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EXP Lane ML에서 최고의 마법사 영웅입니다.

순위 ML 푸시

모든 Mage ML 영웅이 EXP Lane ML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차선에서 최고인 Mage ML 영웅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것은이 영웅들의 행입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 일반적으로 중간 막대에 사용됩니다. 각각의 잠재력을 탐색하는 동안 해석에 진정으로 효과적일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의 세부 사항은 Yu Zhong 또는 Dyrroth와 같은 오늘날 널리 퍼진 전직 라너에 대해 매우 유능합니다.

이 기사에는 ML 경험치 차선에서 사용할 때 매우 치명적인 영웅이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능력은 같은 길을 가는 적들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으며 상대를 위해 그를 준비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ML exp 레인에서 7명의 치명적인 Mobile Legends Hero 마법사가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다음 글을 읽어보세요!

EXP Lane ML에서 최고의 마법사 영웅 목록

에스메랄다

EXP 레인 ML
에스메랄다

현재 Mobile Legends 메타에서 Esmeralda는 ML 경험치 레인에서 가장 인정받는 영웅입니다. 이상하게도 그녀의 클래스는 마법이지만 Esmeralda는 전투기와 탱크보다 더 나쁘지 않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에스메랄다를 이기기 어렵게 만드는 그녀에 대한 방패의 효과 덕분입니다.

팀 전투 중에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세미 탱커 아이템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만들기 때문에 Esmeralda의 게임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적의 수에 따라 많은 보호막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 사용자는 이 영웅이 높은 생존율을 갖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팀에서 싸울 때 거칠 수 있습니다.

발렌티나

EXP 레인 ML
발렌티나

Exp Lane ML의 또 다른 최고의 Hero Mage는 발렌티나. 적에게는 Valentina가 가장 적격인 영웅입니다. Valentina가 경험치 라인에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웅이 더 많은 경험을 얻고 동시에 적을 공격하는 확실성입니다. Minion의 추가 경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Valentina는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상대방을 추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합 스킬은 파이터에게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녀의 탈출 능력 덕분에 Valentina는 여전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전사 영웅이 음식 공격 유형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발렌티나의 궁극기가 상대방의 마지막 동작을 모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설계 단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누가 발렌타인 과자로 영웅이 될 수 없는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라일리아

EXP 레인 ML
라일리아

라일리아 현재 Exp Lane ML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약간의 카이엔 고추는 Lyla를 ML의 Exp Lane에 넣을 때 그녀를 설명하는 완벽한 별명입니다.

아마도 ML exp 차선의 강간범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스팸 능력이며 게임 초반에 공격력이 엄청납니다.

라일라는 자신과 같은 차선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스킬을 잘 사용한다면 적이 감히 미니언 경험치를 모으러 가지 않도록 하세요.

폭발에 라일라를 사용했다면 배틀 스펠 플레임 샷을 사용해야 한다. 문제는 대담한 능력을 가진 전사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이 화염 사격은 특히 장거리 암살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벡사나

EXP 레인 ML
벡사나

ML exp 레인에서 Vexana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Mobile Legends의 이 Hero 마법사가 ML exp 레인에 배치되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ex-rope를 치명적으로 만드는 많은 Vexana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로 Vexana는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으므로 미니언의 레벨도 더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첫 번째 스킬부터 관객을 조종하는 효과는 접근하려는 적의 움직임을 막는데 매우 유용하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Vexana는 적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1-2-3 스킬 조합을 맞히면 천천히 죽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스킬은 항우 효과를 부여할 수 있어 적이 자신의 체력 회복을 시도하면 나머지는 언제든 캔슬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xana 또는 Faramis? 영혼소생술사의 놀라운 3가지 스킬입니다!

기네비어

EXP 레인 ML
기네비어

그녀의 수동성이 바뀌면서 이 기네비어는 강해지기 시작했다. 그 힘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더라도 특급 계약을 따낼 가능성은 엄청납니다. 사실 Balmond, Dyrroth 또는 Yu Zhong은 과거에 Guinevere를 반대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이 Mobile Legends 영웅의 강점이 이제 의문시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네비어의 스킬 조합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에는 스킬 2를 먼저 사용하고 마지막 스킬을 발동해야 했지만 지금은 메커니즘이 다릅니다.

에스적의 머리 위에 3개의 마크가 있는 한, 상대 근처에서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즉시 띄우기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이제 분명히 여행에서 이기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문제는 이 영웅은 상대의 반격에 의해 자신의 두 가지 스킬을 제압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여전히 비효율적이라는 점이다. 리메이크 후 경험치 레인에서 Guinevere의 능력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경험치 레인에 배치되지 않은 영웅, 특히 일부 이전 영웅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ML exp 차선에서 도둑을 죽이는 데 매우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모든 것을 시도했고 그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내 말을 못 믿겠다면 순위표를 직접 움직여 보거나 클래식 모드로 플레이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uinevere Legend 스킨 유출, 언제 출시됩니까?

어떻게 생각해?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Mobile Legends 및 기타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