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e Newell이 Steam Deck Courier가 되어 시그니처 Steam Deck 제공

게이브 뉴웰 택배 스팀 데크

Gabe Newell이 Steam Deck 배달원입니까? 어쩌면 그 문장은 가능성이 아주 희박하다는 환상과도 같다. 

공동 창립자 및 회사 회장 계략 Steam, Valve를 탄생시킨 이분은 바쁜 사람이라 택배는 고사하고 배달할 시간이 없다. 스팀 덱.

그러나 Valve가 이런 일이 일어나게 만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Twitter는 얼마 전 Gabe Newell에 대해 첫 번째 고객 배치를 위한 Steam Deck 배달원으로 바쁘게 이야기했습니다. 

Gabe Newell은 소셜 미디어에서 많이 논의되는 Steam Deck을 보냅니다.

Courier Steam Deck의 Gabe Newell이 Gaben을 만난 고객을 트윗합니다.
Gaben이 Steam Deck Courier가 된다는 소식이 Twitter에서 널리 논의되고 있습니다.

Steam Deck은 실제로 플레이어가 곧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휴대용 PC 콘솔은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계략 에 존재하는 플랫폼 어디서나 스팀. 

Valve는 마침내 지난 2월 25일 Steam Deck을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Steam Deck의 배치 1 주문도 이번 주 월요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 전에 Valve는 확인 알림 형식의 이메일을 구매자에게 보내어 Valve 본사 근처에 거주하는 구매자에게 직접 Steam Deck을 보내도록 합니다. 

일부 고객은 메시지를 무시하고 이메일이 사기라고 생각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배송은 마침내 Valve에서 직접 이루어졌으며 배송과 함께 깜짝 선물이 포함되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일부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택배가 아닌 Valve에서 직접 Steam Deck 배송을 받았습니다. 

Valve가 가져온 놀라움은 Gabe Newell이 Steam Deck을 플레이어의 손에 전달한 택배였습니다. 

게이브 뉴웰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선수들에게 행운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Deck이 마침내 출시되고 다양한 긍정적 반응을 얻습니다.

세상과 함께 활동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노름 Gabe Newell을 알아야 합니다. Gabe Logan Newell 또는 Gaben으로 더 잘 알려진 사람은 Valve의 공동 설립자 또는 관계자입니다. 

Gaben은 세계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계략. 예를 들어 Dota 2 및 Counter Strike와 같은 유명한 게임은 이전에 Microsoft에 많은 기여를 한 Valve 관계자의 작품입니다.

Gabe Newell은 또한 Steam이라는 직접적인 PC 게임 구매 플랫폼을 촉발시켰습니다.

Gabe Newell이 Steam Deck 배달원이 된다는 소식은 즉시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Steam Deck 배달원으로 Gabe Newell을 만날 기회를 가졌던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예를 들어 Twitter 계정 @Wario64가 게시한 트윗이 있습니다. 

Wario64는 자신의 트윗에서 Gabe Newell이 Steam Decks를 여러 플레이어에게 직접 보낸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가 얻은 Steam Deck은 또한 사례 Gaben이 직접 서명한 Steam Deck.

Reddit의 스레드에서는 Gabe Newell이 자신을 따라가는 카메라와 함께 Steam Deck을 보냈다고 합니다. 

Reddit 계정에 따르면 Gabe Newell도 Steam Decks를 주문하지 않는 친구들에게 Steam Decks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작가 스레드 Gabe Newell이 Steam Deck 메신저가 된 사건을 가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Steam Deck 프로모션의 일부이며 사건에 대한 비디오를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디어! Steam Deck에서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abe Newell 비디오 업로드 Ship Steam Deck

gabe newell 스팀 데크 택배가 스팀 데크를 제공하고 서명합니다.
Gabe Newell이 Steam 덱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합니다.

2022년 3월 1일 게이브 뉴웰의 Steam Deck 메신저 사건 영상이 올라왔다는 Reddit 계정의 예측.

4분 길이의 비디오는 Gabe Newell이 Steam Deck 구매자가 거주하는 다양한 위치로 Steam Deck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보여주는 반응은 매우 다양합니다. Gabe Newell을 즉시 알게 된 대부분의 고객은 직접 만날 수 있어 매우 기뻤습니다.

집에 없거나 친구와 함께 이사한 지 얼마 안 된 손님도 있다. 여기에서 Valve가 업로드한 비디오에서 Gabe Newell이 Steam Deck 배달원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team Deck 택배로 Gabe Newell의 아이디어는 Gabe Newell 자신의 아이디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Gaben은 바이어와 직접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고 우연히 일괄 이 Steam Deck 빌드 중 첫 번째 빌드가 더 빨리 제작되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라이브로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그 외에도 Valve의 공동 창립자는 플레이어가 Steam Deck의 진행 상황을 수정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가 느끼는 의견, 제안 및 가능한 불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메일을 제공합니다.

Gaben은 Valve 회사의 모든 작업에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만큼 매우 관심이 많고 열성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team Deck 배달원으로서의 Gabe Newell의 활동 외에도 Gaben은 Counter Strike 및 기타 게임에 음성 해설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이메일을 제공하는 등 그의 제품에 직접 관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이메일에서도 [email protected], Gabe Newell은 선수들로부터 Gaben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Valve와 Gabe Newell이 만든 Steam 및 Steam Deck의 존재는 게이머가 플레이할 게임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Elden Ring과 같은 유명한 게임도 이 콘솔에서 실행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