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 FF 밀 때 안전한 영역 진입 요령

ff 상환 코드

이 페이지에서 랭크 FF를 추진할 때 안전 지대에 진입하기 위한 최고의 팁을 찾으십시오. 적에게 들키지 않고 안전지대에 도달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경기에서 살아남기 프리파이어 FF에서 순위를 올릴 때 Booyah를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처럼 쉽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종종 안전 지대 밖에 갇힐 위험에 처한 자신을 발견합니다.

Free Fire에서는 축소되는 안전 지대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뒤에 남거나 죽지 않고 안전 지대 반경 내로 만드는 것은 FF 플레이어의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플레이어가 이를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은 트릭이 있습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다음의 쉬운 팁을 따르면 FF를 밀고 있을 때 안전하게 영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FF 순위를 올바르게 푸시하는 방법

빠른 여행을 위해 차량 사용

푸시 랭크 FF
적을 추격하다

차량을 사용하여 안전 지대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 지대 반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도달할 시간이 적은 플레이어에게 더욱 유리합니다.

차량 외에도 Free Fire에서 Launch Pad의 위치를 아는 것도 유용합니다. 그들은 안전 지대 안으로 들어가려는 최후의 시도 동안 빠른 이동성과 도움을 제공합니다.

순위 경기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승리가 보장된 경우에만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 이점이 있는 상대를 공격하는 것은 좋게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플레이어는 교전 장소를 선택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공격을 전략화하고 쉽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지형 자체를 활용하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안전지대에서 멀어지는 시간축소 주의

푸시 랭크 FF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에 도달하려고 할 때 기억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것은 타이머를 주시하는 것입니다. 위치는 플레이어 HUD 영역이 축소되기 전에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 중요한 정보는 지형을 가로질러 시간 이동을 하고 안전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 영역과의 거리에 따라 영역이 축소되기 몇 초 전에 이동해도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순위 경기를 하는 동안 살아남으려면 HP 막대가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EP도 중요하지만 생존에 부차적입니다. 항상 최대 HP를 유지하려면 플레이어는 의료 키트와 흡입기를 비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각 교전 후 치유할 수 있어 낮은 HP로 인한 사망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유량을 과도하게 공급하는 것은 매치 종료 지점에서 유용합니다.

지도에 안전 지대 표시

푸시 랭크 FF
FF

Free Fire에서 가장 적게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는 경고 옵션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미니맵에 지리적 위치를 표시하고 이동해야 하는 위치에 대한 마커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가 한창일 때 플레이어가 길을 잃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종종 동일한 영역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플레이어는 단순히 안전 지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 그리고 그들은 따라야 할 웨이포인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등급을 올리려면 플레이어는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점수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은 킬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험과 관련된 위험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제거될 수 있습니다.

안전 지대 밖에서 상대와 교전하지 마십시오.

푸시 랭크 FF
글루 벽

플레이어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랭크 FF를 밀어붙일 때 안전 지대 밖에 있는 상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K/D 비율을 높이고 싶은 유혹이 들 수도 있지만, FF 랭크 푸시 상황에서는 현명하지 않습니다.

조금 지루하긴 하지만 한도 내에서 또는 안전 지대에 가까이 머무르는 것은 장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전히 킬을 확보하고 싶다면 안전 지대 가장자리를 향한 킬 존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그 방향에서 들어오려고 하면 쉽게 베어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6명, 랭킹 푸시에 딱!

회전은 생존의 열쇠입니다

푸시 랭크 FF
프리파이어

Free Fire의 회전은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에서 채택해야 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트릭입니다. 시기적절한 회전은 플레이어가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 안전 지대에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으로 회전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마스터하는 데 필요한 많은 요소를 고려할 때 상황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시행착오를 거치면 기본은 익힐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랭크 FF를 누를 때마다 안전 지대에 도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등급은 Free Fire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매 시즌 영웅 등급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게임의 베테랑과 좋은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불행히도 푸시 랭크 FF는 쉽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각 게임이 시작될 때 죽는 것을 포기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위의 팁 중 일부를 적용하여 더 오래 살아남고 안전하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