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어떤 밀레니엄 세대가 인식하지 못합니까? 비디오 게임? 풍요로움 덕분에 비디오 게임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이 디지털 시대에 게임 디자인 전공자가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알고 싶다면, VCGamers 뉴스 에서 여러 국가의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까?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게임 디자인 학교에서 무엇을 배울까요?

게임 디자인 스쿨에서 무엇을 공부할지 미리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헷갈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게임 디자인 학교에서 배우게 될 기본 사항입니다.

  • 게임 디자인 개념의 초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시장의 요구에 따라 게임 개발에 창의성을 불어넣는 방법을 배웁니다.
  • 게임 구조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 만들다 레이아웃 그리고 게임 플레이 만든 게임의.
  • 게임을 잘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다른 학생들과 팀워크를 배웁니다.
  • 다양한 게임 제품 문서 작성.
  • 게임 캐릭터를 형성하는 법을 배웁니다.
  • 디자인 배우기 상호 작용.
또한 읽으십시오: 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게임 디자인 학교의 직업 전망은 무엇입니까?

게임 디자인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창의성, 문제 해결, 정확성, 시간 관리, 기술 및 규율과 같은 기술 또는 소프트 스킬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수익성 있는 직업 전망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회사에서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 경력 초기에 귀하는 다음과 같이 배치됩니다. 주니어 디자이너 되기 전에 디자이너.

초기 단계를 통과하면 레벨을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리드 디자이너 ~까지 디자인 디렉터 매우 높은 급여로. 그러나 회사마다 진로가 다르기 때문에 이는 개요에 불과합니다.

5개국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게임 디자인 학교의 과정과 취업 전망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을 파악한 후에는 게임 디자인 학교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볼 차례입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5개국의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일본 니혼 고가쿠인 칼리지

일본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일본공학원 대학 건물.

일본은 디지털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은 최고의 게임 디자이너가 되려는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최고의 정박지가 될 수 있습니다.

~ 안에 니혼 고가쿠인 컬리지 재팬, 당신이 가진 일본어의 한계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국제 학교에는 영어를 주 언어로 사용하는 여러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있습니다.

Nihon Kogakuin College는 도쿄 남부의 Kamat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게임 디자인 중 하나인 이 학교는 선택할 수 있는 7개의 멋진 전공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즉 게임 크리에이터, 그래픽 디자인, 만화 및 애니메이션, 음악, IT 그리고 기술.

추가 정보로, 이 학교는 매년 4월에 등록을 시작하며 3년의 학습 기간과 약 3,557,500엔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 큰 비용 수치는 그곳에서 귀하의 모든 생활 필요를 충당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꿈을 쫓을 준비가 되셨나요?

남미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USC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USC 캠퍼스 전경.

이 게임 디자인 학교는 캘리포니아에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페이지에서 인용 캘리포니아 대학교 인터랙티브 미디어 및 게임 분야의 학사 학위와 또 다른 권위 있는 학위, 즉 게임 세계에 중점을 둔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이 학교는 일본 Kamata의 분위기보다 캘리포니아 도시의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곳에서 게임 디자이너로 학교 생활을 마친 후에는 미술 석사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이 학교에서 남미 친구들과 게임 회사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셰리던 캐나다 컬리지 트라팔가 로드 캠퍼스

Sheridan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셰리던 대학 건물.

캐나다의 Sheridan College는 흥미롭고 수준이 높습니다. 이 학교를 선택한 경우 전문 게임 디자이너가 되기로 결심했다면 게임 디자인 학습 프로그램을 수강하십시오.

이 캠퍼스에서 이 게임 교육을 이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영어에 능통해야 하고 수학 능력이 뛰어나야 하며 마지막으로 Sheridan College에서 채점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 합니다.

Sheridan College 게임 디자인 시장에서 게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주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실제로 비디오 게임 제작 분야의 재능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 원 아카데미 인 말레이시아

ToA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Pixar Design Labs 더 원 아카데미.

다음으로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는 말레이시아에 위치하고 있어 유학을 가고 싶지만 인도네시아에서 멀리 가기가 힘든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입력 더원아카데미 당신은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온 많은 학생들을 만날 것이므로 귀찮게 영어를 배우지 않아도 됩니다.

One Academy는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분야의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이 진술은 "Masters Train Masters"라는 독특한 철학으로 뒷받침됩니다.

인터랙티브 미디어 디자인 전공은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디자이너가 되고자 하는 여러분에게 정답입니다. 전공을 마친 후에는 게임 개발 회사에서 일류 직업을 얻을 수 있는 멋진 포트폴리오를 많이 얻게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Binus 대학

Binus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게임 응용 및 기술 Binus.

게임 디자인 학교에 다니고 인도네시아에 머무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공을 공부하면 양질의 S1 게임 디자이너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Toge Production이라는 멋진 게임 개발자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글쎄, 개발자는 Binus University의 천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Binus University의 학습 프로그램의 질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혁신이 지금까지 사용된 7가지 독특한 비디오 게임

위에서 언급한 대학 중 하나에 들어가는 것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능, 노력, 의지, 강한 의지가 있다면 양질의 게임 디자이너 또는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꿈을 확실히 이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국가의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에 대한 토론입니다. 행복한 학습과 노력!

다음 시간에만 Steam 또는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여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항상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