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OB35 업데이트에서 순위를 올릴 최고의 활성 캐릭터 5명

멋진 ff 이름 표지

2022년 7월 ff 업데이트가 있으며, 전투에서 다시 유용하도록 너프된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사실 그들 모두는 현재 거의 동등했습니다.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측면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들의 중요성은 과소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의 능력은 경기 과정을 완전히 바꾸고 사용자가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타이틀에는 다양한 고유 캐릭터가 제공되며 각 업데이트와 함께 명단이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다양성으로 인해 개인은 일반적으로 하나를 선택하는 데 혼란스러워합니다.

며칠 전 FF OB35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새 버전 이후에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7월 FF 업데이트에서 가장 OP 활성 캐릭터 목록

푸시 랭크는 Free Fire에서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한 작업입니다. 몇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와 전략을 완성한 후 남은 일은 순위 모드를 정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험이 있어도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의 대부분은 기술로 통과할 수 있지만 일부는 훌륭한 캐릭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많은 선택이 있지만 소수만이 당면한 작업에 적합합니다.

오공

FF 업데이트
오공

Wukong의 능력은 현재 ff 업데이트에서 이동 속도가 10% 감소한 상태에서 10초 동안 사용자를 덤불로 만듭니다. 이 특수 변신은 적을 공격하면 종료됩니다.

사용할 때마다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지만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Free Fire에서 캐릭터를 최대 레벨로 올린 후 전체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0초로 떨어집니다. 또한 변신 시간은 15초입니다.

스카일러

FF 업데이트
스카일러

Riptide Rhythm Skyler는 전방으로 음파를 보내 반경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켰습니다. 능력 사용 후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며 사용된 글루 월 1개당 HP가 4포인트 회복됩니다.

캐릭터의 잠재력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스킬의 사거리가 100초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한편, HP 회복은 ff 업데이트 후 9 포인트로 증가합니다.

Skyler는 글루 벽 손상을 처리하는 측면에서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인 Riptide Rhythm은 경로에 있는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사용자는 보너스로 지도에 글루 벽을 배치하여 자신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회복되는 HP의 양은 미미하지만 특정 상황에서 생명의 은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디미트리

FF 업데이트
디미트리

Healing Heartbeat는 Free Fire에서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하여 플레이어와 아군이 초당 3개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정 구역은 10초 동안 실행되고 그 후 85초의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이어집니다.

후에 디미트리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존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하고 ff 업데이트 후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로 감소했습니다.

Dimitri의 능력인 Healing Heartbeat는 Free Fire에서 팀 전투 중에 캐릭터를 자산으로 만듭니다. 활성화되면 초당 3HP를 회복할 수 있는 힐링존이 생성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가장 큰 영광은 쓰러진 팀원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른 동맹에 의존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스스로 도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팀원을 돕기 위해 회전하지 않고 전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J 알록

FF 업데이트
DJ 알록

알록 Free Fire에서 최고의 선택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HP/s를 회복하는 5m 오라를 생성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두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이후 7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유명 캐릭터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 시간이 50초로 감소합니다.

랭크 모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하고 캐릭터 레벨 업 카드로 레벨 6에 도달할 수 있는 Drop the Beat라고 하는 활성 능력입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아군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HP가 10초 동안 초당 5HP씩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을 찾는 5개의 FF MAX 캐릭터 스킬

캡틴 부야 또는 K

FF 업데이트
케이

Master of All K는 최대 EP를 50 증가시키고 추가로 Jiu-jitsu와 Psychology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자는 EP 전환율을 500% 증가시키는 반면, Psychology는 2.2초마다 3EP를 반환하여 최대 150EP를 반환합니다.

K가 최대 레벨까지 올라가면 심리 모드만 영향을 받으며 게이머는 1초마다 3EP, 최대 2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두 모드 사이를 전환하는 데 3초의 쿨다운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짓수 모드에서 반경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한편 심리 모드에서는 3초마다 2EP씩 최대 100EP까지 회복할 수 있다. 모드 전환 CD는 약 20초가 소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S OB35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스킬, 이것을 사용하세요!

그는 하나의 능력에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는 Free Fire의 첫 번째 캐릭터이며 랭킹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가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