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요령으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가이드를 완료하세요!

Tales of Zestiria라는 게임은 액션 게임입니다. RPG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 RPG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PC에서 Tales of Zestiria에 대한 가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에서 광대한 세계를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PC용 Tales of Zestiria 가이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자, 아래 토론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일반 가이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일반 가이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일반 가이드. 출처: 스팀

Tales of Zestiria를 방금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게임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울 수 있는 것은 지도 아이콘입니다.

모르는 지도 아이콘이 보이면 일시정지 메뉴를 통해 지도 아이콘의 의미를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왼쪽 지도 아이콘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게임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에서 현재 살고 있는 스토리의 진행을 나타내는 별들이 있습니다.

스토리의 진행과 별개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진행을 잊었을 경우를 대비해 R1을 누르면 현재 하고 있는 일도 볼 수 있다.

다른 탐험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음 PC에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를 플레이할 때의 가이드는 잘 보고 탐색하는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상자와 다른 목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탐색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상자에 대해 말하자면, 이 게임은 게임 시작 시 잠겨 있는 상자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잠긴 상자의 위치를 기억하고 적절한 열쇠를 얻은 후 해당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는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하거나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언제 재장전해야 하는지 또는 실수를 해야 하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마지막으로 R1(제어 장치 PC에서) 전투 중입니다. 적의 약점과 강점을 알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더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메인 퀘스트 및 사이드 퀘스트 진행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게임 플레이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ZephyrMantis

플레이어는 메인 퀘스트와 사이드 퀘스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야 할 일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파티원과 대화하여 현재 진행 중인 사이드 퀘스트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에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Tales of Zestiria에는 많은 사이드 퀘스트(보라색 별)가 있지만, 파티원은 사이드 퀘스트의 방향을 항상 기억하므로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에 따르면 게임 플레이 팁, Tales of Zestiria 플레이어는 최소한 메인 퀘스트를 거쳐 네 가지 상황별 요소 세계 지도 능력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지도는 방금 통과한 섹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놀라운 그래픽, 중독성 있는 5가지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플레이어 통계 증가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스텟 가이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통계 가이드. 출처: 스팀

물론 스탯 증가는 Tales of Zestiria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레벨 업은 추가 HP 통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축복받은 오브와 변칙 오브를 통해 추가 HP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통해 보스와의 싸움을 마치면 축복의 구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맵 전체에서 선택적 보스와 싸우고 완료한 후 변칙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

최근에 Tales of Zestiria를 플레이하고 선택적 보스와 싸웠다면 가이드 없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힘을 높인 후 옵션 보스와의 전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오브와 변칙 오브를 갖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통계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키기 위해 허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약초는 조금이라도 스탯을 올리는 데 매우 중요하다.

퓨징 팁

전투
컴뱃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PC 가이드. 출처: 게임스팟

융합은 통계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 기호가 많을수록 수신되는 통계가 더 좋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사용하고 융합할 수 있다면, 당신의 통계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하십시오. 파란색 스킬이 있거나 잠겨있는 퓨즈 아이템이 있으면 장비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또한 파란색 스킬과 융합하면 스킬이 사라집니다. 사라지더라도 보너스 통계는 여전히 가치가 있을 수 있으며 여전히 다른 것과 융합하여 새로운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링이나 마스터링은 퓨징과 다릅니다. 레벨링 및 마스터링 장비는 세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먼저, 장비가 가질 수 있는 파란색 스킬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둘째, 퓨징 장비의 가격을 높은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레벨에 따라 고가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Tales of Zestiria PC에 대한 짧은 가이드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