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챕터 5 시즌 1 누출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Fortnite 배틀패스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스킨을 많이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12월에는 새로운 장이 열립니다.

포트나이트 배틀패스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유료 구독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상품에는 스킨, 글라이더, 곡괭이, 감정 표현 등이 포함됩니다.

배틀 패스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시즌마다 다릅니다. 그래서 챕터5 시즌1에서는 아직까지 상품이 불분명합니다.

스포일러와 유출 내용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Fortnite 스킨에 대한 권장 사항

포트나이트 패스 챕터 5 시즌 1 배틀 패스 누출

이번에 저자는 다양한 출처에서 유출된 내용을 수집했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출시일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출처: 유튜브.

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OG는 11월 3일에 시작하여 2023년 12월 2일에 종료됩니다. 그 이후에는 같은 날 오후에 챕터 5가 시작되기까지 몇 시간이라는 더 긴 다운타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트나이트 챕터 5 시즌 1은 이전 시즌이 종료된 후 2023년 12월 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PUBG 게임도 마찬가지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Chapter 4 시즌 3의 5가지 최고의 착륙 지점

새로운 게임 모드

포트나이트 구축 팁
포트나이트 게임 일러스트. 출처: 게이머

페이지에서보고 된대로 두니아게임즈, 이 장에는 세 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에는 LEGO Fortnite, Rocket Racing 및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Fortnite Festival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Epic Games와 LEGO의 협업은 12월 7일 Fortnite x LEGO 모드 출시와 함께 마침내 이루어졌습니다.

이 모드는 LEGO에서 영감을 받은 오픈 월드로 이동하게 되는 창의적이고 전례 없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로켓 레이싱 모드는 Fortnite에 새롭고 흥미로운 레이싱 경험을 선사합니다. Rocket League와의 협력을 통해 역동적인 레이스 트랙, 고속 로켓 구동 차량, 전례 없는 레이싱 스릴을 비롯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5의 하이라이트가 될 세 가지 새로운 모드 중 하나인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은 12월 9일에 막을 내립니다.

이 모드에서는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도전 과제와 활동을 제공합니다.

축제 테마 스킨부터 인터랙티브 이벤트까지, 이 모드는 Fortnite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흥미진진한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XP의 Map XP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제공합니다

쿨 배틀 패스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출처: 유튜브.

Gameleap 페이지에서 시작하면 이 배틀 패스에는 일련의 새로운 캐릭터, 맵, 스킨 및 기타 많은 새로운 것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레고와의 대규모 협업이 잠재적으로 이전 브랜드 파트너십을 능가할 수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출시가 가까워지면 Epic Games는 곧 더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현재 초기 유출은 폭발적인 OG 피날레 이후 12월 챕터 5 시즌 1이 출시될 때 Fortnite의 세계가 어떻게 근본적으로 변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 챕터에서는 전투 경기장을 위해 완전히 재설계된 새로운 섬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틀패스 포트나이트 챕터 5 시즌 1은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포함된 매우 흥미로운 시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상징적인 캐릭터의 복귀와 새로운 게임 모드 등 여러 가지 숨겨진 보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Fortnite 스킨에 대한 권장 사항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어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