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되기 시작한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 초 출시될까?

발로란트 모바일

발로란트 많은 팬들이 곧 기기로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발로란트 모바일이 올해 초 출시된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최근 발로란트 모바일이 다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X 플랫폼이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최신 뉴스를 다룰 것입니다. 계략 발로란트 모바일. 궁금한? 자, 끝까지 따라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업데이트 누출: 새로운 스킨, 무기 및 지도

발로란트 모바일, 2024년 초 출시될까?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에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출처: @ValorantMNews/X

발로란트(Valorant)는 장르가 있는 게임이다. FPS 전술 사수 Riot Games가 2020년 6월 2일 개발하여 출시한 게임입니다. 이후 이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기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PC 버전의 성공으로 이제 많은 팬들이 Valorant의 모바일 버전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3년에 이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 중국의 Android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진행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희망은 실현되었습니다.

Valorant Mobile-중국 베타 테스트
중국의 Valorant 베타 테스트. 출처: AnakinGG/Youtube

일각에서는 라이엇게임즈가 중국에서 출시하는 독점 버전이 추후 글로벌 버전과 다를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도 나온다. 하지만 이는 여전히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적어도 중국 팬들은 이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 어떤 모습일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해당 버전에 처음 출시된 에이전트를 독점적으로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게임을 테스트하는 동안 여러 개의 비디오 클립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AnakinGG YouTube 채널입니다.

용기의 모바일 - 용기의 게임 플레이
Valorant 모바일 게임 플레이. 출처: AnakinGG/Youtube

46,000명의 사용자가 시청한 영상에서 팬들은 매끄럽고 적응력이 좋다고 평가되는 게임 플레이를 칭찬하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게임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발로란트 모바일은 2024년 글로벌 시장에 곧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로란트 에이전트 추천서는 꼭 열어야 하고, 초보자도 꼭 읽어야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발로란트 모바일(Valorant Mobile) 소개

용기의 모바일 - Anna Donlon 및 Andy Ho
안나 돈론과 앤디 호. 출처: ONE e스포츠

이에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그동안 수많은 루머와 추측이 돌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에 대해 아무런 답변을 내놓은 적이 없었다.

하지만 결국 라이엇의 고위 대표인 안나 돈론과 앤디 호가 단독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냈다.

에서 신고 기사 Valorant 총괄 프로듀서인 One Esports의 Anna Donlon은 Valorant Mobile이 현재 진지하게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라이엇게임즈 측의 입장이나 답변이 없는 것은 게임을 대중에게 공개하기 전에 게임이 더욱 완벽하게 개발되었는지 확인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Donlon은 또한 게임 개발 프로세스가 예상보다 오래 걸릴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그들도 이번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Riot Games는 이 게임의 출시일이 가까워지면 나중에 추가 알림을 제공할 것입니다. Valorant Mobile은 여전히 여러 가지 변화를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심쩍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면 팬들이 게임의 공식 출시일에 대해 계속 묻고 싶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나중에 압력을 받는 대신 마감 시간, 그들은 더 나은 게임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싶어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디렉터인 Anna Donlon과 Andy Ho는 모바일 버전이 진정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Valorant가 장치용으로 출시되더라도 스마트폰, 모든 기능은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계속 사용하고 올바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공식적인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적어도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현재 집중적으로 개발 중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로란트 에이전트 추천서는 꼭 열어야 하고, 초보자도 꼭 읽어야 합니다!

Valorant Mobile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기사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데 불운을 겪었습니까?

Valorant Points를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은 바로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