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Haven Warrior Slasher FF를 얻는 방법

무료 FF 다이아몬드

다음은 헤이븐 워리어 슬래셔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입니다. 전체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이 페이지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FFWS Top-Up 이벤트의 두 번째 반복은 이제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이전 이벤트 종료 다음날 추가되었으며, 종료 전에 다이아몬드 300개를 구매하면 게이머에게 두 가지 보상을 제공합니다.

현재 Free Fire World Series가 진행 중이며 Garena는 FFWS 토너먼트 라이브 스트림의 라이브 시청을 늘리고자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FFWS 라이브 스트림에 참여할 수 있는 무료 Gloo 벽 스킨, 감정 표현 및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FFWS 결승전과 관련된 세 가지 새로운 이벤트인 Watch and Win이 있으며 각 이벤트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상품이 다릅니다.

이벤트 1에는 캐릭터 선택 상자와 다이아몬드 로얄 상품권이 있습니다. 이벤트 2에는 FFWS 댄스 이모트와 웨폰 로얄 상품권 3개가 있으며, 마지막 이벤트에는 글루 벽 스킨 3개와 방 카드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충전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료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 항목은 사용자가 적절한 양의 다이아몬드만 구매하면 되기 때문에 무료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현재 이벤트에 대한 전체 개요와 항목 Haven Warrior Slasher FF를 무료로 얻는 단계입니다.

헤이븐 가디언 글루 월과 헤이븐 워리어 슬래셔 FF

헤이븐 워리어 슬래셔 FF
FF

이 충전 이벤트는 2022년 5월 19일 Free Fire MAX에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2022년 5월 25일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 및 해당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를 구매하면 Haven Warrior Slasher FF를 얻을 수 있습니다.
  • Gloo Wall을 얻기 위해 300 다이아몬드 구매 - Haven Guardian

플레이어는 310개의 다이아몬드와 2개의 아이템을 얻기 위해 250,000 상당의 패키지를 구매해야 합니다. Gloo Wall이 상점이나 FFWS 이벤트에서 항상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기본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다음은 다이아몬드를 얻고 헤이븐 워리어 슬래셔 FF를 얻는 단계입니다.

  1. 게이머는 장치에서 Free Fire MAX 계정을 연 다음 화면 상단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몇 가지 충전 옵션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충전 이벤트에 대한 요구 사항을 고려한 후 원하는 다이아몬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결제가 완료되면 다이아몬드가 계정에 추가됩니다. 사용자는 이벤트 섹션에서 Gloo Walls 및 Slashers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무기고 섹션을 통해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글루 월 스킨을 찾는 게이머라면 다이아몬드 300개 구매 시 제공되는 이벤트이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사용자가 감정 표현이나 다른 특별한 보상을 찾고 있다면 다가오는 이벤트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글루 월 스킨

헤이븐 워리어 슬래셔 FF
글루 월

끝으로 스페이스 스피커 충전, Free Fire 개발자가 최근 출시 FFWS 탑업. 이 이벤트는 2022년 5월 21일까지 지속되며 다이아몬드 구매에 자주 돈을 쓰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특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한 후 플레이어는 두 가지 다른 상품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에는 'Gloo Wall - Pink Wink'라는 독점적인 Gloo Wall 스킨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100개와 다이아몬드 300개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충전 이벤트에서 두 가지 경품이 주어집니다. 단, VCGamers, Games Kharido 등 유명 사이트 이용이 불가하여 게임 내 충전 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게이머가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완료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장치에서 Free Fire를 연 후 개인은 '다이아몬드' 기호 옆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 내 충전 센터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화면에서 많은 충전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계속해서 필요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10 다이아몬드에 대한 게임 내 충전을 완료하여 이벤트를 완료하고 두 상품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다이아몬드 100개를 세 번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다이아몬드가 계정에 적립됩니다. 이벤트 섹션을 통해 2개의 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Guardian FF 번들을 얻는 방법

다음은 Free Fire에서 Gloo Wall 스킨을 완성하는 방법입니다.

  1. 사용자는 먼저 Free Fire의 'Weapon' 섹션 아래 'Armory' 탭에 도달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Grenade' 옵션을 탭하고 'Gloo Wall'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2. 마지막으로 획득한 스킨을 선택하고 '장착'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충전 이벤트의 상금은 무료이지만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금액을 지출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매월 Free Fire에서 새로운 테마 이벤트를 발견하며 Mei도 마찬가지입니다. Garena는 게임에 다른 여러 하위 이벤트를 가져올 FFWS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사용자는 여기에서 무기 스킨, 번들 및 기타 여러 액세서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일련의 이벤트에는 게이머가 수집할 수 있는 글루 벽 스킨과 같은 보상도 포함됩니다. 그들은 충전 이벤트, Luck Royale 또는 개발자가 FFWS 중에 소개할 특별 콘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60 Volcanic Whirlwind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Skin Gloo Walls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입니다. 따라서 Garena는 이벤트 섹션에서 플레이어가 새로운 Gloo 벽 스킨을 무료로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이 이벤트의 이름은 watch & win – 3이며 FF 월드 시리즈 2022 테마 이벤트 아래에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