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Hot Drop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칼라하리 FF 지도

뜨거운 방울 프리파이어 경기에서 가장 치열한 위치 중 하나입니다. 2022년 4월 Free Fire 핫 드롭을 위한 최고의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Free Fire 핫 드롭 존에서 살아남으려면 플레이어에게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전술 보급품과 유틸리티 아이템 외에도 무기도 확보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Free Fire 핫 드롭은 근접 전투와 동의어입니다. 플레이어가 착지하는 순간부터 당신은 죽이거나 죽임을 당해야 합니다. 이 독식적인 상황에서 좋은 총을 갖는 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도망치는 대신 총을 쏘며 전투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착륙 시 완벽한 무기를 찾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찾은 모든 무기를 사용해야 하지만 특정 무기를 찾으면 전투가 더 쉬워집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능가하고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Free Fire 핫 드롭 위치를 위한 최고의 무기 목록

AWM

무료 화재 핫 드롭
AWM

AWM은 Free Fire에서 장거리 저격용 라이플이지만 근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퀵 스코프 측면을 마스터하기만 하면 총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총의 유일한 단점은 탄창 크기입니다. 기본 탄창 크기가 5이기 때문에 이 총을 놓치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또한 재장전과 관련하여 플레이어는 반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MAC10

무료 화재 핫 드롭

SMG는 Free Fire에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근접 전투에 적합하며 조준경이 있으면 중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무기 중 하나는 Free Fire 핫 드롭에서 싸우는 MAC10입니다.

이 무기는 플레이어에게 높은 이동 속도와 갑옷 관통력을 제공하며 무엇보다 소음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Free Fire hot drop zone의 근접 전투 상황에서는 스텔스가 효과가 있습니다.

UMP

무료 화재 핫 드롭
UMP

UMP는 Free Fire에서 강력한 SMG와 관련하여 경쟁이 거의 없습니다. 이 고급 무기는 모든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어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기능으로 인해 최상위 무기로서의 자리를 얻었지만 주요 기능은 54로 설정된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히는 능력입니다.

능력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부시도 하야토 이 특전을 쉽게 이용하고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UMP는 틀림없이 게임에서 최고의 SMG입니다. 전반적으로 놀라운 통계를 통해 무기는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를 정말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갑옷 관통 능력입니다.

MAC10을 제외하고 UMP는 이 고유한 품질을 가진 유일한 SMG입니다. 이 무기를 뿌린 상대는 조우에서 거의 탈출하지 못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 사진 모음, 배경화면을 바꾸자!

M1887

무료 화재 핫 드롭
M1887

M1887은 Free Fire 핫 드롭 존에서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필수 산탄총입니다. 이 무기는 매우 큰 데미지와 갑옷 관통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헤드샷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장점과 함께 잡지 수가 적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단 2발만 발사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끊임없는 전투에서 무기를 재장전해야 하므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미스 샷은 조기 퇴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M1887 산탄총은 근거리에서 제동력 측면에서 Free Fire에서 경쟁자가 없습니다. 적시에 헤드샷을 날리면 상대방이 즉시 로비로 날아갑니다.

그러나 이 무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범위가 좁고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더 나쁜 것은 총이 탄창 당 두 발만 발사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샷을 놓치면 반격을 위해 활짝 열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사용하기 쉬운 돌격소총인 SCAR 무기의 완전한 검토!

흉터

무료 화재 핫 드롭
흉터

Free Fire에는 좋은 AR이 많이 있지만 SCAR가 최고입니다. 이 총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완벽한 무기입니다. 이 AR은 적절한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첨부 파일과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무기가 중거리 이상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효 범위가 62라는 점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원거리 무기로 전환하여 싸워야 합니다.

그러나 근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의 경우 Free Fire의 핫 드롭에서 전투를 할 때 SCAR는 확실한 선택입니다.

Free Fire 핫 드롭을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SCAR는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이 무기는 중거리 전투에 더 적합하지만 근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반동, 적절한 피해량, 높은 발사 속도로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장점은 게임 내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부착물을 추가하여 무기의 치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최고의 FF 무기 콤보

따라서 Free Fire 핫 드롭 위치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먼저 로비로 돌아가지 못하게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