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nny 게임 플레이 팁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패니히어로 유저라면 제대로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최고의 Fanny 게임 플레이 팁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적용할 수 있는 2022.

패니는 총 3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주력 기술 중 하나는 Steel Cable이라는 기술입니다. 이 스킬은 게임의 가장 두드러진 고유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철 케이블로 벽과 기타 장애물을 사용하여 스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여러 번 스팸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스킬이 다시 초기화되기 전에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케이블은 7-8까지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케이블, Fanny의 놀라운 게임 플레이를 위한 더 많은 기회. 그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따라서 빠르고 더 많은 케이블이 성능을 향상시킬 뿐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물렁한 영웅을 쉽게 표시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케이블 연결은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므로 사용자는 에너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적과 충돌해야 합니다. 

다른 두 기술은 적을 파괴하는 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패시브는 적에게 표식을 쌓아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Fanny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플레이하려면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스킬과 콤보 스킬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MLBB Fanny 게임 플레이 팁

Fanny는 MLBB의 시그니처 영웅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영웅에 대한 약간의 서핑과 수천 개의 몽타주를 미친 게임 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녀석은 상대를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나쁜 녀석은 팀에 부담이 될 뿐이다. 그는 게임에서 가장 힘든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숙달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초기 게임

게임 패니
초기 게임

모든 일반 플레이어는 하나의 몬스터와 마주했습니다. 엉덩이 그것은 팀을 파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꽤 잘해야 하고 케이블, 버프 시간, 처치 실행 및 갱킹 시간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핵심 포인트에 집중해야 합니다.

경기의 각 단계에서 그를 위해 수행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작업이 있습니다. 그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므로 퍼플 버프가 그에게 필수입니다.

그의 패시브를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궁극기와 첫 번째 스킬을 따라야 합니다. 벽 근처에서 싸울 때 케이블 스패밍은 반드시 배워야 하는 필수 기술입니다. 따라서 이 모든 잠재력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능가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보라색 버프를 받습니다. 패니의 버프가 없으면 전투에 제대로 참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Fanny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초중반 볼러이므로 Lvl에 도달한 후 더 일찍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4.

실수로 보라색 버프를 놓쳤다면 다음 부활 때까지 기다렸다가 불필요한 싸움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상대 영웅을 피하고 적 마법사나 명사수에게 집중하세요. 적게 파밍하는 사람들은 게임의 각 단계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많이 죽지 마십시오.

HP가 낮은 적이 발견될 때마다 사살을 확보하십시오. Eudora, Khufra, Sabre 등과 같은 적 팀 기절 영웅을 조심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패니
게임 중반

게임 중반 단계에서는 목표와 파밍에 집중합니다. 가능한 한 금보다 앞서 나가십시오. 적이 벽 옆에 있을 때마다 싸우십시오. 그는 적들 사이를 거의 무한정 휘두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뒷줄의 찌질한 영웅들에게 집중하세요.

잘못된 초기화가 있고 케이블이 실수로 분리된 경우 초기화를 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적의 Purple을 연결하고 훔쳐 장기적으로 에너지 바를 건강하게 유지하십시오.

게임 중반에는 Fanny의 게임 플레이가 가장 빛나므로 킬을 선택하고 골드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늦은 게임

게임 패니
늦은 게임

게임이 다음 단계로 진행될수록 Fanny의 게임 플레이는 더욱 연약해집니다. 적 팀은 치유 방지 아이템 및 기타 방어 조치를 취하여 그들을 막을 것입니다. 또한, 물렁물렁한 영웅들은 그를 위해 카운터 아이템을 가져갈 것입니다.

따라서 절호의 기회를 노려야 합니다. 그녀에게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그녀 자신이 매우 미끄럽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적 팀의 구성에 따라 방어 아이템을 구축하십시오. 초기 손상 아이템 이후에 그는 그를 위한 방어 아이템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팀이 게임에서 뒤처지면 적을 계속 바쁘게 할 차선을 밀어 넣으십시오. 팀과 연계하여 HP가 낮은 영웅을 물리치세요. 긴박한 상황에서 탈출하고 케이블을 사용하여 다시 참여하십시오. 요컨대, 항상 빠르게 회전하여 이점을 얻으십시오.

수년 동안 그를 위해 많은 카운터 영웅 출시가 있었지만 쿠프라, Minsitthar, Saber 등이지만 어느 쪽이든 그는 좋은 손에있을 때 여전히 짜증을냅니다. 이 영웅은 빠르고 치명적으로 적진에 쉽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그는 몇 초 안에 상대의 명사수나 마법사를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기가 매우 복잡하지만 사용자가 케이블 부분에 익숙해지고 스킬의 뉘앙스를 배우면 전장에서 치열한 킬러가 됩니다.

그는 놀라운 영웅이지만 프로 무대에서는 거의 뽑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그의 하드 카운터 영웅이 많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어려운 영웅이 된 후에도 Fanny는 모두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사랑스러운 얼굴이었기에 그녀의 수요와 인기는 한 방울도 떨어지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Fanny ML 빌드 권장 사항, Badass Here!

Fanny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