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모드에서 Hayabusa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하야부사 난투 모드

젊은이들에게,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는 확실히 낯설지 않으며 거의 모든 젊은이들이 그것을 해본 것이 확실합니다. 계략 이것. Mobile Legends는 매우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깊은 계략 플레이어를 위해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모드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많은 모드 중 하나는 Brawl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틀림없이 가장 적게 재생되는 모드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난투 모드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를 거의 플레이하지 않는 이유는 그 중 하나입니다. 영웅 선택 그것을 얻는 마지막 플레이어에 의해 결정될 수 없습니다 영웅 마법사는 이길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또한 이 모드는 다른 모드에 비해 배터리를 빠르게 소모할 수 있습니다.

싸움-모바일-전설

이 모드를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도 있으며, 이 모드를 플레이하는 이유는 단지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모드에서 이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권위 있는 또는 계급. 그래서 게임에서 지면 재미를 위해 난투 모드로 전환합니다. 

위의 이유 외에도 이 모드를 네트워크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따라서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난투 모드에서 네트워크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유행일수도 권위 있는, 그러나 유행에 권위 있는 네트워크 테스트에만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이동 영웅 닌자처럼 보이는, 즉 솔로로 사용되는 하야부사 오프 플래너 그리고 배치 탑 레인. 능력 영웅 Hayabusa는 미니언도 매우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푸시 타워 이것은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눠 밀기.

하야부사도 하나 영웅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투에 유리한 사람 출력 손상 큰 것. 평소 하야부사도 입는다. 전투 주문 유형 암살자 세트 엠블럼 그리고 보복 ~와 함께 재능있는 현상금 사냥꾼. 이 영웅은 하나 영웅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어메이징한 '드림캐스터' 할리의 쿨한 피부

하야부사가 소유한 일련의 기술

하야부사 스킬

하야부사는 4 기술 다음과 같이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기술 하야부사에서:

인술(그림자 치유)

기술 그것은 배달 손상 추가 5% 스택 적. 기술 패시브 능력이 있다 그림자 치유 효과를 주는 치유 순간 기술 목표물을 맞추십시오. 하지만 패시브 스킬 그것은 생산할 수 없습니다 치유하다 후에 재작업.

팬텀 슈리켄

기술 이 두 가지 유형으로 이동 물리적 손상 그리고 가지고 손상 250. 효과 기술 즉, 상대방을 느린 최대 60%. 그러면 하야부사가 던진 3개의 수리검은 일정한 거리를 두고 돌아옵니다.

쿼드 섀도우

을 위한 쿼드 섀도우 안으로 들어가다 물리 데미지 스킬 종류 2. 순간 기술 이것이 활성화되면 Hayabusa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Hayabusa는 또한 그림자를 뒤로 한 개, 앞으로 세 개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손상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120에 도달합니다.

오우기: 섀도우 킬 

Hayabusa는 매우 좋은 속도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섀도우킬 활동적인 영웅 Hayabusa는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기술. Hayabusa는 주변의 모든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손상 공격할 때마다 160/180/200씩 생성됩니다. 타격 자체는 5-9회 가능하며 스킬은 한 번에 25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쿨다운 40초. 

그대로 기술 위의 Hayabusa는 그 중 하나입니다. 영웅 이길 수 없습니다. 그는 모든 상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하야부사는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므로 이 하야부사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난투 모드의 하야부사

하지만 Hayabusa가 Brawl 모드로 플레이하여 생존하다?

먼저 가지고 있는 적을 피하십시오. 기절 기술. 일단 하야부사가 맞았기 때문에 충격 특히 Brawl 모드에서 살 희망은 없습니다. 라인, 확실히 즉시 죽습니다. 계속 싸우고 싶어도 가진 모든 적들을 기다리세요. 기술 효과 충격, 하야부사가 나가면 침착하게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 기술 2 민첩합니다. 그래서 언제 도망쳐야 하는지 알게 될거야 기술 또는 그림자로 적의 몸에 들어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버스트 그의 적. 왜냐하면 이 하야부사는 영웅 ~와 함께 플레이 스타일 적을 피하기 위해 민첩해야 하는 사람.

너가 할 수있는만큼 기술 이것은 적군이 팀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혼자 있는 경우입니다. 크립 그래서 적 기술 3 또는 궁극적인 효과적일 수 있는 것 버스트 1명에게 예! 같이 갈 친구들도 잊지마세요 아케이드 이벤트 그리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얘들아 항상 화이팅!

또한 읽기: 이 팩션 콤보를 시도하여 Chess TD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