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Honkai Star Rail의 주요 캐릭터

혼카이 스타 레일 주요 캐릭터

게임 속 주인공 혼카이 스타 레일 로 지칭 선구자. 안타깝게도 아직도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주인공의 이름을 자신에게 더 의미 있는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캐릭터에 이전 이름이 없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Honkai: Star Rail의 Trailblazer는 플레이어가 이름을 변경하기 전에 원래 이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이 전혀 알지 못할 Honkai Star Rail의 주인공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Honkai Star Rail에서 Jing Yuan을 조립하세요. 고통이 보장됩니다!

Honkai Star Rail의 주인공인 개척자

혼카이 스타 레일 주요 캐릭터
선구자. 출처: 유튜브.

Honkai: Star Rail의 주인공은 물리적 요소 사용자입니다.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의 이름이 다릅니다. Vicigers가 주요 캐릭터 선택 메뉴에 도달하면 각각의 이름 뒤에 이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Trailblazer는 신비한 인물입니다. 왜냐하면 Antimatter Legion이 Herta 우주 정거장을 공격하는 도중 Kafka와 Silver Wolf가 그의 몸을 현실 세계에 물질화하면서 게임이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 Caelus 또는 Stell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Trailblazer 캐릭터의 다른 버전입니다. 그러나 침입한 두 사람이 그들을 떠나기 전에 카프카는 Caelus나 Stelle에게 신비한 제안을 심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스텔라론을 몸에 저장했다가 다시 살아나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그는 Jarilo-VI 행성에 있었을 때 입증된 것처럼 다른 Stellaron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그가 방문하는 모든 행성의 쓰레기통과 강한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쓰레기통을 뒤져 그 안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루안 메이 혼카이 스타 레일 승천 재료 가이드

트레일블레이저의 본명

선구자
선구자. 출처: 유튜브.

위에서 언급했듯이 원래 여성 Trailblazer 캐릭터의 이름은 Stelle이고 남성 Trailblazer 캐릭터의 이름은 Caelus입니다.

캐릭터 이름을 선택할 때, 주인공 대포의 이름을 입력하면 게임 모드가 어려움으로 변경되는 Undertale 게임과 달리 캐릭터 이름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두 장르의 캐릭터는 동일한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모양,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Ultimate 애니메이션 장면은 일반 버전과 화재 버전 모두에서 매우 다릅니다.

다양한 Honkai Star Rail 캐릭터의 유휴, 걷기, 일반 및 방어 공격 애니메이션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캐릭터 선택은 각 플레이어의 취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박사. Honkai Star Rail의 비율

Caelus와 Stelle이라는 이름의 의미

카엘루스와 스텔레
카엘루스와 스텔레 혼카이. 출처: 유튜브.
이 두 주인공의 이름이 갖는 의미는 게임의 기본 컨셉과 실질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남성에게 사용되는 이름으로 라틴어로 하늘, 넓은 천국을 뜻하는 카엘루스(Caelus)를 선택했다.
그 외에도 Caelus는 Aether의 후손인 루마니아 신화의 하늘의 신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 이름을 바탕으로 많은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는 Honkai Star Rail 게임의 Caelus 또는 주인공이 Genshin Impact의 남성 주인공인 Aether의 후손이라는 결론을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Stelle라는 이름은 별을 의미하며 프랑스어와 라틴어를 결합한 것입니다. 이 이름은 일반적으로 소녀들에게 주어지며 종종 Estelle이라는 이름으로 식별됩니다.

Honkai Star Rail에서 주인공은 안정 장치를 사용하여 Honkai와 싸우고 세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안정 장치는 Honkai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또는 도구입니다.

각 캐릭터는 스토리와 Honkai와의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고유한 배경과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0 특별 프로그램 요약

지금 바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으신가요? 다음에서 게임 상품권을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어서 해봐요! VCGamers의 게임 바우처를 사용하면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