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Lee" 입력, 미얀마 플레이어 왜?

리 의미

안녕 Vicigers!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라는 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리” 모바일 전설 (ML). 플레이하다보면 자주 나오는 모바일 레전드.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말씀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거나 타이핑하지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것은 이 말이 나쁜 말이거나 비웃음의 말이라는 것입니다.

이 단어를 모르거나 사용하고 싶지만 무슨 뜻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어서 해봐요 ""라는 단어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확인하십시오.이씨" 이것.

"리"라는 단어의 의미

그래서 실제로 이 단어는 인도네시아어가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 온 것이고 이 단어는 정말 나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단어의 의미는 약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 단어는 플레이어에게 자주 나타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경기를 잘 못한다는 말이나 부담이 큰 선수에게 자주 쓰는 말이다. 팀. 그러나 최근 이 단어는 플레이하는 동안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이 단어의 의미 모바일 레전드 그 자체는 쓸모없고 기여하지 않거나 무능합니다. 또는 단순히 약하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그러나이 단어는 버마어 또는 버마어에서 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단어는 거친 단어이며 다른 단어에 추가될 때 여러 변형이 있습니다.

와 같은 다른 소스를 보면 youswear.com, 이 단어는 단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속어 문구 또는 미얀마의 비속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di*k.

이 단어가 버마어에서 온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단어의 의미는 "남성 생식기"로 밝혀졌습니다. 이 단어는 참으로 가혹하며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자주 표현됩니다.

따라서 이 단어의 의미는 언어에 입력되는 "남성 성기"입니다. 속어 또는 속어. 이 단어는 미얀마 선수들이 게임을 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이 단어는 가혹한 단어이고 이 단어에도 변형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단어가 있습니다. "이음웨, "이소테", "응간리", "응가리", 다른 사람.

이 단어의 어원은 거의 평균적인 미얀마 선수가 경기를 할 수 없거나 심지어 형편없다고 느끼는 인도네시아 선수들의 경험에서 나온 것입니다.

미얀마 국기를 단 많은 선수들이 부정적인 라벨을 붙였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AFK이며 종종 피더 (ATM), 탐욕스러운 버프, 다른 사람.

그래서 이 단어는 종종따돌림 이 단어를 가진 미얀마 선수. 그러한 견해가 사실인 것처럼 보이지만 버마 구울 실제로 MPL 이벤트에서 좋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대.

소셜 미디어에서도 프로 선수 미얀마에서도 이 단어가 자주 등장합니다. EVOS 팀이 미얀마에 졌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 이벤트에서 EVOS를 이길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가 감정가라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인도네시아에서는 여전히 그들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댓글이 많다. 소셜 미디어 또는 "라는 단어가 있는 Burmese Ghouls 인스타그램이씨".

호기심이 있거나 이 언어를 사용하는 분들은 이제 이 언어가 말하거나 타이핑하는 것이 무례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더 나은 조건은 공개되지 않음

게임에는 다른 용어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라는 말 외에이씨", 즉 용어가 있습니다 bkb, afk, noob, nerf, melee, op, mobalog, 하이퍼캐리, 및 기타.

다른 단어가 있습니다이씨 MM” 이 단어는 약한 플레이어에게 자주 사용됩니다. 이씨 Mmini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이씨 미얀마.

또한 읽기: MLBB의 Farming이라는 용어에 익숙하십니까? 이 Loh 의미!

그 외에도 이씨 MM은 또한 다음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조롱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역할 명사수 내부 조치 및 대응을 수행할 때 무능한 자 계략.

그래서 "라는 단어의 결론이씨"에서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플레이어 미얀마는 기술 나쁜 또는 멍청한 놈.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유덕하고 품위 있고 교양있는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언어를 더 잘 사용하고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