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MMORPG는 Mass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의 약자입니다. MMORPG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장르입니다.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MMORPG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MMORPG 게임은 상당히 많은 플레이어 기반을 필요로 합니다. 게임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MMORPG를 플레이하는 경험이 다소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10월 가장 많은 인기와 플레이어를 보유한 PC MMORPG 게임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을 통해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이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읽기: 최신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5개

2022년 10월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한 PC MMORPG 게임

다음은 현재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MMORPG 게임 목록입니다. 아래 목록은 데이터를 통해 검색됩니다. MMO 인구 각 MMORPG 게임의 활성 플레이어와 인구를 기록합니다.

올드 스쿨 룬스케이프

OSRS PC MMORPG 게임
OSRS 게임플레이. 출처: 게임리액터

Old School RuneScape 또는 일반적으로 OSRS로 축약되는 것은 가장 오래된 MMO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OSRS RuneScape라는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Jagex는 2013년에 Windows PC용 OSRS라는 게임을 출시했으며 2018년에는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Gielinor에 배경이 있습니다. OSRS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기 위해 전 세계의 모든 플레이어를 환영합니다.

플레이어는 괴물이나 다른 생물과 싸우고, 영웅이나 악당이 될 수 있으며, 나무를 베고 음식을 만드는 등 원래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거래하거나 PvP를 하는 등 다른 플레이어와 만나 교류하게 됩니다. 에 따르면 MMO 인구, 매일 OSRS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170만 명 이상입니다.

또한 읽기: OSRS 나이트 웨이브 미니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플레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플레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처: 유튜브/igcompany

World of Warcraft 또는 WoW는 Blizzard의 주요 MMORPG 게임입니다. 2004년 출시 이후 이 게임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는 MMORPG가 되었습니다. 에 따르면 MMO 인구, 이 게임의 총 플레이어는 1억 7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에 도달했습니다.

아제로스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WoW에는 이미 8개의 확장팩이 있으며 각 확장팩은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면 서버를 선택하고 진영을 선택하게 됩니다.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 진영의 두 진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유일한 사항은 반대 진영의 플레이어가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진영을 선택한 후 선택할 수 있는 종족은 12개입니다. 각 파벌에는 각각의 고유성을 지닌 6개의 종족이 있습니다. 종족을 선택한 후에는 13개의 클래스를 선택하게 되며, 각각의 클래스는 취향에 따라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후 퀘스트를 수행하고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WoW를 탐험하다 보면 다른 플레이어들을 만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레이드를 하여 WoW를 플레이할 때 집중하게 되는 장비나 다른 것들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FINAL FANTASY XIV: 다시 태어난 영역

FFXIV PC MMORPG 게임
FFXIV PC MMORPG 게임. 출처: 테크스팟

Square Enix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한 FFXIV: A Realm Reborn은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하는 MMORPG 게임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0년에 출시된 게임 FFXIV가 서버 불안정 등의 문제를 요구하는 많은 플레이어 반응으로 인해 대대적으로 수정 및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수정된 게임이지만 FFXIV: A Realm Reborn은 사실 첫 번째 버전과는 매우 다른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WoW 등 다양한 확장팩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MMO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다양한 클래스와 종족을 제공합니다. 선호하는 종족과 클래스를 선택한 후 FFXIV: A Realm Reborn의 세계에서 퀘스트를 탐색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MMORPG 게임

PC MMORPG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PC MMORPG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출처: YouTube/PC 침공

Path of Exile 또는 PoE는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기능을 갖춘 MMORPG입니다.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PoE는 플레이어가 모험을 떠나 광활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 즉 PC용 Microsoft Windows 및 macOS, Xbox One 및 PlayStation 4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다음을 통해 PoE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증기 그리고 에픽게임즈.

선택할 수 있는 7개의 캐릭터 클래스가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사용 가능한 세 가지 기본 속성인 Strength, Dexterity, Intelligence 중 하나와 일치합니다. Marauder, Ranger 및 Witch라는 Pure 클래스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이브리드 클래스인 Duelist, Templar, Shadow 및 Scion입니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게임 로스트아크. 출처: MMO

Smilegate RPG와 Tripod Studio의 협업으로 탄생한 MMORPG 게임인 Lost Ark. 이 게임은 액션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로스트아크는 MMORPG와 액션 게임 활동가에게 적합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Unreal 3 Engine을 사용하는 3D 그래픽으로 Lost Ark는 플레이어가 매우 넓은 세상에서 정체성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물론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이 Lost Ark의 모험을 도울 것입니다.

5개의 기본 클래스가 있으며 각 클래스에는 특정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Warrior, Mage, 암살자, 무술가, 거너.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특정 클래스는 Berserker, Paladin, Summoner, Bard 및 Gunlancer입니다.

에 따르면 MMO 인구, Lost Ark에는 2,700만 명이라는 상당히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매일 약 10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PC MMORPG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로! 당신이 알고 있는 많은 프로모션과 더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