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프로 선수들의 5가지 EPIC Valorant 순간을 소개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Pro Player에서 기록된 5개의 EPIC Valorant 순간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2021 Valorant Champions Tour가 종료되면서 첫 번째 연례 토너먼트 시리즈를 완료했습니다.

10,000개 이상의 전문 e스포츠 조직이 일련의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가운데 전 세계 팬들은 선수들이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Valorant는 팀 플레이에 의존하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사시적인 Valorant 순간은 각 플레이어가 팀에 제공하는 자질을 포착합니다. 다음은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Valorant를 다시 플레이하는 Valorant 팬들을 위한 2021년의 5가지 장대한 프로 Valorant 순간입니다.

2021년 프로 선수들의 5가지 장엄한 용감한 순간들!

서사시 용감한 순간

Nivera, Ace(EMEA LCQ)와 함께 Valorant 경력 시작

Nabil "Nivera" Benrlitom은 이전 CS:GO 및 Valorant 베테랑 Adil "ScreaM" Benrlitom의 남동생입니다. 그는 EMEA Last Chance Qualifiers 2주 전인 2021년 9월 Valorant Team Liquid 스쿼드에 합류하여 Valorant Champions 2021의 막판 티켓을 획득했습니다.

Nivera는 프로 Valorant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에이스를 수집하여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CS:GO에서 Team Vitality와 함께 6개월을 보낸 후 Nivera는 완벽한 시작으로 프로 e스포츠로 컴백하고 있습니다. 그는 One Breath Gaming과의 시리즈 개막전에서 이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경기는 13-0의 점수로 OBG를 지배하는 Liquid로 끝났습니다.

또한 읽기: 2021년 Valorant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를 확인하세요!

히트 마샬 에이스(VCT Stage 3: Berlin Masters)

Olavo "뜨거운" Marcelo는 VCT Stage 3: Masters Berlin에서 처음으로 Masters에 등장했습니다. 일본 팀 Zeta Division과의 Vivo Keyd의 조별 리그 경기에서 Heat는 Marshall과의 슛을 날렸습니다.

Breeze는 Jett와 원거리 무기의 장점으로 알려진 맵입니다. 열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전체 적군을 제거합니다. 첫 번째 킬을 제외하고 Heat는 보기에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노 스코프를 사용하여 모든 상대를 이겼습니다. Zeta Division의 "에코" 라운드가 상대 팀의 보복을 막았을 수도 있지만 Heat의 개별적인 탁월함은 확실히 세계 일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잠피 에이스 3초 ACE (VCT Stage 2: Reykjavik Masters)

IGL Team Liquid의 Elias "Jamppi" Olkkonen은 Valorant의 첫 번째 주요 LAN 토너먼트인 Valorant 2021 Champions Tour Stage 1: Masters Reykjavic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Team Viking과의 Liquid의 Lower Bracket 경기 2라운드에서 Jamppi는 Judge의 무기의 도움으로 자신을 위해 터무니없는 에이스를 차지하기 위해 서사시적인 Valorant 순간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는 3초 만에 브라질 선수단 전체를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Jett 플레이어의 대담한 플레이에 새로운 것은 없지만 게임에서 가장 무거운 무기를 사용하는 이 서사시적인 Valorant 순간은 분명히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nAts Ace(발로란트 챔피언 2021)

전 세계의 Valorant 팬들은 베를린의 Stage 3 Masters에서 판도를 바꾸는 그의 공연을 마친 후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Ayaz “nAts” Akhmetshin을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Ats는 다작의 스카우트로 유명하며 Valorant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입니다.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nAts는 Bind의 Team Secret과의 개막전에서 Gambit에게 귀중한 맵 승리를 안겨주기 위해 결정자 라운드를 결정지었습니다. 궁극기를 배치한 후 nAts는 Killjoy의 궁극기를 파괴하여 A 사이트를 잠그려는 Secret의 시도를 뒤집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상대를 개별적으로 제거하여 3v5 시나리오를 뒤집었습니다.

keznit 6K Ace(발로란트 챔피언스 2021)

이번에 Valorant의 서사시적인 순간은 Angelo "keznit" Mori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팬들이 목격한 가장 흥미로운 선수 중 한 명입니다. Keznit의 KRU Esports 진출은 지난 경기, 특히 KRU가 관리한 Valorant Champions에서 스쿼드를 강화했습니다. 상위 4위로 이름을 알리기 위해.

keznit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은 에이스 3개를 획득했습니다. 그의 개인 기술을 가장 잘 보여준 것은 Icebox에서 Fnatic과의 8강전이었습니다. 맵의 처음 두 라운드를 양보한 후, KRU는 다시 전체 바이아웃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부활한 Derke를 포함하여 Fnatic 군대 전체를 무찌르는 데는 단 한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캐스터의 반응은 값을 매길 수 없었습니다. 그는 케즈니트에서 1연속 비트를 받은 후 "당신은 Derke의 에이스를 얻지 못했지만 아쉽게도 내가 얻었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또한 읽기: TEC Valorant Challenger Series 6의 그랜드 파이널: Alter Ego가 챔피언으로 등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