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r Free Fire 2022 기술, 무기 및 콤보 기술

빗 스킬 ff

호머 프리파이어 OB34 2022 업데이트에서 Garena가 출시한 최신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의 기술, 무기 및 콤보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Garena OB34 패치의 최신 캐릭터인 Homer Free Fire가 메타픽이 됩니다. 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Garena는 주요 업데이트마다 Free Fire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OB34도 이 규칙에 예외가 아닙니다. Homer Free Fire는 OB34에 추가된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의 기술은 독특하고 강력하며 적에게 피해를 주고 속도를 늦추는 드론을 소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Homer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Homer Free Fire에 관한 모든 것

배경 및 디자인

호머 프리 파이어
프리파이어

Homer Free Fire는 암살자일 뿐만 아니라 Griza에서 번창하는 기술 갱단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장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권력에서 퇴색한 호머는 이제 어린 시절 자신의 눈을 멀게 한 이상한 질병, 그가 학교라고 부르는 신비한 연구소, 그리고 그 모든 것과 관련된 희토류 광물 뒤에 숨겨진 진실만을 발견하기를 원합니다.

그는 꽤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색 망토와 후드, 전신 갑옷 풀 세트를 장비하고 있습니다. 그의 귀 아래에는 Homer가 드론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기술

호머 프리 파이어
호머 프리 파이어

그는 가장 가까운 정면의 적에게 드론을 방출하여 적의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감소시키고 25의 피해를 주는 5미터 직경의 펄스 폭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드론의 수색 영역은 전방 100m로 꽤 넓다.

전체적으로 이 능력은 말 그대로 적을 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하여 그들이 탈출하거나 반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드론과 싸우려면 플레이어는 Gloo Walls를 만들어 적의 공격을 즉시 차단해야 합니다.

호머는 Senses Shockwave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드론을 100미터 전방 내에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방출하여 이동 속도를 60%, 발사 속도를 35% 감소시키는 5미터 펄스 폭발을 생성합니다.

또한 최대 25HP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발동 후 5초 동안 지속되며 플레이어는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호머 프리 파이어
Gameloop에서 무료 Fie 일러스트

Free Fire에서 Homer의 능력은 액티브 스킬이며 다른 패시브 스킬과의 콤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드론 효과의 지속시간이 상당히 짧기 때문에(5초) 러셔 콤보에서 가장 효과적이다. 다음은 콤보에 가장 적합한 기술입니다.

시로

Shirou의 능력은 총을 쏘는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적에 대한 첫 번째 타격에 대해 보너스 갑옷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추적 부분은 가까이에서 약간 쓸모가 없지만 AP 보너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산탄총이나 DMR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에 맞았을 때 추적을 따라가면 드론을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조타

러셔를 위한 또 다른 훌륭한 패시브입니다. 근거리 결투를 노린다는 점에서, 조타 전투 중에 HP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클러치" 캐릭터입니다. 드론의 35% 감소된 발사 속도와 결합하면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하야토 파이어브랜드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정면 데미지가 3.5%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HP가 손상되었을 때 직접적인 총격전에서 가장 많은 보너스를 제공하며 특히 러셔 콤보에서 좋습니다.

엘리트 모코

패시브 엘리트 모코 최대 10초 동안 플레이어를 태그합니다. 이를 통해 Homer는 드론에 더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co의 능력을 갖춘 플레이어는 장거리에서 드론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멋진 FF 글꼴은 당신의 닉네임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무기 콤보

호머 프리 파이어
프리파이어

전반적으로 Homer Free Fire의 능력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대부분의 근접 및 중거리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저격수를 만드는 데 그의 기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술 보너스를 활용하는 데 가까이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급한 빌드의 경우 Homer와 콤보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는 MP40과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SMG인 Vector Akimbo입니다. 중거리 빌드의 경우 모든 돌격 소총 또는 DMR로 충분합니다.

Homer Free Fire는 Clash Squad 및 BR에서 훌륭한 캐릭터이지만 Clash Squad에서 더욱 빛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팀 모드와 종종 함께 모여드는 적들로 인해 플레이어는 한 번의 드론 폭발로 여러 명을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9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약간 높지만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BR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느린 속도를 이용하기 위해 적에게 도달해야 하므로 드론을 좀 더 아껴서 근거리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기능과 캐릭터를 많이 제공하는 잘 알려진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후자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가상 필드의 플레이어를 돕습니다.

거의 30명의 캐릭터 라인업에서 전투에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Free Fire 행성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ol FF Nik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Cool Bro!

위의 기사는 Homer Free Fire 및 그의 최고의 무기와 함께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조합으로 Vicigers 친구들을 도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