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피닉스 용맹

Phoenix는 가장 쉬운 유틸리티 키트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손가락을 튕겨 경기 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Phoenix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을 지닌 결투사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요원들의 음성 대사는 지금까지 게임에서 최고 중 일부입니다.

결투 요원 풀을 확장하려는 경우 Phoenix는 훌륭한 선택이며 이 가이드에서 Valorant의 화끈한 요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4.03 패치의 Brimstone Valorant 업데이트가 기존 메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Phoenix Valorant의 기술

피닉스 스킬
피닉스 스킬

뜨거운 손 – 지연 후 또는 땅에 닿으면 폭발하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 구역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당신을 치유합니다.

불꽃 – 시야를 차단하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불의 벽을 시전합니다. 왼쪽 클릭을 누른 상태에서 회전하면 캐스팅하는 동안 벽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커브볼 – 잠시 후 눈부신 빛으로 폭발하는 아크 플레어를 방출하여 일시적으로 보는 모든 사람의 눈을 멀게 합니다. 왼쪽 클릭은 곡선을 왼쪽으로, 오른쪽 클릭은 곡선을 오른쪽으로 만듭니다.

궁극적인: 재실행 - 현재 위치를 표시합니다. 이 능력의 지속 시간 동안 죽거나 이 능력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완전한 체력으로 표시된 위치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또한 읽기: 듣다! Kayo Valorant: 2022년을 위한 기술 및 팁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불사조
피닉스 용맹

Valorant의 상주 결투사 중 한 명인 Phoenix가 적과 정면으로 싸울 때 최고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리한 플레이가 인정받지 못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 유용성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Phoenix는 일대일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토를 차지하고, 그 공간을 방어하고, 심지어 스스로 치유할 수 있어 거의 완전히 자급자족할 수 있습니다.

커브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항상 빠른 커브볼을 떨어뜨릴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군의 눈을 멀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하므로 그들의 능력을 실험해 보고 범위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브볼에 못을 박는 즉시 적의 눈을 멀게 하여 적에게 점프하여 머리 몇 개를 터뜨릴 수 있습니다.

불사조는 능력을 결합할 때 진정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Blaze를 결합하여 벽을 만든 다음 Hot Hands를 결합하여 적이 비밀 주머니에서 튀어나오지 않도록 함으로써 손가락 클릭 한 번으로 구울 준비가 된 코너로 적들을 지원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Spli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피닉스의 약점

피닉스 용맹
불사조

불사조의 능력은 에이전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는 또한 그의 듀얼리스트로서의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그의 키트에는 팀원을 번쩍이게 하거나 궁극기를 사용한 후 죽는 것과 같이 올바르게 수행하지 않으면 쉽게 처벌할 수 있는 몇 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궁극기가 끝나면 피닉스는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상대는 일반적으로 불사조를 쉽게 죽이기 위해 이 지점을 유인하므로 사용하기 전에 위치 지정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그의 주요 약점이며 전술적으로 수행하거나 다른 팀원에 의해 보호되지 않으면 궁극기를 약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기: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팬텀 발로란트 팁

결론

Phoniex Valorant는 듀얼리스트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사용하는 스킬도 대부분 근접 스킬이기 때문에 분명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불사조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여 불필요한 스킬을 반드시 버리지 마세요.

그러나 당신은 또한 종종 즉흥적으로 행동해야 공격적일 뿐만 아니라 적과 당신의 팀에 대한 공격을 구축하는 데 창의적이어야 하므로 좋은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VCGamers에게 전할 수 있는 결론입니다. 다른 Valorant 뉴스를 검토하고 싶거나 다른 게임 뉴스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은 클릭하십시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