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2021년 최고의 용기 무기 5가지를 확인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5가지 최고의 무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Valorant는 2020년 4월 베타 출시 이후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매월 1,300만 명이 넘는 활성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는 Valorant는 가장 인기 있는 전술 FPS 중 하나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Valorant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크레딧을 사용하여 FPS 경험에 도움이 되는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플레이어가 크레딧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Valorant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주 장관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가격 : 800

탄약/예비 탄약: 6/24

보안관은 아마도 Valorant에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권총 중 하나일 것입니다. 가격이 800크레딧인 이 권총은 한 발의 헤드 샷으로 30m 내의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30m를 넘어선 보안관은 145 HP의 피해를 입히고 상대를 거의 치명적인 상태로 무력화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리에 따라 바디 샷은 50-55 HP의 피해를 입힙니다.

Valorant에서 볼 수 있는 Sheriff의 가장 효과적인 사용은 전체 팀이 다음 라운드를 위해 재정을 절약하기 위해 구매를 타협하는 라운드 중에 있습니다. 보안관의 One Tap 잠재력은 그를 순식간에 경기의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위험한 무기로 만듭니다. 막대한 피해를 입히지만 보안관은 게임에서 갑옷/높은 벽을 관통할 수 있는 유일한 총입니다.

또한 읽기: Sage Valorant: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펙터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가격 : 1600

탄약/예비 탄약: 30/90

스펙터는 발로란트 최고의 무기이자 발로란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라고 할 수 있는 SMG입니다. Stinger와 달리 Spectre는 정확도, 탄창 용량 및 소음기를 대가로 더 낮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헤드샷은 범위에 따라 66-78 HP의 피해를 입히는 반면 바디 샷은 한 발당 22-26 HP 미만을 생성합니다.

Spectre는 "Shoot and Run" 특성으로 인해 Valorant 커뮤니티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이동 정확도와 상당한 중거리 피해로 인해 Spectre는 이동 중에 피해를 입히는 데 완벽한 장비 역할을 합니다.

운영자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가격 : 5000

탄약/예비 탄약: 5/10

모든 측면에서 엘리트 저격 소총인 오퍼레이터는 틀림없이 Valorant 최고의 무기이며 범위와 피해량 측면에서 Valorant의 모든 무기를 능가합니다. 모든 전선에서 오퍼레이터는 헤드 샷에서 255 HP, 바디 샷에서 150 HP, 발 샷에서 120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Alt Fire 버튼을 사용하여 2.5x 또는 5x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오퍼레이터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한 발의 사격으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으므로 Valorant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는 가장 지배적인 무기입니다. 그러나 이동 정확도가 상당히 떨어지고 무게 면에서 게임 LMG와 동등합니다. 높은 벽 관통력은 저격수가 제공해야 하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파괴자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가격 : 2900

탄약/예비 탄약: 30/90

Vandals와 Phantoms는 Valorant의 모든 엘로에서 사용되는 두 가지 가장 인기 있는 무기이며 Valorant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사거리와 피해 면에서 독특합니다. 다른 소총과 달리 Vandal의 피해는 범위에 따라 달라지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헤드 샷에서 160 HP 피해를 입히고 한 번의 탭으로 적을 물리칩니다. 그러나 Vandal은 신체와 다리 손상이 상당히 낮아 각각 40 HP와 34 HP를 제공합니다.

Vandal은 CS:GO의 유명한 AK-47에 해당하는 Valorant입니다. 이 무기는 한 번의 탭 킬 가능성 때문에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Vandal의 첫 번째 샷의 부정확성 때문에 Phantom이 총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중간 벽 관통력과 높은 DPS 덕분에 Vandal은 구매 라운드 동안 기본 무기로 일반적으로 선택됩니다.

팬텀

2021년 Valorant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가격 : 2900

탄약/예비 탄약: 30/90

Phantom은 효율성 측면에서 Vandals와 동등합니다. Vandal과 달리 Phantom의 피해는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 15m 이내의 헤드샷은 한 발에 적을 쓰러뜨리고 156 HP의 피해를 줍니다. 헤드샷 데미지가 15-30m에서는 140으로, 30m 후에는 124로 감소했습니다. 바디 샷은 범위에 따라 31-39 HP 비용이 듭니다.

Phantom은 Valorant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이며 첫 번째 정확도 측면에서 Vandal보다 우위를 점합니다. 더 큰 탄창과 탄약이 특징이며 발사 속도가 더 빠르고 벽 관통력이 적당하며 확산 범위가 더 낮습니다. 또한 팬텀의 소음기는 총알 스프레이 패턴을 숨기는 데 도움이 되므로 다양한 게임 내 시나리오에서 가장 효율적인 선택이 됩니다. Phantom은 2021년 Valorant에서 최고의 무기로 선정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TEC Valorant Challenger Series 6의 그랜드 파이널: Alter Ego가 챔피언으로 등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