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그래픽을 갖춘 5가지 최고의 학교 드레스업 게임!

학교 옷 입히기 게임

그 때가 그리울 때가 있을 거야 학교. 학창시절을 경험할 수 있는 한 가지 해결책은 학교 테마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VCGamers 뉴스 멋진 그래픽이 있는 최고의 학교 옷입히기 게임 5개를 추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학교 옷입히기 게임이란?

쿨 스쿨 드레스업 게임
학교 옷 입히기 게임.

계략 문제의 교복은 학교 건물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남학생 캐릭터들의 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스토리 드라마 갈등을 겪거나 성가신 적과 싸울 것입니다.

학교 테마와 의상이 있는 추천 게임

다음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 외에도 교복을 입고 멋지고 재미있는 게임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 추천이 있습니다 계략-그의.

학교 생활 시뮬레이터 2

학교 테마 게임
학교 생활 시뮬레이터 게임 Gameplay2.

첫 번째 학교 옷 입히기 게임 추천에는 제목이 있습니다. 학교 생활 시뮬레이터 2.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학교 아이들과 밀접하게 관련된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이 있습니다. 학교 건물을 돌아다니고, 마을을 돌아다니고, 친구집을 방문하고, 심지어 NPC 캐릭터들과의 싸움까지.

이 게임에서는 성별을 남성 또는 여성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 게임과 유사한 게임 플레이가 있는 게임 타이틀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즉 고등학교 시뮬레이터 2018, 학교 아웃 시뮬레이터, 여고생 시뮬레이터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불리 애니버서리 에디션 불리

학교 깡패 게임을 차려 입다
게임 깡패 기념일 에디션.

게임 전설 제목 괴롭히는 사람 이제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Bully는 가장 흥미롭고 도전적인 학교 옷 입히기 게임입니다.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과 복잡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Game Bully는 테마가 있는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학교가 있는 도시에서 어디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까? 돌아다니는 것 외에도 마음에 드는 물건을 살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제조사 이름은 락스타 게임즈. 게임도 출시하는 게임 개발사 오픈 월드 가장 유명한 것은 Grand Theft Auto입니다. GTA 게임에서 CJ 별칭 Carl Johnson을 플레이한다면 이 Bully 게임에서는 Jimmy Hopkins라는 이름의 대머리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공포 게임 5개

학교 시뮬레이터 파괴

독특한 학교 드레스 업 게임
게임 파괴 학교 시뮬레이터.

선을 위해 싸우는 미션이 있는 게임에 지겨우신가요? 사실이라면 이라는 게임에서 시끄러운 악역 캐릭터가 되어볼 수 있습니다. 학교 시뮬레이터 파괴 이것!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학교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학교 시설을 파괴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학교를 졸업한 경우에만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은 폭력적인 장면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도록 하다 미성년자 입장불가 이 게임의 장면이 현실 세계에서 모방되지 않도록.

고등학교 이야기

고등학교 이야기 게임.
고등학교 이야기 게임 사이트 표시.

계략 고등학교 이야기 먼저 학교에서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고등학생들과 매우 관련된 많은 장면을 제공합니다. 운동선수 학생, 책벌레 학생, 장난꾸러기 학생 또는 똑똑한 학생이 될 수 있는 곳.

출시 게임 픽셀베리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사실은 이 게임의 다양한 흥미진진한 활동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사실, 학교를 졸업한 후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고 대학에서 캐릭터의 삶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학교 옷 입히기 게임 – 죽음의 학교

게임 플레이 데스 스쿨.
게임 죽음의 학교 게임 플레이.

마지막 교복 게임은 공포를 테마로 한 게임입니다. 당신은 학교에서 종종 무서운 것들과 상호 작용하는 남학생의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학창시절 공포를 경험해보셨던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시도하는 것을 완전히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죽음의 학교. 게임을 플레이할 때 학교의 신비한 함정을 통과하는 데 도움을 줄 두 명의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가 동행하기 때문입니다. 감히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그래픽, 중독성 있는 5가지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폐쇄

학교를 주제로 한 게임을 즐기는 것은 학교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참으로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동창회가 있을 때 학교 친구들과 위의 다섯 가지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 있지 않습니까?

사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학교 옷입히기 게임 추천이 하나 더 있습니다. 게임 이름은 Code 여자보다 남자에게 더 힘든 그것은 국가의 아이들의 일입니다. 인도네시아 게임도 잊지 마세요!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당신만을 위한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