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 패드 연구실을 업그레이드하고 중요 시설을 확보하세요

푸라패드 연구소

인게임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Purah Pad Research Lab은 Hyrule에서의 여행에 유용한 주요 도구입니다.

여행 메달, 영웅의 길, 성지 센서가 포함된 푸라 패드 연구실 업그레이드를 시작하려면 먼저 "심해의 미스터리" 퀘스트라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러면 업그레이드가 있는 하테노 마을 연구소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 퀘스트는 연구원 조샤와 함께 전망대 착륙장 하이랄 필드에서 시작하고 끝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유기오 목록! 2024년 2월 마스터 듀얼

하테노 마을에서 연구소를 시작하는 방법

하테노 마을
하테노 마을. 출처: 닌텐도

"A Mystery in the Depths" 임무 중 Lookout Landing에서 Josha와 함께 작업을 마치면 Robbie가 방금 수리한 풍선 근처에 나타나 하테노의 고대 기술 연구소가 있는 East Necluda로 가라고 지시합니다. 

잔미크 사원으로 순간이동하여 마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실은 하테노 마을 동쪽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ardew Valley에서 우리를 만드는 쉬운 방법!

신사 검열을 받는 방법

사원 검열
사원 검열. 출처: 닌텐도

신전 센서는 하이랄에서 빛의 신전을 찾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관자놀이 쪽으로 향하면 센서가 경고음과 함께 반응합니다. 

센서 기호는 왕국의 눈물 인터페이스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기호는 신사에 접근할수록 더 빠르게 깜박이고 소리를 냅니다. 

이 기호는 Y 버튼을 클릭하여 지도 화면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로비는 자신의 집 안을 뛰어다니다가 하테노 마을 밖에서 센서를 테스트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니다. 센서를 팔로우하여 작동 방식을 알아보세요.

이 센서는 입구가 막힌 동굴에 숨겨져 있는 마야히식 사원으로 여러분을 데려다줄 것입니다. 

들어가려면 바위를 터뜨려야 합니다. 동굴 입구는 좌표(3741, -2085, 0208)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동굴에 들어가 오른쪽 구멍으로 미끄러져 들어간 다음 동굴 시스템을 따라 좌표(3730, -2058, 0189)에 있는 마야히식 사원에 도달하세요. 로비와 하테노 고대 기술 연구소로 돌아갑니다.

여행 메달을 얻는 방법

푸라패드 연구소
여행 메달. 출처: 닌텐도

센서를 설치한 후 Robbie는 Purah Pad 업그레이드를 도와줄 것입니다. 

Robbie는 Akkala에 있는 Akkala 고대 기술 연구소로 보내 어디에서나 빠른 이동 게이트를 만들 수 있는 프로토타입 여행 메달을 찾을 것입니다. 

사용방법은 메달을 놓을 위치를 표시하고 게이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여행 메달리온은 세 개의 게이트를 생성할 수 있지만 최대한 활용하려면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Akkala Ancient Tech Lab은 Hyrule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울리산 전망대는 훌륭한 장소이며, 그곳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긴 여정이더라도 로비의 다른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동 시간을 사용하여 신사나 몬스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좌표(4510, 3153, 0247)에 위치한 Akkala Ancient Tech Lab을 찾으면 전투 준비를 하세요. 

문을 통해 들어가려고 하면 빨간색 발사체를 쏘는 이가 클랜 적과의 싸움이 시작되며, 이를 피한 다음 검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그들을 물리친 후 실험실에 들어가 패션 디자이너인 콘바를 만나 이가 갑옷을 선물로 받으세요. 

그는 떠날 것이고 여행용 메달리온 프로토타입이 들어 있는 상자를 찾을 것입니다.

탐험하고 싶다면 근처에 라시와크 사원(Rasiwak Temple)이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하테노 고대 기술 연구소에 있는 로비에게 돌아가세요. 

그는 메달리온을 열고 업그레이드 제공을 시작할 것입니다. 두 번째 게이트에는 10개의 지도 데이터 위치, 세 번째 게이트에는 15개의 지도 데이터 위치가 있습니다. 

이제 세 개의 관문을 떨어뜨리고 필요에 따라 메달을 제거하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와 포켓몬 게임의 비교

영웅의 길을 얻는 방법

영웅의 길
영웅의 길. 출처: 닌텐도

Hero Path는 최대 256시간 동안 Hyrule을 통과하는 정확한 여정 경로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도 화면에서 X 버튼을 누르면 영웅의 길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끄려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세요. 

화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면 Hero's Path를 쉽게 켜고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펼쳐지는 경로를 볼 수도 있습니다.

로비는 15개 사원에 데이터를 요청합니다. 당신이 그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즉시 Purah Pad를 가져 와서 모든 설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하기 전에 가서 더 많은 사원을 찾으십시오.

센서 +를 얻는 방법

센서+는 이전에 잠금 해제한 성지 센서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같습니다. 성지 이상의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잠금을 해제하려면 Robbie는 다섯 가지 유형의 몬스터로 개요서를 작성하라고 합니다. 

관심을 끌고 사진을 찍어 괴물을 개요서에 추가합니다. 

그곳에서 다섯 가지 다른 몬스터를 구했다면 하테노 고대 기술 연구소에 있는 로비에게 돌아가세요.

Hyrule Compendium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항목을 검색하도록 Sensor+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약 검색 완료

요약 검색 완료
요약 검색을 완료하는 중입니다. 출처: 닌텐도

Purah Pad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Robbie는 완성된 요약을 공유합니다. 

그는 귀하의 요약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사진을 기꺼이 판매할 것입니다. 

완료하려면 100루피로 카테고리(동물군, 적, 재료, 무기 또는 기타)를 선택하면 그는 특정 사진을 선택하여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enless Zone Zero: HoYoverse의 최신 판타지 도시 액션 RPG 게임

그래서 이번에는 Purah Pad Research Lab에 대한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