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팀 가격변동, 다 비싸다?!

Steam 가격 변경, vcgamers에서 스팀 지갑을 구입하는 방법

국가마다 가치가 다른 통화가 있으며 이는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뿐만 아니라 인플레이션 요인도 국가별 게임 가격 차이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율이 높은 국가의 통화를 통해 더 낮은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국가 중 하나는 아르헨티나와 Türkiye입니다. 계정을 사용하여 증기 아르헨티나나 터키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Steam에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 개발자를 위해 통화에 따라 가격을 변경하라는 권장 사항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읽기: Steam Deck에서 COD: Modern Warfare 2 플레이 방법

Steam의 게임 가격 변경 권장 사항

Steam 게임 가격 변동
Steam의 게임 컬렉션. 출처: 딜렉스

10월 25일 Steam은 게임 가격에 대한 발표 및 권장 가격 조정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각 국가의 통화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통화 가치가 다르기 때문에 Steam은 게임 개발자에게 가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계략.

권장 사항은 매년 통화 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격 변경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변경 사항은 Steam의 권장 사항일 뿐입니다.

Steam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팬은 더 낮은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하는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전략 중 하나는 아르헨티나 또는 터키 계정을 사용하여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가격 변경 권고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다음은 권장 가격 변경이 아르헨티나 및 터키 계정을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Steam 게임 5개, 꼭 플레이해야 합니다!

가격 변동 효과의 예

통화 Steam 가격 변동
통화에 따른 가격 변동의 예. 출처: SteamDB

특히 아르헨티나 통화인 페소와 터키 통화인 리라의 경우 상당히 급격한 변화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ARS$ 389.99(약 Rp. 38,000)에 $34.99 USD에 게임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가격이 ARS$ 2400.00(약 Rp. 238,000)로 바뀌어서 가격이 515%로 인상되었습니다.

Steam Argentina 계정을 통한 가격만 변경된 것은 아닙니다. Steam Indonesia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게임에 대한 권장 가격도 상당히 높게 변경됩니다.

에 따르면 SteamDB, IDR 159,999에 $34.99 USD의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IDR 284,999로 78%가 증가했습니다.

여러 통화가 Steam에서 권장하는 이 변경 사항의 영향을 받습니다. 단, 아래의 통화는 영향을 받지 않는 통화입니다. SteamDB:

  • 싱가포르 달러
  • 쿠웨이트 디나르
  • 코스타리카 결장
  • 이스라엘 새 셰켈
  • 남아시아 – USD
  • UAE 디르함
  • CIS – 미국 달러
또한 읽기: Steam 계정을 쉽게 잠그는 방법

게임 개발자는 여전히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am 게임 개발자
Steam 게임 개발자 그림. 출처: 펄스 칼리지

Steam의 게임에 대한 가격 변동이 상당히 크더라도 각 게임의 개발자는 여전히 가격을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Steam의 변경 사항은 매년 가격 균형을 맞추기 위한 권장 사항일 뿐입니다. 하지만, 증기 각 게임에는 각 통화에 대한 가격이 있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게임 개발자가 통화 가격을 설정하지 않으면 해당 통화를 사용하는 Steam 계정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 그만큼.

예를 들어 게임 개발자가 인도네시아 루피아의 가격을 설정하지 않으면 인도네시아 Steam 계정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Steam의 게임 가격 변경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Steam Wallet 구매를 위해 다음에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