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Benedetta의 고통스러운 빌드

Hero Assassin Benedetta는 토너먼트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Benedetta를 사용하는 프로 선수들은 팀의 필요에 따라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를 만듭니다.

이번에는 EXP 라너 버전을 해치는 베네데타의 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즉 에드워드. BLCK EDWARD는 Benedetta를 팀의 요구 사항에 맞는 빌드로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Assassin 영웅 빌드는 여기에 있습니다. EXP 레인 이것은 팀의 구성과 상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BLCK EDWARD가 Incendio Supremacy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을 때 어떤 아이템을 만들었는지 궁금하신가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4 World Championship의 RRQ Hoshi 경기 요약

Benedetta BLCK EDWARD 빌드 권장 사항

BLCK EDWARD는 Benedetta를 강력한 EXP Laner로 사용합니다. 이는 팀 구성과 Blacklist International의 게임 플레이 요구 사항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아이템 조합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순위 모드에서 모방할 수 있는 BLCK EDWARD로 아픈 Benedetta의 빌드입니다.

워리어 부츠

베네데타를 위한 워리어 부츠
베네데타를 위한 워리어 부츠. 출처: VCGamers

EDWARD의 Benedetta 빌드의 첫 번째 항목은 Warrior Boots입니다. EXP Laner로서 Benedetta는 내구성 통계가 필요하며 그 중 하나는 Warrior Boots에서 제공됩니다.

이 신발은 다른 신발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40 이동 속도를 제공하지만 +22 물리 방어력도 제공합니다. 추가 물리 방어력은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물리적 손상.

마지막으로 Benedetta는 Valor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얻습니다. Valor는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을 때 3초 동안 5의 추가 물리 방어를 제공하며 최대 25의 추가 물리 방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권장 빌드 Ling Pain Full Damage 2023

헌터스트라이크

베네데타를 위한 헌터 스트라이크
베네데타를 위한 헌터 스트라이크. 출처: VCGamers

Benedetta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항목은 Hunter Strike입니다. 내구 스탯을 얻은 후에는 물리 공격의 형태로 스탯 데미지를 제공하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8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 후 +15 물리 관통력을 부여하는 고유 속성이 있습니다. 높은 내구력으로 적 영웅과 싸우기 위해서는 물리 관통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Retributio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주문과 달리 이 고유한 패시브는 동일한 적 또는 크립에게 연속으로 5번 피해를 입히면 이동 속도를 최대 50%까지 버프합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2023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베네데타의 빌드가 도미넌스 아이스로 아프다. 출처: VCGamers

다음 아이템은 내구 스탯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Benedetta는 사용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여 +500 마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적의 물리 피해를 견딜 수 있는 +70 물리 방어력과 이동성을 위한 +5% 이동 속도도 있습니다.

Dominance Ice는 매우 유용한 독특한 패시브 때문에 매우 유명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먼저, 적의 공격 속도를 최대 75%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Arctic Cold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을 것입니다.

둘째, Life Drai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는 적 영웅에게 접근하는 보호막과 HP 재생을 최대 50%까지 줄입니다. 물론 공격 속도, 보호막, HP 재생을 줄이는 것은 팀 전투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3의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빌드 베네데타를 위한 아테나의 얼음

EDWARD의 Build Benedetta를 위한 Athenas 방패
EDWARD의 Build Benedetta용 Athenas 방패.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아테나의 방패를 방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가 추가 마나를 제공하는 것을 보고 이번에는 아테나의 방패가 내구성 스탯을 완성하여 HP 스탯을 부여합니다.

+500 HP, 마법 피해가 있는 적 영웅에 대한 +62 마법 방어, 추가 내구성 통계를 위한 +2 HP 재생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Athena's Shield는 Shield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방패는 Benedetta가 적으로부터 마법 피해를 입을 때 최대 25%의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빌드 베네데타를 위한 Bloodlust Axe
베네데타를 위한 블러드러스트 도끼. 출처: VCGamers

내구성 통계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얻은 후에는 Bloodlust Axe라는 손상 아이템을 얻을 때입니다. EXP Laner로서 Benedetta는 물론 상당히 높은 데미지 출력을 내고 싶어합니다.

Bloodlust Axe는 +70 물리 공격과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BLCK EDWARD는 Bloodlust Axe가 Benedetta에 대해 꽤 좋은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 항목을 덮개로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Benedetta는 +20% Spell Vamp도 얻었습니다. 생활 도둑질 적에게 스킬을 통해 발생하는 피해량.

따라서 M4 World Championship 토너먼트에서 Incendio Supremacy에 대한 Blacklist International EDWARD의 Benedetta 빌드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해 봅시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