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서약 엘덴 반지 가이드

황금 서약

Golden Vow는 게임 내 스킬 중 하나입니다. 엘든 반지. 이 스킬은 플레이어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공격과 방어는 확실히 상대방을 상대로 승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특히, 엘든 반지 다양한 난이도의 다양한 상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글에서는 논의할 것이다. 가이드 황금 맹세 엘든 반지를 완성하세요. 궁금한? 자, 끝까지 따라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2024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의 계층 목록

황금 서약 가이드

황금 서약(Golden Vow)은 엘든 링의 다양한 빌드에서 널리 사용되는 스킬입니다. 따라서 이를 갖는 것은 전투에서 이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에서는 Golden Vow를 얻는 방법과 이를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황금 서약을 얻는 방법

황금 서약 위치
황금 맹세 위치. 출처: Gamestra/유튜브

황금 서약을 얻는 첫 번째 방법은 물론 황금 미늘창을 갖는 것입니다. 림그레이브에 있는 나무 파수꾼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서약은 다음 스킬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무기 플레이어 캐릭터의 힘, 신앙, 덱스트리 포인트에 따라 확장되는 무기인 황금 미늘창.

이 무기는 전투 중 물리 피해 외에 신성 피해를 주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황금서약이 보유한 스킬은 사용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범위 내 친구도 늘려준다.

Elden Ring에서 Golden Vow를 얻는 두 번째 방법은 Deathtouched Catacombs 위를 타고 Godrick Knight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고드릭 나이트
고드릭 나이트의 황금 맹세. 출처: Gamestra/유튜브

Deathtouched Catatcombs는 Limgrave의 Stormhill 지역에 있습니다. 이곳에 가려면 Saintsbridge에서 서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Bloodrose, Grave Violet, x5 Grave Glovewort, Assassin's Crimson Dagger, Uchigatana 및 Deathroot와 같은 여러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서약 사용 팁

황금 서약 사용 팁
황금 서약 사용 팁. 출처: Fextralife/유튜브

Golden Vow는 한 번에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Ashes of War 중 하나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에게 주는 공격력, 방어력 강화 효과입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11.5% 증가하고 방어력이 2.5% 증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PvP 모드에서 Golden Vow는 사용자의 데미지를 7.5% 증가시키고 방어력을 1.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Golden Vow의 잠재력이 최대치에 도달하려면 어떻게 사용합니까? 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lden Vow를 보조 무기로 만드는 것입니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이 무기를 사용하고 스킬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서약 효과를 사용하려면 40FP가 필요합니다. 버프는 앞으로 45초 동안 계속 획득되므로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Golden Vow를 사용하는 빌드

랜서 라이트닝 게임 플레이
랜서 라이트닝 게임 플레이. 출처: Fextralife/유튜브

위에서 설명한 대로 이 스킬은 엘든 링의 다양한 빌드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Golden Vow와 관련된 빌드가 33개 있습니다.

초보자 Elden Ring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것은 모든 클래스에 사용할 수 있는 Lightning Lancer 빌드입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근거리에서 싸우면서 동시에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 사용되는 무기는 나무창과 발톱무늬 봉인 또는 묘비봉인이며 신성한 질서, 황금 서약, 바리케이드 방패 스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ightning Lancer는 사용자가 체력을 소모하지 않고도 가장 치명적인 공격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황금서약, 전기무장, 축복의 은혜를 사용하여 전투 전 버프를 획득하여 사용자의 공격과 방어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