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Popol Kupa는 Hyper에 더 적합합니다!

포폴과 쿠파

사용을 좋아하는 사람 명사수 영웅 이 하나? 영웅 명사수 이것은 존재했으며 일부 사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것이되었습니다. 플레이어 MLBB. 영웅 포폴쿠파를 구매하실 수 있는 배틀 포인트 또는 사용 다이아 패 한 벌. 

영웅 항상 늑대와 단둘이 있는 사람은 몸집이 작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과 능력에 대해 묻는다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애완동물은 공격할 의무가 있습니다 영웅 상대를 죽이거나 공격할 때 영웅 이 하나. 또한 매우 기만적일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이므로 공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영웅 이 하나. 

시즌 22에서 포폴 쿠파가 하이퍼에 더 적합한 이유

포폴앤쿠파

경기에서 영웅 포폴 쿠파는 항상 반려동물인 쿠파를 데리고 다닙니다. Kupa는 단순한 애완동물이 아니라 애완동물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 포폴 쿠파의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커질 것입니다.

Kupa는 적에 대한 주요 스트라이커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손상 쿠파가 준 것도 효과가 있었어 충격 그리고 또한 손상 ~에서 기술 수동적인. 

또한 포폴 쿠파는 손상 주어진 때 좋은 영웅 상대. 손상 에서 주어진 기술 그녀의 첫 번째는 큰 영향을 미치고 상처를 입혔습니다. Popol은 그에게 창을 던질 것입니다 영웅 상대와 Kupa 모두 그를 공격합니다. 

의 형태 영웅 알파 모드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늑대가 점점 커집니다. 손상 더욱 커질 것입니다. 덧셈 손상 30% 소유 공격 속도 그리고 이동 속도 15%의. 

영웅 명사수 이것은 공격 유형이 있습니다 범위. 어디서 싸울 때 영웅 쿠파 포폴이 공격하면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신중하게 계산해야 한다. 손상 따라서 성숙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Popol은 효과를 사용하여 함정을 설정합니다 충격 또한 생성 동결지대 4초 동안 기술 포폴스 놀라다. 기술 이 원인 영웅 상대방은 탈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만약에 명사수 영웅 그 외 동반해야 함 탱크 영웅 또는 지원하다 하지만 다른 영웅 이 하나. 그는 안에 있을 수 있어 차선 혼자인데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방패 늑대에게서. 

기술 Popol이 가진 것 중 하나는 적에 대한 그의 늑대 공격, 즉 지속적으로 물기입니다. ~에 기술 두 쿠파는 효과를 주어 포폴을 보호하려고 할 것입니다. 공수 그래서 적이 얻을 것이다 손상 큰 것. 

을 위한 기술 포폴은 정해진 위치에 함정을 설치해 상대가 목표물에 가까워지면 폭발하도록 할 수 있다. 효과는 고정된 그리고 동결장 따라서 효과를 주는 느린 상대방에 대하여.

추천 빌드 아이템 ~을 위한 개선됨 포폴 쿠파

조정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항목 맞는 사용하려면 다음을 포함합니다. 항목 에게 소유 된 영웅 이 Popol Kupa는 일반적으로 윈드토커 그것은 유일한 것입니다 데미지 아이템. 그 외에도 그는 할 수 있습니다 농장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저주받은 투구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화상 부위. 

그리고 또한 항목 다른 즉 썬더 벨트 그리고 도미넌스 아이스 누가 돌봐줄 수 있니 영웅 무적이 됩니다. 항목 그것은 가지고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의. 을 위한 궁극의 기술 그의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이동 속도 그리고 공격 속도 HP를 증가시키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다른. 

그 외에도 조정은 차선 사용할 때 영웅 이것 차선 적합 하이퍼 이것은 미드레인. 왜냐하면 영웅 사람은 고독에 있을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 그러면 경기에서 승리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Road to Mythic 임무에서 이 조정을 거친 Clint를 사용합시다.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하이퍼 영웅 이것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Brody는 Midlane 플레이메이커였지만 이제는 Sidelaner에 더 적합합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