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 RPG 오픈 월드 게임 발표!

해리 포터 게임

Potterhead, 또는 Harry Potter 팬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출시를 예상했을 것입니다. 계략 출시 분기가 시작되는 이 해리포터 계략 2022년.

해리포터 게임 제목 호그와트 레거시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2022년 3월 17일 어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이것은 환영받았고 빠르게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의 열정에 더해졌습니다. 계략 그만큼.

에 제시된 이야기와 신비 계략 이 최신 Harry Potter는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계략 이전에는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또는 Harry Potter: Wizard Unite와 같았습니다.

무엇처럼 계략 이것이 제시될 것인가? 에 대한 최신 정보는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계략 이 해리포터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 해리포터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주인공

유명 작가 JK Rowling의 마법사 세계(마법사와 마녀) 이야기의 인기는 식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영화와 소설은 완결된지 꽤 됐지만 여전히 다양하다. 플랫폼 다른 사람들은 Harry와 그의 친구들의 여정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여러 계략 개발자가 출시한 해리포터 계략 해리포터 팬을 망치기 위해..

마법사나 마녀가 되고, 빗자루를 사용하고, 주문을 배우고, 물론 유명한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상상해 보셨을 것입니다.

일부 계략 Harry Potter는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지만 Hogwarts Legacy는 계략 꼭 해봐야 할 해리포터.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게임 컨셉 스토리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 호그와트 게임
호그와트

1800년대 후반의 호그와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해리포터는 더 이상 주인공이 아니지만 계략 이것.

메인 스토리 계략 이 해리포터는 당신이 호그와트의 거의 마지막 단계인 5학년에 입학하는 신입생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고대 마법이라는 특별한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고대의 마법) 오랫동안 마법사의 세계에 숨겨져 있던 것입니다.

당신의 주요 임무는 이 마법을 사용하여 마법사 세계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또한 고대 마법 뒤에 숨겨진 모든 미스터리와 Wizards의 세계를 파괴할 힘을 얻으려는 악당을 알아야 합니다.

RPG 컨셉으로 선보이는 게임 해리포터 액션 오픈 월드 이 게임에서는 Hogwarts에서 공부함으로써 강력한 마법사가 되어 최후의 적과 싸울 준비를 하는 다양한 것들을 배우게 됩니다.

제시된 적들도 매우 새롭고 작업에 없었거나 이전에 없었습니다. 계략 예전에 해리포터. 

해리포터 작가 JK Rowling은 Hogwarts Legacy에서 이 이야기를 만드는 데 관여하지 않았지만 계략 해리포터는 여전히 작가의 작품을 지향한다.

 이 때문에 아마도 우리는 이전에 논의된 적이 없는 더 신선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출시 시간

해리포터 게임 출시
롤 플레잉 컨셉으로 출시된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는 멀티플랫폼 기반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즉, 모든 플레이어는 가지고 있는 것에 따라 무료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용될 플랫폼은 PlayStation 4, Xbox Series X 및 Series S, Xbox One, PlayStation 5, Steam을 통한 Microsoft Windows이며 최근 확인된 것은 Nintendo Switch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team에서 출시되는 것은 확인되었지만 Hogwarts Legacy가 Valve의 최신 콘솔인 Steam Deck과 호환되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Hogwarts Legacy 출시일과 관련하여 Warner Bros Games와 Avalanche Software는 언제인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계략 해제됩니다.

그러나 2022년에 출시되거나 2022년 휴가철에 출시될 것이 확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호그와트 레거시 기능 및 게임 플레이

Hogwarts Legacy의 게임플레이는 어제 2022년 3월 17일에 공개된 Playstation State of Play Youtube 비디오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양질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계략 이 최신 Harry Potter는 최대입니다. 

다음은 일부 기능 및 게임 플레이 Hogwarts Legacy가 Potterheads에게 제공하는 것:

무료 캐릭터 생성

해리포터 게임 캐릭터 디자인
성별에 맞는 캐릭터 디자인

의 가장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 계략 해리포터는 해리가 아니라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논의한 것처럼 원하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디자인과 성별로 마법사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지만, 여전히 호그와트 5학년 또는 15~16세 정도에 학교를 시작하는 학생이 되는 이야기를 고수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기숙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Hogwarts에는 Gryffindor, Slytherin, Ravenclaw 또는 Hufflepuff라는 4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하원 선거 계략 이 Harry Potter는 유니폼의 색상과 플레이하는 캐릭터, Hogwarts 휴게실의 미학, 캐릭터의 여정에 동행할 NPC 캐릭터의 특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수업

해리 포터 호그와트 클래스 게임
수강 가능한 수업

아니 계략 학교에 가지 않고 호그와트에서 공부하지 않는다면 해리포터는 그의 이름입니다. 

호그와트 학생으로서 여러분은 일반 학생처럼 참여하고 배울 의무가 있습니다.

어제 State of Play에서 소개되었던 Spell Class, Defense Against Dark Magic, Herbology, Potion과 같은 많은 클래스를 배우게 됩니다. 

당신은 거의 새로운 교수와 함께 공부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여러 수업에서 당신을 가르치는 늙은 교수의 얼굴을 찾을 것입니다.

이너 클래스 계략 이 해리 포터는 나중에 플레이어에게 게임의 다양한 기본 측면을 가르치고 기술과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station 5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7가지!!

광대한 오픈 월드 탐험

게임 해리 포터 오픈 월드
호그와트 레거시 오픈 월드 개념

처럼 오픈 월드 게임 넓은 세상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그와트 지역과 호그와트 주변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된 지역을 포함하여 탐험하는 동안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게 됩니다.

호그와트 주변의 이 금지 구역에는 풀어야 할 흥미롭고 도전적인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위험한 적과 싸우면서.

금지된 주문과 저주를 사용하여 이러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문은 또한 이 위험한 지역에서 캐릭터를 보호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합니다.

또한 빗자루와 다른 몬스터를 사용하여 날아다니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전투 시스템

해리 포터 오우거 게임
당신이 싸우는 적 중 하나인 오우거

이 Harry Potter 게임의 또 다른 매력은 테마입니다. 동작 RPG. 에서와 같이 계략 일반적으로 RPG에서는 다양한 적과 싸워야 합니다.

그러나 Hogwarts Legacy의 흥미로운 메커니즘은 전투 중에 더 많은 주문과 마법의 힘을 사용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계략 RPG는 검이나 화살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마법사로서 당신은 마법을 사용하여 100% 공격할 것입니다. 계략 이 해리 포터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계략 RPG.

Hogwarts Legacy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팬이 좋아하는 다양한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환경을 밝히고 물건을 운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Lumos 및 Accio와 같은 주문은 탐색 및 퍼즐 해결을 돕기 위해 공격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울 때 공격적인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린 세상.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다양한 주문과 저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사용하여 적을 마비시키고 기절시키거나 적을 향해 돌아가는 주문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계략 이 해리포터.

파라 수류 또는 동물도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더 거칠고 야만적인 야수를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높은 승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진진한 최신 PlayStation 게임인 Final Fantasy IX 리뷰

재능, 능력 및 장비

해리 포터 약탈 게임
약탈로 장비 획득

계략 이 Hogwarts Legacy에서는 개발할 수 있는 기술 트리 역할을 하는 다양한 재능과 능력을 갖게 됩니다. 

특별히 개발한 재능과 능력은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고 Hogwarts Legacy에서의 전투에 다양성을 더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챌린지를 완료하여 새로운 재능과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개발할 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요 계략 만들 수 있는 다른 RPG(선박) 및 약탈 (전리품) 다양한 장비를 획득하여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