-Field DPS로서 Rosaria는 위와 같이 세 가지 주요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izzard Strayer's는 +18% Cryo Damage 버프를 제공할 수 있으며 Noblesse Oblige는 +20% Elemental Burst Damage를 제공하며 에너지 충전에 따라 Elemental Burst Damage를 증가시킬 수 있는 절단된 운명의 상징 전체 세트를 제공합니다.

무기의 경우 Rosaria에 적합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태초의 옥날개 창은 높은 공격력과 치명타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5성 무기로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Deathmatch는 높은 치명타율을 제공합니다.

Vicigers는 The Catch를 사용하여 Elemental Burst Damage 및 Energy Recharge를 버프할 수 있습니다. 로사리아는 상당히 높은 에너지 충전을 필요로 하므로 더 캐치의 2번째 능력치인 에너지 충전이 매우 유용합니다.

팀 구성 녹다 이번에는 Bennett을 힐러로 포함하고 버프를 주는 Kazuha를 그룹화 Viridescent Venerer, Hu Tao 또는 기타 파이로 DPS를 주요 DPS로 사용하는 적 및 Elemental Shred.

오프 필드 DPS로 과도한 Rosaria

Rosaria Build Talent
최적의 빌드 Rosaria에 대한 재능. 출처: VCGamers

위와 같은 빌드 및 팀 구성으로 Rosaria는 지속적인 Cryo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Off-Field DPS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과 싸울 때 메인 DPS를 사용하더라도 Rosaria의 Elemental Burst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Rosaria의 Elemental Burst는 땅을 찌르고 지속 시간 동안 계속해서 Cryo 피해를 입히는 얼음 창입니다. 이것은 파이로 요소가 있는 DPS가 높은 용융 반응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Rosaria 빌드를 오프 필드 DPS로 사용할 때의 이점입니다. 이 장점은 특히 다른 캐릭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The Painful Ganyu Build Genshin Impact Recommendations 2022

Rosaria 빌드 덕분에 높은 데미지

로자리아 빌드 엘리멘탈 버스트
Spiral Abyss에서 Elemental Burst Rosaria 빌드 손상. 출처: VCGamers

메인 DPS인 파이로 캐릭터를 활용해 멜트의 리액션에 초점을 맞춘 팀 구성이다. 용융 반응은 파이로 요소가 크라이오 요소의 영향을 받는 적을 공격하면 피해를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Rosaria의 Elemental Burst는 파이로 캐릭터에게 간접 데미지 버프를 주 PDS로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Rosaria의 Elemental Burst는 주요 파이로 DPS 공격을 무시할 수 있으며 Rosaria의 Elemental Burst로 인한 피해가 증가합니다.

전반적으로 Rosaria는 Off-Field DPS이고 Melt 반응을 생성하는 데 적합합니다. Vicigers에 5성 파이로 캐릭터가 없다면 Xiangling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서브 DPS를 위한 고통스러운 Xingqiu 빌드

보다 유연한 극저온 소자

Rosaria 빌드 프리즈
Rosaria를 사용하여 팀 구성을 고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Melt 반응으로 인한 높은 손상 외에도 Cryo 요소는 Freeze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Freeze 반응은 플레이어가 Frozen 또는 Frozen 적을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합니다.

Elemental Burst Rosaria의 Cryo 요소와 Ayato와 같은 다른 캐릭터의 Hydro 응용 프로그램의 조합으로 적은 항상 동결됩니다. 또한 Venti는 캐릭터로 할 수 있습니다. 그룹화 적에 대한 저항이 쉬워집니다.

따라서 Rosaria는 오프 필드 DPS가되기에 매우 유리합니다. 높은 데미지와 더 유연한 Cryo 요소는 Off-Field DPS 캐릭터로서 Rosaria의 주요 강점 중 두 가지입니다. 제네시스 크리스탈 충전이 필요하시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