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202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추천

무료 스팀 게임

Dota 2에는 매우 다양한 영웅이 너무 많기 때문에 Dota 2에서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을 갖는 것은 확실히 어려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놀다 도타 2 확실히 게이머가 주말이나 여가 시간에 자유 시간을 보내는 필수 루틴 중 하나가 됩니다. Dota 2를 플레이할 때 캐리, 소프트 지원, 하드 지원 및 기타 용어와 같이 플레이어가 배워야 하는 역할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Dota 2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확실히 자신의 역할이 있으며 각 역할에 대해 플레이어는 각자의 역할에 맞는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자리를 차지할 영웅의 선택은 물론 그들이 가진 기술과 같은 다양한 요소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Vicigers Hard Support Dota 2 영웅들에게 친구들과 플레이하거나 게임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을 추천합니다. 순위.

Dota 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어떤 의미에서 하드 서포터나 포스트 5는 파밍을 할 때 운반을 돕는 역할로 파밍에 있어 가장 낮은 우선 순위에 있는 역할입니다. 포스트 5에서 획득한 골드는 옵저버 워드, 스모크, 센트리 워드, 더스트 등의 아이템 구매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Hard Support 또는 Post 5 역할을 선택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합니다. 와드, s압정 크립 및 분석 폴더 휴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상대.

다음은 Hero Hard Support Dota 2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여자 요술쟁이

여자 요술쟁이

Enchantress는 Vicigers가 플레이해야 하는 첫 번째 Hard Support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문제가 생기면 파괴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인챈트리스가 첫 번째 선택이 아닌 경우가 많지만 기본 데미지가 낮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게임 중반과 게임 후반에 잠재력이 있습니다.

Enchantress는 로밍 및 라인 지원 기능을 할 수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합니다. 갱킹을 할 수 있고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는 인챈트리스의 능력은 이 영웅을 Dota 2 최고의 하드 서포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인챈트리스는 최대 120초 동안 중립/적 크립을 지배할 수 있어 레벨 1부터 정글 파밍이 수월하며 인챈트리스 자신도 괜찮은 치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정글링을 오래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Enchantress는 높은 이동 속도와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멋진 Dota 2 바탕 화면 권장 이미지, 있어야 합니다.

퍼그나

dota 2 최고의 하드 지원
퍼그나

Pugna는 상대방의 영혼을 빨아들이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다음으로 가장 어려운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보다 지능과 마나가 더 많기 때문에 순수 차선 전투가 이 영웅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ugna가 상대의 끊임없는 압박에 대처할 수 있었고 그가 입힌 고통 피해로 인해 코스에서 밀려났습니다.

Pugna는 AoE 주문과 비교적 빠른 아이템 타이밍으로 인해 파밍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icigers는 Life Drain으로 팀의 낮은 HP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Pugna는 "매끄러운" 영웅이기 때문에 방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모든 유형의 휴대폰에서 삭제된 연락처를 복원하는 방법

dota 2 최고의 하드 지원

Bane은 게임 내 다양한 영웅들, 특히 탈출 영웅. Bane은 디버프를 적용하여 빠르게 비활성화하고 오랫동안 잠글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Bane이 Bane에게 들키지 않고 적에게 Fiend's Grip을 사용할 수 있다면 완전한 통제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Bane이 성공하면 적시에 팀에 Nightmare를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피해로부터 팀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의 악몽 기술은 그의 팀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쇠사슬 적에게.

또한 읽기: 이것은 당신이 외워야 할 Dota 2 용어입니다

오우거 마법사

Dota 2 최고의 하드 서포트
오우거 마법사

Ogre magi는 Hard Support 역할에 필요한 영웅입니다. 오거 마법사는 높은 HP와 갑옷을 가지고 있고 오거 마법사는 게임 시작부터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영웅이 기절했기 때문입니다.

오우거가 레벨 6에 도달하면 그의 궁극기는 주문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전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오우거 메이지는 아이템으로 강화하면 높은 마법 데미지 출력을 갖게 됩니다.

HP와 방어구가 높기 때문에 탱커가 되기도 하고 적을 공격로 밖으로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영웅 지원이 사용해야 하는 Dota 2 아이템 5가지

주술사

dota 2 최고의 하드 지원
주술사

Vicigers가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영웅의 풀을 확장하려는 지원 플레이어 유형이라면 Witch Doctor는 훌륭한 스타터 영웅이지만 종종 그의 능력 때문에 높은 순위의 게임에서 뽑히기 때문에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Witch Doctor는 초기 게임에서 골칫거리로 알려져 있으며, 이 영웅은 자신의 캐리를 보호하면서 적 영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Witch Doctor는 몇 번의 처치 후 즉시 눈덩이를 쳐서 이 영웅이 더 많은 레벨을 얻고 다른 레인에서 갱킹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마나 요구 사항이 낮은 훌륭한 토글 힐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쇄 기절 주문은 군중 제어에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