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Eca AURA, BA e스포츠를 알아보세요

Eca AURA에 대해 알아보세요

누가 Eca를 모르나요? 영기? 브랜드 홍보대사(BA) e스포츠 너무 유명해서 드디어 팬층도 생겼네요!

Esprots 현장에서 Eca는 인도네시아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에 진출하여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 ONIC Vonzy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BA Esports가 아티스트로 변신하다

Eca AURA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Eca AURA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출처: 인스타그램(@elsaajapasal)

BA e스포츠의 아티스트화는 최근 트렌드인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게임계에 데뷔해 명성을 얻은 공인들이 꽤 많기 때문이다.

특이하게도 플레이어(명단에)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치어리더'로 참석한 건 BA들이었다.

둘 다 재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기본적으로 명단은 진행 중인 경쟁의 원동력으로 기능하는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명단이 게임 산업에서 항상 주목을 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 ONIC, 보니 펠리시아를 만나보세요!

Eca AURA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자, 이제 주요 논의, 즉 Eca AURA의 프로필과 바이오데이터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아마 많이 비시저스 여기, 현재 안방극장과 유튜브 채널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Eca가 실제로 BA로 데뷔한다는 사실을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죠?

그래서 궁금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전체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그냥 보세요!

생물학적 정보

Eca의 경력은 BA Esports에서 출발했습니다.
Eca의 경력은 BA Esports에서 출발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elsaajapasal)

'알지 못하면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예, 이는 오늘날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Eca Aura의 프로필과 생체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엘사 자파살
  • 별명: 에카
  • 태어난 장소와 날짜: 마카사르, 2001년 11월 14일
  • 황도 십이궁: 전갈자리
  • 교육: Rajawali Makassar 가톨릭 고등학교; 말레이시아 수방자야(Subang Jaya)의 테일러 대학교(Taylor's University); Ciputra University 수라바야, 동부 자바
  • 일하다: TikToker, 연예인, 브랜드 홍보대사
  • 인스타그램 계정: @elsaajapasal
  • 틱톡 계정: @elsaajapasal
  • 유튜브: 엘사 자파살

프로필

Eca 홈랜드 아티스트
Eca 홈랜드 아티스트. 출처: 인스타그램(@elsaajapasal)

본명이 Elsa Japasal인 이 10대 아티스트는 TikTok 세계에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AURA Esports의 얼굴이기도 한 인물입니다.

브랜드 홍보대사인 Eca AURA는 MPL 경기장에서 AURA Fire를 지원하고 대규모 AURA Esports 제품군의 일원이 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아우라 경영진은 그녀의 SNS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때부터 해당 연예인을 눈여겨보기 시작했다.

TikTok에서의 그의 인기로 인해 그는 AURA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로 신뢰를 받으며 팀에 재미와 독창성을 더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동료 브랜드 홍보대사 및 AURA Esports 명단과 활동을 공유하고 비디오를 제작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이 선택이 실제로 그에게 더 많은 노출을 안겨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Eca는 TV 쇼와 다양한 채널 및 팟캐스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초대되기 시작했습니다.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본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프로그램 계약도 성사시켰다.

그의 경력은 NET의 Talkpod 쇼에서 ONIC Vior와 함께 게스트 스타로 출연하면서 그의 모습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면서 시작되었습니다. Indra Jegel과 Surya Insomnia가 진행하는 TV입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매력은 그녀를 공동 진행자로까지 이끌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Livy AE와 함께 인도네시아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BA의 가장 성공적인 경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닉 비오르 그리고 또한 본지! 그들은 콘텐츠 제작자로 시작하여 공인으로 유명해진 게임 산업의 마스코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