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말더듬 게임의 원인입니다. 여기에서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말더듬 게임

게임에서 가장 짜증나는 것은 속도가 안 좋을 때인데, 게임이 끊기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플레이 중인 게임이 개발자의 권장 사항에 따른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플레이하는 경험은 확실히 즐겁지 않습니다.

끊김 자체는 비디오 게임의 프레임이 동기화되지 않거나 지연이 발생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손상된 그래픽 카드 연결 대역폭 또는 소프트웨어 버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게임이 잠시 오프라인으로 표시되어 일부 사람들에게 성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PC 성능 부족, Bandai Namco가 설명 제공

말더듬 게임의 원인

먼저 원인을 찾으십시오. 때때로 플레이하는 게임이 휴대폰 사양으로 감지되지 않을 수 있으며, 게임 버벅거림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병목 현상이 있는 PC 사양 확인

말더듬 게임
출처, digiworthy.com

대부분의 게이머의 관심은 그래픽 카드의 사양에만 집중되고 다른 부분은 일반적으로 무시됩니다. 그래픽 카드가 게임의 주요 그래픽 처리 구성 요소인 것은 사실입니다. 비디오 게임.

그러나 분명히 게임의 셔터는 그래픽 측면뿐만 아니라 프로세서, RAM 또는 스토리지에서도 나올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로 인해 종료되는 이유는 컴퓨터 두뇌의 작업 부하가 100%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그래픽 카드가 너무 절름발이인 프로세서는 프레임 드롭이나 끊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램 크기가 너무 작고 하드 디스크 사용량이 높습니다. 트리플 A 게임과 같은 고해상도 텍스처 게임을 할 경우 낮은 태닝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PC는 언제 출시되나요?

그래픽 업데이트 확인

말더듬 게임
출처, dsogaming.com

플레이 중인 게임이 새로 출시된 제품인 경우 설치된 그래픽이 업데이트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제가 위와 유사하면 amd radeon 설정 또는 nvidia geforce 경험을 통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드라이버 문제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PC 스로틀링 조건

말더듬 게임
원천. uhdpaper.com

게임 속도 저하는 PC 온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므로 CPU 및 그래픽 카드의 과열도 게임 끊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게임이 중지됩니다.

게임 셔터 솔루션은 공기 흐름과 먼지부터 시작하여 컴퓨터의 상태를 먼저 평가해야 합니다. 실제로 PC의 온도가 비정상적으로 확인되어 게임이 끊김이 발생합니다.

PC를 시원하게 유지하려면 적어도 1년에 한 번 프로세서를 청소하고 붙여넣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C판 로스트 저지먼트 리뷰, 신나는 RPG 게임 2023!

너무 많은 배경

말더듬 게임
원천. reddit.com

배경 응용 프로그램이 너무 많으면 때때로 배경에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면 게임에서 셔터가 작동하기도 합니다.

게임 끊김 솔루션,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win + r 조합으로 실행 프로그램을 연 다음 열리는 대화 상자에 taskmgr을 입력합니다.

작업 관리자의 시작 탭에서 PC가 시작될 때 실행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되는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비활성화한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시작될 때 더 이상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PCIE 라이저 사용

말더듬 게임
출처, reddit.com

그래픽 설정에서 PCIE 라이저를 사용하는 경우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저예산 라이저 또는 다른 세대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는 셔터에서 BSOD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해결 방법은 라이저를 더 나은 것으로 교체하거나 그래픽 카드를 마더보드 커넥터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말더듬 게임을 다루는 방법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또한 읽기: PC 2023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당신은 이미 원인과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즉시 수행하여 게임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드십시오.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