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ounter Nolan Heroes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다양한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하여 카운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놀란 2024. 이 영웅과 함께라면 그가 새벽의 땅에서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놀란은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은 매우 성가신 일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그와 맞서기에 적합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놀란과 맞붙기에 적합한 영웅들을 추천하는 여러 가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술, 아이템 및 Nolan MLBB 플레이 방법

히어로 카운터 Nolan 2024 목록

이번에 놀란과 대결하기 위해 추천되는 영웅은 5명입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2024년 가장 강력한 놀란 영웅 카운터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포베우스

포베우스
포베우스. 출처: 유튜브.

포베우스는 놀란을 포함해 대시를 자주 사용하는 모든 영웅에게 자연스러운 카운터입니다.

포베우스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놀란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포베우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놀란을 쉽게 물리치고 새벽의 땅에서 그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포베우스를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쿠프라

쿠프라 구축
후프라를 건설하세요.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영웅은 후프라입니다. 이 영웅은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후프라의 폭군의 복수 스킬은 그를 기절시키고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후프라는 바운싱 볼 스킬을 사용하여 유리한 위치에서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후프라는 HP와 방어력이 높아 피해에 강합니다. 이를 통해 Khufra는 계속해서 최전선에 서서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Khufra는 Nolan 2024의 자연스러운 카운터로서 그의 움직임을 잠그고 그를 무방비 상태로 만들고 그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후프라의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 높은 회복력, 대쉬 능력은 그를 새벽의 땅에서 그와 싸울 수 있는 최선의 선택으로 만듭니다.

파키토

카운터 놀란 2024
파키토. 출처: 유튜브.

파키토 높은 피해량과 꽤 좋은 군중 제어 능력을 지닌 전투기 영웅입니다. Paquito의 Jab 및 Knockout Strike 기술은 일대일 결투에서 Nolan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파키토는 데미지가 높습니다. 그의 폭발적인 데미지로 Paquito는 일대일 결투에서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폭발적인 데미지, 카운터 스킬, 높은 기동성, 우수한 재생력을 결합한 Paquito는 그를 쉽게 물리치고 새벽의 땅에서 그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프랑코

카운터 놀란 2024
프랑코. 출처: 유튜브.

프랑코는 상대를 자신에게 끌어당길 수 있는 아이언훅 스킬로 유명한 탱크 영웅입니다. 이 스킬은 대시 스킬을 자주 사용하여 탈출하는 놀란에 대응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프랑코는 많은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놀란이 이동하고 탈출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그 외에도 높은 HP와 방어력을 갖춘 탱크 영웅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공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해지고 팀이 반격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를 사용하면 새벽의 땅에서 그를 압도하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Franco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카자

카운터 놀란
카자. 출처: 유튜브.

Kaja는 강력한 봉쇄 능력을 지닌 탱크 영웅입니다. Kaja의 Wrath of the Dragon 스킬은 그를 끌어당겨 몇 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팀의 쉬운 목표가 됩니다.

Kaja는 대시 스킬을 포함하여 Nolan의 모든 이동 스킬을 비활성화할 수 있는 Ultimate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놀란은 쉽게 탈출할 수 없게 됩니다.

Kaja는 Nolan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강력한 봉쇄 능력, 반이동성, 높은 탄력성, 효과적인 기술 조합은 그를 새벽의 땅에서 놀란을 물리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nking에 완벽한 5명의 최고의 Kaja ML 콤보 영웅!

Nolan 2024가 새벽의 땅에서 그를 패배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카운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카운터 영웅과 제공된 팁을 사용하면 쉽게 적을 물리치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영웅, 스킨,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필요한 MLBB 다이아몬드를 획득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우리는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다양한 종류의 공칭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