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플레이어 Gor Bait? 이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유인 상술

안녕 Vicigers! Mobile Legends에서 미끼와 스위치라는 용어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전에는 특히 모든 활동이 시스템에 따라 수행되어야 하는 경우 팬데믹이 발생하면 사람들의 습관이 거의 180도 바뀌는 것이 부인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또는 온라인.

이게 많이 변한 것 같다 취미 청소년들로부터. 현재 게임을 좋아하고 전환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의 편리함 외에도 계략 그의, 온라인 게임 심지어 만들다 플레이어 점점 더 친숙해집니다.

을 통해 특징 있다, 일부 계략 만들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플레이어 누가 놀고있어 계략 동시에 거리로 떨어져 있어도 소통할 수 있는 것이 그의 관심사 중 하나다. 플레이어 놀다 온라인 게임.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에 계략 대중적으로 연주되었습니다. 1억 명의 사용자를 달성한 다운로드로 계략 이것은 목표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성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 누가 연주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주 언급하는 새로운 용어를 생성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자주 사용하는 용어 플레이어 , 실제 의미와 다릅니다.

이 용어는 광범위한 의미를 지닌 통화 또는 활동을 촉진하고 단순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어떤 당사자의 동의와 공식화 없이 저절로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여러 용어들이 만들어지면서 플레이어들 간의 소통이 익숙해지고 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지도록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기존의 많은 용어 중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용어가 하나 있습니다. 플레이어 탱크.

탱크 중 하나이다 영웅 역할 에서 이용 가능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의 특성 영웅 시작하는 것은 의무에 있습니다 전쟁 뿐만 아니라 전쟁 중 최전방 경비원이기도합니다.     

유인 상술?

반드시 알아야 할 용어가 하나 있습니다. 탱커, 그 이름은 성전입니다. 이 용어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경우 매우 생소하지만 탱커, 이 용어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미끼는 종종 자신을 미끼로 희생하여 적이 모든 것을 빼앗는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기술 그녀와 언제 쿨다운 동료 1 (코어/데미지)는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사실 이 스탠자는 탱크,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영웅 ~와 함께 짓다 항목 강한 것. 그리고 일반적으로 오프 플래너 (Exp Lane), 본질적으로 영웅 커플릿을 할 사람은 유리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Bait는 B&S(Bait and Switch)라고도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B&S는 , MLBB 뿐만 아니라 계략 다른 MOBA.

Bait and Switch는 구성원을 희생시키는 과정입니다. 적을 유인하여 상대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함정에 빠뜨려 모든 것을 빼내도록 합니다. 기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플레이어 새롭습니다. 이 용어는 외국 자금을 사용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를 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미끼와 스위치의 인기는 시작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모든 게임에서 개발 및 적용, 그래서 para 플레이어 다른 사람들이 회원이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팀.

B&S 전략은 반드시 플레이어 힘든 상대를 만났을 때 영웅 모두 동시에 이동합니다. 그럴 때 미끼와 스위치는 상대를 분리하고 그가 바리 플레이를 하도록 유인하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상대방의 집중력을 분산시켜 멤버들이 로 위치 코어, 상대방의 정욕 상황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이다 만큼.

필수 조건인 다른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놀 때 알고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그러나 더 자주 플레이어 동료들과 놀고 소통하기 , 더 넓은 통찰력을 만들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 미끼와 전환 전략을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여러분은 계속 협력해야 합니다. 팀, 이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스포츠맨십을 계속 플레이하고 도움이 되는 경기를 만들어 승리를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항상 "Lee" 입력, Myanmar Player Wh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