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Laren PUBG 모바일 스킨을 얻는 방법

맥라렌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몇 달 전에 영국의 슈퍼카 제조업체인 McLaren과 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벤트는 매우 멋진 McLaren PUBG를 선보였습니다.

PUBG Mobile은 지난 1년 동안에도 다양한 자동차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작년에 게임은 MWT-9 및 T7 개념이 차량 스킨으로 게임에 포함된 일본 오토바이 제조업체인 Yamaha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협업은 전 세계에서 열리는 큰 행사 중 하나입니다. PUBG Mobile은 이전에도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지만 자연스럽게 플레이어들 사이에 가십거리가 생기고 현재 진행 중인 7월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도 희미해지기까지 했습니다.

작년 2021년 6월 1일부터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McLaren PUBG 570S 스킨과 다양한 매력적인 게임 내 상품 및 바우처를 확실히 받게 됩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6월 3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이 게임에는 McLaren PUBG 슈퍼카의 여러 변형도 포함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개의 McLaren 570S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McLaren 570S(진주빛)
  • McLaren 570S(문 화이트)
  • McLaren 570S(제니스 블랙)
  • 맥라렌 570S(화이트 글로리)
  • McLaren 570S(라즈베리)
  • McLaren 570S(로열 블랙)

McLaren PUBG 모바일 차량 스킨을 얻는 방법

맥라렌 PUBG
PUBG 모바일 x 맥라렌

PUBG Mobile에서 새로운 McLaren 차량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아래에 언급된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1. PUBG 모바일에 로그인합니다. 
  2. McLaren Drift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3.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가속 시작 버튼을 탭하여 랩을 시작합니다.

각 라운드에 대해 플레이어의 계정에서 총 90 UC가 차감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각 성공적인 가속화는 다음 보상으로 구성됩니다.

x15 행운의 상품권

행운의 상품권 x5

익스트림 어드벤처 백팩

독사 암살자 가면

우주 마스코트 투구

독사 암살자 석궁

행운의 고양이 낙하산

별 수호자 머리쓰개

독사 암살자 M24

우주 마스코트 M762

독사 암살자 세트

우주 마스코트 세트

맥라렌 570S 루나 화이트

맥라렌 570S 제니스 블랙

행운의 메달

별 수호자 머리쓰개

수호령 장식

별 수호자 세트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행운의 메달을 사용하여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6개의 McLaren PUBG 스킨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가속에 성공할 확률은 20%이고 가속에 실패할 확률은 80%라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블랙핑크 PUBG 이벤트

맥라렌 PUBG
블랙핑크 X PUBG

인기 K-pop 밴드 BLACKPINK는 최근 BGMI의 긴 협업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인도의 제니, 리사, 지수, 로제의 팬들은 게임의 최신 2.1 업데이트에서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국 출신의 블랙핑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걸그룹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Krafton은 게임에서 BLACKPINK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의 첫 콘서트다. 콘서트는 7월 23일과 7월 24일 15:00~17:00, 10:00~12:00 두 차례 진행된다.

사용자는 해당 시간에 'The Virtual' 이벤트로 이동하여 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날짜에 참석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7월 30일과 7월 31일에 다시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플레이어가 게임 내 콘서트에 사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블랙 핑크.

  1. 플레이어는 PUBG의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가상' 섹션을 탭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콘서트 사전등록' 선택 후 콘서트 리소스팩(276.3MB) 다운로드
  4. 그런 다음 6월 23일에 입장하여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갱신하면 무료 게임 내 티켓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보상에는 공급 상자 쿠폰이 포함됩니다. 또한 콘서트 당일 클래식 체스트 쿠폰과 은 조각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2022년 100만 미만의 저렴한 HP,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맥라렌 PUBG
배그

이 게임은 최신 2.1 업데이트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수많은 새로운 기능과 기타 추가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고대 유적 모드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공식 채널은 최근 Payal, Aman 및 Shreeman Legend와 같은 인기 스트리머가 새로운 업데이트의 향후 기능에 대해 논의하는 YouTube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Krafton은 7월 13일 글로벌 게임인 PUBG Mobile의 업데이트 2.1을 출시합니다. 즉, 인도 플레이어는 즐겨찾기에서 모든 새로운 기능을 경험하기 위해 이틀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게임에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 시즌마다 개발자는 레벨 등급을 재설정하고 로얄 패스 신제품도 출시.

레벨 재설정에는 멋진 의상, 무기 스킨 및 기타 멋진 게임 내 상품이 포함된 새로운 시즌 보상도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C3S7 시즌이 7월 19일 시작되며 많은 흥미진진한 새 시즌 랭킹 보상이 제공됩니다.

PUBG의 새로운 2.1 업데이트에는 놀라운 새 애드온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맵에서 새로운 고대 유적 모드와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이 모드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역학 및 지형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PUBG 2.1 업데이트의 놀라운 기능은 음성 훈련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청각을 연마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되며, 이는 순위 경기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움직임, 발소리, 총소리를 통해 적 플레이어의 정확한 위치를 더 잘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임에 대한 새로운 수정 사항도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새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는 차량 폭발로만 기절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