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CoC와 같은 게임, 추천 5가지를 확인하세요!

PC용 CoC와 같은 게임

계략 PC용 CoC와 같은 것이 논의된다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기억하는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2012년부터 전 세계 수억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한 경이로운 게임입니다.

이 시간 VCGamers 뉴스 에 대한 CoC와 같은 5개의 게임을 요약합니다. PC.

CoC 게임이란?

CoC 전략 게임
빌더를 구입하여 초보자를 위한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 원천; 슈퍼셀.

CoC 또는 Clash of Clans는 전략 장르의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는 마을을 발견한 다음 마을을 돌보라는 캐릭터의 명령을 받게 됩니다.

당신은 매우 중요한 건물 하나를 보호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시청. 마을 회관을 보호하려면 골드와 엘릭서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골드와 엘릭서가 많을수록 마을을 지키는 능력이 강해집니다. 많은 함정, 방어 건물 및 전투 준비가 된 영웅을 설치하여 마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실 CoC 플레이의 주요 목표와 임무는 마을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골드와 엘릭서를 약탈할 수 있는 전략을 고안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끔 휴대폰으로 CoC와 같은 전략 게임을 해야 한다면 지루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CoC와 같은 전략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을 적어보세요!

PC용 CoC와 같은 게임 추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

PC AoE용 CoC와 같은 게임
AoE 게임플레이.

게임 시리즈 제국의 시대 1999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RTS 게임 목록에 올랐습니다.

Microsoft에서 만든 이 게임은 전쟁에서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는 왕이 된 기분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전사가 되려면 자연과 인적 자원을 모아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손해를 보지 않도록 최선의 전략을 생각하며 싸워야 합니다.

이 게임은 정말 오래된 게임으로 간주되지만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재미로 인해 시간을 잊게 만드는 것이 보장됩니다.

PC용 CoC와 같은 게임 – 커맨드 앤 컨커

PC Command and Conquer용 CoC와 같은 게임
게임플레이 커맨드 앤 컨커.

계략 커맨드 앤 컨커 에 의해 개발 및 출판됨 일렉트로닉 아트 미국 최고의 게임 개발자 중 한 명입니다. 이 게임은 군대 간의 전쟁 요소가 포함된 RTS 게임입니다.

2003년에 메인 스토리, 즉 미래에 라는 이름의 그룹이 있을 때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글로벌 해방군 전쟁으로 초강대국을 전복시키려 했던 사람.

글쎄, 이 게임에서 세계 해방군 자체는 강력하고 효과적인 전략으로 싸워야 하는 위험한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들립니다.

Global Liberation Army를 이기기 위해서는 게임 시작 시 미국과 PRC의 두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각 나라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흥분을 체험하기 위해 신 사양의 PC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픽은 비교적 단순하지만, 이 게임은 전략을 수립하는 플레이어의 기술 범위를 테스트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시리즈

PC Stronghold용 CoC와 같은 게임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게임플레이.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당시 전쟁의 느낌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검과 화살을 사용하며 주요 이동 수단은 말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꼼꼼함을 요구하는 전략 게임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2002년 Firefly Studios라는 게임 개발 회사에서 동시에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시리즈를 제공하며 모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요새 (2001).
  •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2002).
  • 요새 2 (2005).
  • 요새 3 (2011).
  • 요새 왕국 (2012).
  •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 II (2014).
  • 스트롱홀드: 워로드(2021).

Steam 플랫폼에서 모든 Stronghold 게임 시리즈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유료이고 일부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고의 Android 전략 게임, 시도해야 합니다!

PC용 CoC와 같은 게임 – Stellaris

스텔라 게임은 CoC와 유사합니다.
스텔라 게임 플레이.

스텔라리스 우주 공간에서의 실시간 전략 전투를 컨셉으로 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전쟁 재료를 위해 은하계의 다양한 아이템을 탐험하는 스릴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4X 모델을 들어 올리기 때문에 다소 복잡하다. 탐험하고, 확장하고, 착취하고, 근절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네 가지 요소는 실제로 이 게임을 매우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Paradox Interactive는 2016년에 이 게임을 출시하고 개발한 회사의 이름입니다. PlayStation 4 및 Xbox One과 같은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시리즈

PC Company of Heroes의 CoC와 같은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게임 플레이.

제2차 세계대전은 게임으로 키우면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Feral Interactive가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제공하려는 것입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CoC와 유사하게 이 게임도 상대 동맹을 물리칠 수 있는 최첨단 전략을 만들기 위해 강력하고 전술적이며 창의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하나씩 시도할 수 있는 이 게임의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다음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006).
  • 영웅 회사: 반대 전선(2007).
  • 영웅 회사: 용맹의 이야기 (2009).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2013).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아르덴 공격 (2014).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2023).

위에서 추천한 CoC와 같은 게임은 휴일과 활동 후 자유 시간을 채우기에 완벽합니다. 특히 휴대폰을 통해서만 효과적으로 플레이되는 CoC 게임에 지루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식 챌린지를 위한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5장

항상 켜져있는 흥미로운 뉴스와 프로모션을 항상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그렇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