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2024 ONIC Kairi 버전!

가장 멋진 Harley 빌드 2024

조합으로 짓다 적절한 아이템만 있다면 Harley는 매우 성가신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닉카이리 2024년형 할리 빌드버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피부에도 불구하고 영웅 이것은 사랑스러운 경향이 있으며 Harley의 공격력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암살자/마법사 영웅은 버스트와 포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군중 제어 능력이 약하더라도 궁극기의 버스트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Harley 빌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sick 2024. 할리유저님들,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Deadly Harley Counter Heroes를 위한 5가지 권장사항

할리 모바일 레전드 스킬

Harley를 위한 최고의 빌드를 찾기 전에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기술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할리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직마스터(패시브)

최악의 Harley 빌드 2024 - Magic Master
매직마스터. 출처 : MLBB

Harley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상대의 마법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포커 트릭

최악의 Harley 빌드 2024 - 포커 트릭
포커 트릭. 출처 : MLBB

Harley는 각 카드가 130 Magic Damage(+25% Total Magic Power)를 주는 카드를 대상에게 발사합니다.

동일한 대상을 3회 공격한 후, 다음 공격 시 피해량이 50%만큼 감소됩니다.

우주 탈출

할리 우주 탈출 스킬
우주 탈출. 출처 : MLBB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할리는 대상을 향해 이동하고 마법 모자는 원래 위치에 그대로 둡니다. 이 스킬은 할리의 60% 이동 속도를 2초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초이며 마법 모자가 있는 위치로 다시 이동합니다.

데드 매직

할리의 치명적인 마법 기술
치명적인 마법. 출처 : MLBB

할리는 대상을 향해 불의 고리를 발사하여 200 마법 피해(+60% 총 마법력)와 1.5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링은 4초 후에 폭발하며 할리는 이 지속 시간을 이용해 30%의 추가 데미지로 상대를 계속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Gatotkaca 빌드 2024: 큰 데미지, 높은 내구성

2024년 가장 아픈 Harley Mobile Legends 아이템 제작

가장 멋진 Harley 빌드 2024
Royal Magister 스킨을 사용한 Harley 게임 플레이. 출처 : MLBB

Harley의 기술을 이해한 후에는 이제 올바른 빌드 조합을 구성할 때입니다. 다음은 프로 플레이어 ONIC Kairi의 가장 멋진 Harley 빌드 2024 버전입니다!

얼음 사냥꾼의 신비한 장화

Harley에게 가장 적합한 신발은 Ice Hunter의 Arcane Boots입니다. 이 신발은 영웅의 이동 속도는 물론 마법 관통력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Ice Hunter's Arcane Boots의 독특한 패시브는 Harley가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다음 아이템은 이동속도 증가와 할리의 마력 증가에 좋은 지니어스 완드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할리의 마법 피해를 제거하고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더욱 쉽게 관통할 수 있는 마법 관통력이 추가된 형태의 고유한 속성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빌드 아이템은 물론 Glowing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력과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할리의 HP도 증가시킵니다.

글로잉 완드의 고유 패시브는 대상에게 3초 동안 불타오르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1초마다 대상의 최대 HP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수정

할리는 공격력이 높습니다. 그래서 홀리 크리스탈은 버스트 데미지를 높이는 데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레벨에 따라 확장되는 21 – 35%의 추가 마법력도 제공합니다.

하늘의 깃털

다음 아이템은 마력, 공격 속도, 생명력 흡수 등 4가지 구성 요소를 한 번에 증가시키고 할리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는 천상의 깃털입니다.

천국의 깃털에는 고통과 충동이라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할리가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고통 자체가 추가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한편, 임펄스 자체는 5초 동안 6%의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신성한 글레이브

디바인 글레이브는 할리의 버스트 데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꼭 구매해야 하는 마지막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40%의 마법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나중에 상대의 마법 방어력 1개당 추가로 0.1%의 마법 관통력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빌드 항목을 보완하는 Kairi의 Harley에 대한 주요 엠블럼 권장 사항은 하위 엠블럼 Rupture, Seasoned Hunter 및 Lethal Ignition이 포함된 Custom Assassin Emblem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Melissa Mobile Legends 버프

2024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ONIC Kairi 버전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ML다이아몬드 충전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주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