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ll Valentine: 수많은 흥미로운 사실을 담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 캐릭터

질 발렌타인

질 발렌타인은 캐릭터 레지던트 이블 Capcom의 좀비 게임 초기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에는 흥미로운 사실을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의 공포 요소는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Jill Valentine과 같은 특별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스릴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파트 II

레지던트 이블 질 발렌타인 흥미로운 사실

질 발렌타인
출처: diaryofanaspiringloser.com

물론 Jill에 대해 주목할만한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캐릭터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과 프랑스 혈통

무엇보다도 Jill Valentine은 순수한 일본과 프랑스 출신입니다. Capcom은 1995년에 Resident Evil이 출시되기 전에 Jill의 이름을 썼습니다.

Jill은 백인 혈통으로 보이는 Jill의 최종 버전과 같지는 않지만 프랑스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가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스타회원

이 주인공은 알고 보니 기업 우산의 주적이기도 한 엘리트 경찰부대 STARS의 일원이었다.

엄브렐러의 퇴치 대상 중 하나인 좀비 폭동이 발발했을 당시 라쿤시티의 제복을 입은 경비원 질.

그는 회사의 사악한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감시당해야 합니다. Jill은 경찰 학교에서 훈련받은 덕분에 STARS 덕분에 Nemesis와 같은 적의 추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1부

라쿤 시티에서 살아남기

질 발렌타인
@diaryofanaspiringloser.com

Resident Evil의 가상 도시 중 하나인 Raccoon City는 거의 모든 주민들을 끔찍한 식인종으로 만든 좀비 바이러스의 발발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탈출을 시도했지만 대신 Leon, Claire, Sherry 및 Jill과 같은 여러 사람의 희생자가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좀비뿐만 아니라 Raccoon City를 쓸어버린 로켓 미사일 공격에서도 살아남아 바이러스가 더 퍼지는 것을 막았습니다.

다른 게임에 자주 등장 

Capcom은 많은 성공적인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각 게임의 캐릭터가 카메오를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스트리트 파이터와 같은 다른 게임에서는 레지던트 이블 캐릭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Capcom 게임에서 캐릭터로 가장 자주 언급되거나 포함되는 Resident Evil 캐릭터는 Jill Valentine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1, 3의 질의 유니폼과 유사한 춘리의 의상이 스트리트 파이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웨스커 컨트롤 질 발렌타인

Jill과 Chris는 한때 Wesker를 찾도록 지정되었으며 Jill은 로봇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에 결국 Wesker의 부하가되었습니다.

Jill은 기억을 잃고 Wesker에게 새로운 파트너 Sheva와 함께 오랜 친구 Chris를 공격하도록 강요받습니다.

그러나 Chris는 가슴에 붙은 로봇을 잡고 Jill을 깨울 수 있으며 Wesker와 그의 새로운 바이러스를 함께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성행위 방지

질 발렌타인
@diaryofanaspiringloser.com

다수의 Resident Evil 게임에서 Jill Valentine의 캐릭터 디자인은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질 레지던트 이블 3는 그녀를 매우 성적으로 보이게 하는 매우 미니멀한 드레스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녀의 팬들이 끌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Capcom은 Jill에게 그녀의 몸을 덮는 다른 의상을 제공하여 이러한 성적 대상화를 방지하려고 시도했을 수 있습니다.

좀비 도움말

Nemesis는 Umbrella의 슈퍼 수정 및 고급 무기를 갖춘 폭군입니다. Nemesis는 Raccoon City의 사람들, 특히 STARS 멤버를 쫓도록 프로그램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STARS 멤버가 표적이 되었습니다. Jill은 매우 위험한 신체 변화에도 불구하고 Nemesis를 물리치고 그녀를 Resident Evil에서 가장 치명적인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Zombie Relief Jill은 Marvel vs. Capcom 2에서 Resident Evil 대표로 등장합니다. Jill은 좀비 개, 까마귀, 심지어 폭군까지 소환하여 적인 좀비의 약간의 도움을 받아 Marvel 캐릭터와 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적들이 협력하여 다른 유니버스의 캐릭터를 물리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아이디어입니다.

위는 Jill Valentine Resident Evil 캐릭터에 대한 독특한 사실입니다. 사용해 볼 수 있으며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올 것이다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은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